그는 콜로라도에서 1 학년과 2 학년 시즌에 17 PPG와 20 PPG의 균형을 이루는 타고난 득점 선수입니다.

그는 콜로라도에서 1학년과 2학년 시즌에 17PPG와 20PPG의 균형을 이루며 타고난 득점자다. 그는 또한 단지 19살이라는 이유로 훌륭한 지도력을 보여준다.

여섯째, 모든 프로 nba 선수들은 연습, 연습, 연습 그리고 좀 더 연습!그들은 슈팅, 드리블, 공격 플레이 및 수비를 연습합니다.이 게이머들은 연습이 이상적이며 이기기 위해 준비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효과적인 사업주와 함께, 그들은 마찬가지로 연습하고 판매를 이기기 위해 준비해야합니다!얼마나 많은 훈련, 훈련 및 준비는 당신의 회사가 더 많은 판매를 추진하고 더 많은 조직을 만들기 위해 제공합니까? 영업 팀이 잠재 고객, 데이터 이벤트 및 서비스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첫 회의를 준비하는 시간은 얼마입니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좋은 오프닝 오퍼링 진술을 가지고 있습니까? 첫 번째 전화를 걸기 전에 텔레마케팅 전화를 어떻게 준비하십니까?

Greg Monroe, PF / C, Georgetown – Monroe는 부드러운 손과 견고한 발놀림을 가진 매우 지식이 풍부한 큰 녀석입니다. 그는 포스트에서 훌륭한 통행인이며 실제로 게임에 대한 훌륭한 느낌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단점, Monroe는 특히 운동이 아니며 영감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히트는 지난달 2라운드에서 텍사스 출신의 센터 덱스터 피트먼을 드래프트했다. 현재 그는 선발 센터 피트먼이 평균 104점과 59개의 보드를 기록한 좌절스러운 선임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피트먼이 내년 6월 앤드류 비넘과 파우 가솔을 견제하는 것은 생각하기 어렵다.

Kobe Bryant, Pau Gasol 및 Lamar Odom과 함께 그룹을 사용할 때 Bynum이 많은 점수를 얻을 것으로 예상할 수 없습니다. 그는 공격을 제공하도록 요청 받았을 때 작동합니다. 그는 높은 바구니 부분을 가지고 있 스포츠중계 – 킹콩티비 고, 공을 많이 돌리지 않으며, 뛰어난 손과 좋은 발놀림을 가지고 있습니다.

246 PPG와 112 RPG Jabbar는 농구 천재 였고 그의 유명한 Sky-hook은 1560 개의 NBA 비디오 게임에 대한 꼬기를 계속 발견한 차단할 수없는 서명 샷이었습니다

3) 데릭 로즈 – 훌륭한 스피드와 힘을 가진 또 다른 초 운동 포인트 가드 로즈는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플로터를 자신의 장점으로 활용하여 페인트를 마무리하는 데 훌륭합니다. 올해는 불스와 24 점을 득점한 모든 포인트 플레이어를 이끌고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 Rose는 여전히 장거리 슈팅이 약하지만 그의 중거리 비디오 게임과 운동 능력은 장거리 볼을 쏘지 못한 것을 능가합니다.

Stephon Marbury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의 다섯 번째 선수입니다. Marbury와 Yao는 NBA 역사상 재미있는 불일치였습니다. Yao는 매우 키가 큰 농구 게이머가 지키기 어려운 선수 였지만 Stephon Marbury는 여전히 게임에서 종종 크로스 오버 동작을 처리했습니다. 야오 밍은 바닥에 여러 번 떨어졌습니다. 마이애미 히트 3 명의 슈퍼 스타 팀이 마이애미 히트의 성공을 알아낼 때까지의 시간은 결국 NBA의 상위 3 명의 게이머 중 2 명이 이전 팀에서 동일한 역할을 수행 한 후 동일한 팀을 사용 했습니까? 내가 고려할 수 있는 것은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에 초점을 맞추는 이유다.

아무도 Nate Robinson이나 Chris Andersen이 10 개의 스트레이트 덩크를 놓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또는 많은 양이 있었음). 결국 Robinson이나 Andersen과 같은 게이머가 훌륭한 덩크를 완료 할 수는 있지만 실제로는 5 초 이상 실패한 후에 많은 광채를 잃었습니다 45 초는 2 ~ 3 또는 4 번의 노력을위한 많은 시간을 제공합니다. 게이머가 얻을 수없는 경우 해결하고 당황스럽게 남아 있지 않아야합니다 이 시간 내에 덩크 다운 제안된 훨씬 짧은 시계로, 액션은 더 빨라질 것이고 플레이어는 즉시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가져올 것이다 – 그들이 2분간의 완충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한다.

13 서부 컨퍼런스의 마지막 플레이오프 지역 레이커스, 재즈, 매버릭스, 스퍼스, 블레이저스, 썬더, 로케츠가 포스트시즌에 도달해야 한다 만약 카멜로 앤소니가 예상대로 트레이드된다면, 나는 덴버가 믹스가 될 것이라고 예상하지 않는다. 그래서 한 지역을 열어두고 있는 것이다. 내장이 박힌 선스가 경쟁할 수 있을까? (스티브 내쉬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우리가 플레이오프를 넘어서는 것을 선택할 것 같다. 예쉬) 멤피스나 클리퍼스가 도약할 것인가? 크리스 폴이 호네츠에게 기회를 주나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지만, 8일 경주는 끝까지 즐겁게 해야 한다.

Shaq라고도 불리는 Shaquille은 실제로 페인트를 제어하고 상대 게이머에게 걱정스러운 속도로 덩크했습니다. 71 및 325 파운드에서 ONeal은 Shaq이 90 년대 후반을 통제하고 새로운 밀레니엄으로 전환하는 것을 막을 수없는 물리적 인 힘입니다. 경력 평균 247 PPG 및 112 RPG, 582 FG %

Warriors 소유주와 nba Lottery 게임 그룹 에이전트인 Joe Lacob의 마른 논평 외에도 그는 행운이 요인이 되는 것에 대해 덜 염려하고 physi에 대해 더 염려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