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나 제품을 마케팅할 때, 소셜 미디어를 많이 만들기 위해 가능한 가장 많은 수의 미디어를 활용하라.

서비스나 제품을 마케팅할 때, 가능한 많은 수의 미디어 매체를 활용하여 소셜 미디어를 많이 사용하라 페이스북은 가장 인기 있는 소셜 사이트들 중 하나이지만 페이스북만 고집함으로써 자신을 과소평가하지 말라 당신은 더 높은 직접 노출로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거둘 것이다.# 1 – 여러분은 소셜 네트워크가 아이들만을 위한 것이며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백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링크드인에 있고, 전 세계적으로 8억 명 이상의 사용자가 페이스북을 통해 있고,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개 이상의 기업이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모두 틀릴 수 있을까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알리기 위한 좋은 행동입니다. 당신 자신을 팔지 마세요. 우리에게 당신에게 제공하세요!게스트 블로거가 되어라 – 높은 트래픽의 웹사이트 sns 마케팅을 찾아 객원 블로그 작가가 되고 말 것 블로그를 제공하는 많은 웹사이트들은 당신의 블로그가 중요하고 가치가 있다.

블로그가 그 페이지들에 마케팅을 할 수 있게 하고 당신이 당신의 개인 브랜드를 올릴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을 즐겨야 한다.

e 및 status를 초대합니다. 객원 블로그 작성자가 되면 고품질 웹 사이트에서 무료 링크를 다시 받을 수 있습니다. 일부 개인은 링크당 최대 5달러를 지불합니다.마지막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페이스북 친구들과 트위터 팬들은 당신의 MLM 리스트 구축을 개선하지 못한다.

당신은 처음에 진정으로 사람들과 접촉할 필요가 있다.

대부분의 좋은 네트워크 온라인 마케터들은 모든 새로운 리더가 그들의 다음 락스타가 될 수 있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법이 크랜딩에 매우 효율적인 도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들이 하는 가장 중요한 감시는 사 https://instarter.co.kr/ 람들이 사람들과 연계를 해야 한다는 것이다 – 단순히 또 다른 매력적인 이메일, 캡처 또는 블로그 페이지.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연계를 하는 것은 멋진 일이지만 당신이 전화를 선택하고 개인에게 전화하지 않는 한 그것은 많은 것을 차지하지 않는다.이중의옛날에는 생활공간에서 10명 정도의 사람들을 끌어들일 수 있었는데,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가 많으면 수백만 명의 목표 대상 청중을 공략할 가능성이 있다.

우리가 다단계 마케팅을 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우리의 목표 청중은 다른 인터넷 마케팅 사람들이 될 것이다. 왜 그럴까?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새로운 리더로서 당신이 온라인 상에서 번영하도록 도울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하는 방법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기 때문이다.이는 최적의 결과(리드, 전환, 영업)를 달성하고자 할 때 조직 내에서 실행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적용할 수 있고 적용해야 하는 마케팅의 4가지 원칙입니다.비디오 마케팅은 또 다른 중요한 부분입니다. YouTube는 하루에 20억 뷰 이상을 봅니다. 정직한 가치를 지닌 비디오를 만드는 한 비디오 개발은 요즘 어렵지 않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자료를 계획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비디오를 성공적으로 준비할 때 실질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비디오를 미리 제출하면 가장 이상적인 잠재 고객과의 관계와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업데이트 일반적으로 많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이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많은 사람들이 손실될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업데이트를 릴리스하기 위해 이동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귀사의 마케팅 무기에 추가할 수 있는 핵심 요소가 될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은 기본 사항이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마케팅은 항상 똑같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그것과 연결된 놀라운 요소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것은 네트워킹의 힘이다.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와 수정 마케팅 상호작용에 대한 표준 이해로 프로필 설정 시간 예를 들어 Twitter, Facebook 및 LinkedIn 세 가지 기본 소셜 네트워크 선택 모든 3개 플랫폼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이름을 선택하십시오설정 절차 중에 프로필을 완성하고 포함하십시오.각각 같은 그림을 그리다.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 게시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이 걸리고 그 대가로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 데 따른 고통을 피하고 싶다면 계속해서 읽어보십시오. 여러분의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준수해야 할 6가지 주요 지침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신인들이 만드는 가장 일반적인 피트 폴을 예방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가장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마케팅을 할 때부터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까지위의 요점과 완전히 일치하지 않는 것처럼 들리지만, 만약 여러분의 업계나 틈새 시장 사람들이 작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머무른다면,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이러한 웹사이트들을 커버하도록 하세요. 개인 수는 적지만 그들은 훨씬 더 타깃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