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의 것을 깨달아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위험 내성이 많은 것을 깨달아야 한다.

투자가 많은 상승과 둔화를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돈을 투자한 후에 잠을 자지 않는다면, 당신의 위험 내성은 작다. 그것은 바로 배당금이 당신이 시장의 상승과 하락 동안 수입을 얻는 것을 돕기 때문에 배당 지불 회사에 투자해야 하는 이유다. 당신은 잘 쉴 수 있을 것이다.

2단계를 밟아서 그 이상의 단계를 공제하라. 만약 당신이 부정적인 현금흐름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현금흐름을 지시하고 이 많은 돈을 투자하기 위해 엄격히 따를 예산을 세울 수 있다.

만약 그 금액이 긍정적이라면, 당신은 투자를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

기억하라. 긴급 구매를 위해 약간의 금액을 절약해야 한다.

조금만 더 시간을 갖고 더 높은 곳에 참석하면서 직면하는 모든 낙관적인 비용을 만들어라 어떤 힌트는 교과서, 음식, 임대료, 그리고 등록금과 관련된 계속 증가하는 것이다. 차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누구나 가스, 유지비, 보험 및 자동차 지불을 고려할 사람이다. 만약 보통 차를 지불한다면, 매일 간식과 와인으로 외식하는 대신에 무엇을 계산할 것인가?

분석 중요 – 구매할 금의 다양성을 결정할 때, 사용이 실제 금을 수행하는 데 의미가 있음을 알면 미니 키보드가 수행한 실제 금을 잘하지 못할 것입니다. 위험한 투자자가 아니라면 광산 재고가 최선의 선택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위험한 투자자인 경우 금괴 앞에 ETN을 약속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알면, 접근방식에 따라 더 현명한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성공적으로 추측하고 싶다면 현재 시장에 대한 일정량의 연구와 데이터가 필요하다. 계속하여 당신이 원하는 비용 계획을 세우고 당신의 평생 스타일과 일치할 것이라고 느끼기 바란다. 그러면 당신은 투자를 하기 전에 가야 한다.

당신의 재무 계획자는 당신이 설정한 재정 목표를 얻기 위해 어떤 종류의 투자를 하고 싶은지 결정한다.

모든 것을 통해 어느 정도의 양이 필요하다. 많은 사람들은 투자가 거의 없다는 것을 기억한다.

왜냐하면 항상 달러를 잃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중요한 점은 지속적인 이익을 위해 돈을 투자하기 전에 당신의 연구에 있다.

각료가 내게 결단을 내리라고 하는 그 책의 내용을 들어보라. 내가 그와 같은 사람들이 가장 자주 선택하는 캐비닛에 대해 거의 아무것도 모른다는 것을 내가 관찰한 바로는, 그의 마지막 40명의 고객들 중 대다수가 선택했다는 것을 지적한다.

그러면 내가 원하는 것을 보장한다.

나는 그에게 내가 제안하려는 시장과 논쟁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판매자들이 이것을 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어떤 색깔을 집으로 그리는 것을 보아왔다. 그것은 서식지와 관련된 시장을 줄이는 기술이다. 어떤 색깔이 잠재적인 구매자들을 연기하는가? 정확히 필요한 것

상호결제제도는 전통적인 방식이며, 1975년 매일 아침 머니사업을 시작한 이래 주식과 채권에 대한 수익을 투자하기 위한 평균 투자자들의 최우선 선택이었다. 오늘날까지 나는 그들이 2011년 동안 가장 효과적으로 자금을 운용하고 있고, 많은 사람들에게 장기적으로 가장 효과적인 자금을 운용하고 있다고 믿는다. 그리고 또한 나는 주식과 채권 카테고리의 최고의 뮤추얼 펀드가 단지 지수를 추적하는 지수라고 의심한다.

이러한 펀드들은 그들의 벤치마크 투자이민 지수를 이기려는 노력으로 적극적으로 관리되지 않는다. 애드 장점: 성능 작업 그룹과 관련된 단점 없는 놀라움을 위해 투자하는 낮은 비용

전문직이 되는 것의 주요 문제는 잘 문서화되고, 연구되고, 시험되고, 입증된 투자 계획을 실행하는 것이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많은 사람들이 그러한 계획을 가지고 있지 않을 뿐만 아니라, 그들은 그들의 투자를 직업화하는 것으로 취급하는 대신에, 취미 역사로 강등되는 그들의 투자에 적용하는 총 노력의 수를 과대평가한다.

극소수의 사람들이 한 번에 조금 투자하지 않고 충분히 보존하고 나서 일부 주식을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 동안, 이주하고 참을 쓰려는 유혹은 이미 투자한 돈을 갚기 위해 저축했다.

고정자 uppers 이것들은 적시에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다양한 구매와 판매에서 매우 창의적일 수 있다.

반면에, 당신의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비하여 당신을 실행할 수 있는가? 나는 고정자 uppers와 아주 잘 해낸 친구를 가지고 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대해 몇 가지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가지고 있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이런 종류의 부동산 투자에 대한 많은 지속적인 의사결정이다.

투자 사업을 진행하면서 활동 계획을 세우고 명확한 요구사항을 설정하라. 그러한 질문에 대한 해답은 실제로 당신의 모험을 통해 당신의 자금을 투자하는 귀중한 지침이 될 것이다.

파트너를 신중하게 선택하라. 부동산을 사는 것은 불확실한 과정이 될 수 있다.

단지 너무 많은 의사결정자들이 단지 파트너를 가져야 한다면, 과일과 채소보다 먼저 당신의 역할을 정의하라. 개발 그룹의 결정은 잘 작동하지 않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많은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