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 A가 웹사이트 B의 버튼을 포함하도록 동의하고, 사이트 A가 사이트 B에 대해 생산된 판매의 일부를 획득하는 마케팅 시스템

웹사이트 A가 웹사이트 B의 버튼을 포함시키기로 동의하고, 사이트 A는 사이트 B에서 생산된 판매의 일부를 획득하는 마케팅 시스템. 또한 마케팅 예산 계획이 극히 적은 창업 사업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현금 판매가 아니라 마케팅 정보를 찾고 있을 수 있는 시나리오에도 적용할 수 있다.

신인일 때는 이런 얘기를 꺼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만약 그들의 아이템이 실제로 어떻게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할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면, 당신이 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당신이 올바른 청중 앞에서 제품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어떤 훈련도 기존에 주의를 기울이면? 나는 당신이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라는 것을 나타낸다. 그래서 당신은 마케팅 방법을 이해하거나 적어도 배워야 한다.

판매를 받을 때만 돈을 지불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결코 손해를 볼 수 없지만, 시간을 낼 만한 가치가 있는가? 그것은 계열사 부달주소 의 질에 달려있다.

당신은 인터넷 마케팅 기술에 대한 이해를 가진 계열사를 필요로 하고, 단순히 온라인에서 돈을 벌기를 꿈꾸는 사람들이 아니다.

당신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장애물을 처리하고 있다고 불평할 수도 있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이 잘못된 목표물을 향해 총알을 발사하거나 너무 많은 목표물을 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내가 암시하는 것은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계획이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돈을 낭비하거나 당신의 노력도 잃게 될 수도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서비스나 아이템에 대한 요약을 작성하면, 이것은 꽤 자주 작동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요약은 또한 당신의 웹사이트에 위치한 전체 기사에 대한 링크를 포함해야 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조직을 홍보하게 되고 마찬가지로 당신의 방문자들이 당신의 사이트의 다른 영역을 보게 된다.

백금 제안!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자동적으로 가정하지 말고, 바가지로 무시하는 대신, 정보에 가까이 나타나라.

1980년대 후반의 제휴 마케팅의 원칙은 실제로 존재해 왔다. 기본 디자인은 4명의 핵심 플레이어를 포함하고 있다.

처음에 당신이 홍보하기 위해 선택한 서비스나 제품을 가진 상인이나 소매상이 있다.

둘째, 상인과 당신 사이에 연결로 작용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게이머는 분명히 당신의 링크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판매하는 곳에서 추적할 수 있고, 당신이 당신의 작품을 위해 돈을 벌 수 있도록 보장한다.

셋째, 출판사나 계열사가 있다.

당신의 의견, 포인터, 그리고 당신의 서비스나 선택 상품에 대한 직접적인 지식에 대해 블로그를 할 것이다. 4번째는 당신의 서면 단어에 의해 관심이 정점을 찍고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다. 어떤 사람들은 재빨리 몇 개의 게시물을 게시할 것이고, 그 후에 수건에 던져버릴 것이다. 낭비는 단지 바이러스성 결과의 이점을 잃는다. 모든 위대한 짧은 기사들이 인터넷에서 즐기는 것이다. 하지만 그들은 또한 그들의 귀중한 시간을 낭비하게 될 것이다. 시간은 매우 중요한 자원이고, 어떤 것에 많은 비용을 지불한다고 생각하지만, 그러면 당신은 그것을 버리지 않고 결국 아무것도 배우지 못하게 될 것이다.

인터넷 마케팅은 이전 웹사이트 방문자들과 자주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뉴스레터 또는 기타 유형의 이메일 목록을 갖는 것은 제휴 마케팅의 핵심 부분이다. 강한 고객 목록은 스마트 출판사를 위한 금광이다.

그래서, 분의 걱정은 어떻게 이런 눈사태를 뚫고 실제로 무엇이 작동하는지 발견하는가 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비디오 게임의 이름이 모두 언급되고 완성된 후에, 제휴 마케팅으로 생계를 꾸려가고 있기 때문이다.

기업은 계열사를 이용해 회사를 성장시키겠다는 생각을 좋아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후한 커미션을 사용하여 (75%)의 예비 계열사를 유혹한다.

매각이 이루어지면 수천 개의 계열사가 제품을 홍보하고 계열사에 돈을 지불해야 한다.

나는 당신의 업계에서 온라인 포럼이나 최고 블로그 사이트를 발견하고 읽기 위해 매일 30분에서 45분 정도 시간을 할애할 것을 제안한다.

당신은 사업을 발견하고 있을 때 초기 단계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 필요가 있을 것이다. 항상 당신이 효율적인 일에 참여함으로써 대부분의 시간을 사용한다면 돈이 당신에게 관련될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첫 번째 설정을 실제로 했을 때, 두 번째는 당신에게 더 간단해질 것이고, 그 후 세 번째는 단순하게 계속 가서 제국을 건설하고 이 모든 하천에서 현금이 유입될 것이다. 우리가 약을 논의할 때, 당신은 남성 건강 품목에 대한 하나의 설정을 만들 수 있다.

그리고 그 후, 여성 건강을 위한 두 번째 설정, 매력적인 제품 등에 대한 세 번째 설정을 만들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상대할 틈새시장을 찾고 있고, 아무리 너무 확신해도 효과가 있을 수 있는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면, 여러분은 가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