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들이 살 때 팔아서 당신은 쉽게 이익을 얻는다.

다른 사람들이 구매할 때 판매함으로써 당신은 이익을 쉽게 얻을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이 판매할 때 당신은 저렴하게 기회를 포착하고 있다.

그 개념은 미친 것처럼 보이지만, 왜 운영되는가? 무리의 사고방식 때문에 많은 투자자들은 단순히 군중을 따라가는 한 과소평가된다. 윌링리, 그들은 가격이 오른 주식을 사고 산다. 그리고 그들이 무리를 따라갔고 주식의 범위를 인식하지 못했기 때문에 그것이 폭락하는 것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충격을 받는다.

물론 우리가 돈을 더 잘 관리한다면, 아마도 우리의 경력을 단축시킬 수 있는 위치에 있을 것이다. 또는 당신이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그것에만 의존하도록 만드는 것은 우리가 우리 가족을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준다. 나는 Id가 9대 5로 일하거나 내 아들들과 방해하는 것을 더 좋아하는 것을 확실히 안다.

투자의 행성에 들어가는 것은 압도적이고 위협적인 경험일 수 있다.

그 모든 것을 배우는데 평생이 걸릴지도 모르는 정보, 투자 전략, 투자 유형이 너무 많다. 그 때, 당신이 계속해서 발견하는 동안, 당신은 당신의 포트폴리오가 당신의 삶에 더 일찍 투자하기 시작할 뿐만 아니라, 개인도 자신감을 얻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실제 행성 주식 제안을 투자하는 것을 보고 있다면, 당신은 시장이 어떻게 새로운 사람이 폭격을 당하는 모든 금융과 시장 데이터를 혼란스럽고 강조하게 할 수 있는지를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사용자 카테고리는 당신을 가르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개인들과 연결되어 있다.

이것은 당신이 궁금해 하는 이웃에서의 경험일 수 있다.

  • 당신이 지역 산업 클럽 안에서 이것들을 발견하라 – 실제 경매도 포함할 수 있다 – 당신이 볼 수 있는 부동산의 종류에 대해 어떤 제품이 팔리는지 검색하는 광고

전통적으로 투자자들은 대형 중개 콘도를 통해 주식을 사고 팔았다. 그들은 거래소 바닥판을 주문하는 중개인에게 정기적으로 전화를 걸었다. 이들 중개인은 또한 시장 장소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는 주식 고문으로서 그들의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 사람들은 그들을 칭찬하기 위해 중개인에게 의존했고, 그 결과로서 수수료와 수수료로 많은 가격을 지불했다. 인터넷의 출현은 새로운 종류의 중개 주택에 기여했다.이 회사들은 온라인 계정을 제공한다.

인터넷 접속을 할 수 있는 모든 곳에 로그인하고 주식을 거래한다.

그들은 보통 어떤 시장 조언도 하지 않고 주문 실행만 제공한다.

순 투자자는 새로운 유형의 전자 중개소 회원들이 당신의 사업을 위해 경쟁하면서 몇 가지 훌륭한 거래를 발견한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찾아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들에게 3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나는 단순히 팔기에 관심이 있는 한 노트 소지자를 발견했다. 그는 싫다고 말했고, 나는 집에 가서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에 대해 너무 우울해서 2주 동안 잠자리에 들었다. 항상 기본적인 원칙을 연구한 후에 회사를 설치한다.

근본적으로 강력한 조직 월별 배당금 지급에 대 생활형 숙박시설 반얀트리 카시아분양 한 평판이 강한 기업을 찾다 배당금이 중단되더라도 이 특기는 단기간에만 사용할 수 있는 반면, 강한 기업은 빠르게 반등하여 배당금을 다시 지급하기 시작할 것이다

세금 유치권 투자의 가장 큰 점은 본질적으로 완전히 알려지지 않은 투자 과정이라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식, 채권, 뮤추얼 펀드, CD, 화폐 시장, 전통 산업 투자를 당신이 현금을 투자하는 유일한 것으로 의심한다.

그래서 당신이 가진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낮은 위험 형태로 엄청난 수입을 올리는 것을 아는 사람들 중 가장 적은 수의 사람들 중 한 명이다.

리모델링된 집은 스스로 팔리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침을 뱉어야 하고, 당신의 집의 완성된 모습을 당신의 지역에서 가장 바람직한 집이라고 홍보해야 한다.

재정 지원에서 돈을 좀 빼면 다른 수단을 동원해서 실제 저축을 할 수 있다.

이 계좌를 인출할 수 없는 계좌로 설정하라. 만약 당신이 4년 동안 이 계좌에 돈을 추가할 것을 고집한다면, 당신은 대학을 졸업하고 저축한 금액에 기뻐할 것이다.

다른 자원 칼럼은 세미나, 테이프, 인터넷 시장 투자 포럼, 그리고 당신의 코스의 일부가 될 수 있는 다른 제품들을 위한 것이다. 또한 이 목록들에 여러분이 배우려고 노력해야 할 모든 것들의 목록을 개발하라. 이것은 우리가 알아차리지 못하는 것을 배우면서 추가될 것이다.

실제로 그들이 폭음을 시작하는 것은 단지 돈을 벌기 위한 것이라고 그들이 지적하는 것은 사실이라고 가장 진실하게 믿는다. 하지만 피로 시장에는 정확히 1년 동안 10%의 수익을 올리는 것이 좋다. 하지만 시장이 20% 상승했다면 상상해보라. 아마도 당신이 돈을 벌었다면 상황이 될 것이다. 하지만 중요한 기회를 잃었다. 단지 카탈로그 펀드 매니저에게 현금을 주는 것이 더 나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