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동안 제휴 마케팅

보시다시피, 나는 지금까지 10 년 전에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매우 잘 수행했습니다.하지만 그 시점에 도달하는 데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먼저 시청자로부터 신뢰를 얻고 자신을 사용하고 시청자가 혜택을 볼 수 있는 제휴 제품만을 추천하십시오. 시청자가 자신의 가장 훌륭한 업적을 마음에두고 귀하의 제안을 신뢰한다고 생각하면 결국 온라인 마케팅 관계의 세 가지 이벤트가 모두 이익을 얻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브랜드의 제품을 판매하여 돈을 벌 수있는 수단입니다. 엄밀히 말하면 마케터로서 당신은 주식을 가지고 있지 않고 수수료로 일한다.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언급한 고객이 서비스 또는 제품을 구입하거나 선택한 작업을 완료하면 비용을받습니다.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제휴 프로그램 중 하나를 선택할 때 생각하고 싶은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제휴사 넷 마케팅이 성숙함에 따라 많은 제휴 가맹점이 제휴사의 스팸 발송을 금지하기 위해 약관을 개선했습니다. 광고주가 경쟁하지 않고 동일한 목표 잠재 고객에게 호소하는 관련 웹 사이트는 잠재적 제휴 파트너입니다. 공급 업체 또는 현재 고객은 합리적이며 법적 지침이나 규정을 위반하지 않는 경우 신병이 될 수도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질문에 대해 24/7을 얻을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회사가 상향 판매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최선의 방법을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을 판매하지 않았다. 그것은 매우 공격적이었고 심지어 자동 30 일 재판으로 끝났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돈을 버는 주요 기능을 위해 제품을 밀어야할 필요성에 기인합니다. 이는 아니오입니다. 신뢰는 사람들이 이미 서로 가지고 있는 친구들과 관계를 통해 더 빨리 얻어진다.

방문자를 귀하의 사이트 또는 소셜 미디어로 유도하는 것은 피곤한 작업이 될 수 있으므로 서로 다른 제휴사와 연결하여 서로를 도울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같은 분야에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링크나 소셜 포스트를 다시 공유함으로써 아이디어를 교환하거나 다른 모든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 마케팅에서는 선택한 제품에 대해 현명하게 대처하고 시간을 올바르게 보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은 10달러짜리 제품을 더 많이 팔 수도 있지만, 수수료 면에서 당신에게 그것의 가치는 훨씬 더 낮을 것이다. 표준 제휴 커뮤니티와 달리, 당사의 Branded Sign Up 링크는 귀하가 공공 제휴 시장에 상장되지 않은 배타적인 파트너를 탑승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전자 메일 공급자를 결정하고 계정에 가입하십시오 ⁇ 빠른 Google 검색은 다양한 선택을 제공합니다. GDPR 지침이나 FTC 공시를 준수하는 것을 잊어 버렸기 때문에 모든 것을 쉽게 설정하고 운영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모든 필수 법률을 준수하여 전체 운영을 계속 유지하십시오. 예를 들어, 스페인에 가본 적이 없다면 누군가에게 휴가를 보내도록 설득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이 패키지에서 재정적인 기회를 보고 거기서부터 거꾸로 거래하여 당신의 사업을 수영복으로 만드는 것으로 시작하지 마십시오. 나는 제품과 기업을 고려하기 때문에 시청자들이 내가 실제로 가지고 있는 것처럼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내 책임이다. 당신은 확실히 오피가이드 다른 클래스에서 특집 상품과 제안을 강조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이 비교 가능한 제품의 유용한 비교를 찾고있을 때, N 규칙은 의심 할 여지없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나는 ConvertKit을 언급하면 에피소드를 너무 많이 참조하여 제휴 관계를 홍보하는 데 활력을 불어 넣는 데 도움이됩니다.

제휴사는 때때로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자신의 디지털 자산으로 명시 적으로 홍보합니다. 또는 단순히 회사가 선호하는 URL에 대한 링크 또는 그래픽 광고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특정 형식에 관계없이 링크를 참조하면 마케팅 담당자가 프로그램을 최적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 데이터 및 통찰력이 생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