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건강한 마음과 몸을 가지기 위해 체중이 건강하지 않다면, 그것은 단지 실제 세계 아침 몇 가지 비타민을 튀기고 그 대다수를 남겨두는 것이 아니다.

만약 체중이 건강한 마음과 몸을 가지기 위해 건강하지 않다면, 그것은 단지 실제 세계에 약간의 비타민을 마사지 튀기고, 대다수의 사람들이 고품질과 건강과 복지를 절대적으로 유지하기 위한 라이프스타일을 건설해야 한다는 것을 남겨두는 것이 아니다. 모든 것을 수행하는 전체적인 방법은 완전히 라이프스타일 지향적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당신이 매일 매일 어떤 것을 고치는 것이 필요한지, 그리고 무엇이 그렇게 증폭되어야 하는지를 평가하는 것을 돕기 위해 그렇게 멀리 가기 때문이다.

사랑하는 사람의 어깨와 허리 부위의 긴장을 부드럽게 부드럽게 반죽해라. 팔과 다리 위로 손가락을 올리고 부드럽게 목을 마사지하여 완전히 편안한 로봇 마사지를 전달하라. 일단 연인이 편안하고 편안하면, 가슴에 따뜻한 마사지 오일을 사용하고 그들 자신에게 몸을 부드럽게 문지르며 그들의 피부를 진정으로 돌보는 것처럼 부드럽게 마사지를 한다.

가슴으로 다리를 그들의 다리 위로 움직이고 피부의 즐거움 안에서 움직인다.

많은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은 그 모양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몸을 좋아하고 숙독하는 법을 배우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의 신체적 구조가 종종 우리의 정체성을 반영하지 않기 때문에 이런 종류의 수용은 트랜스 사람들에게 불가능할 수 있다.

대신에, 그것은 우리가 그들을 확인하기 위해 서 있을 수 있는 한,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쉽게 인정하고 우리가 정말로 그들에게 수정해야 할 것을 생각할 수 있는 한, 우리의 몸에 더 관심이 있는 동안, 당신은 단지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것은 이 이점이 몸집 운동 루틴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몇 안 되는 것이다. 내가 몇 년 동안 두 가지를 모두 시도했던 아령을 들어올리는 것보다 훨씬 더 우월하다. 그리고 이제, 나는 점점 더 많은 세월 동안 역기를 들지 않은 후,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나는 장비 없이 운동하는 단순함, 편리함, 그리고 완전한 유연성을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나는 다시는 체중을 올리지 않을 것이다.

식품과 나는 살충제를 언급하지 않고, 빠르게 모든 다른 것들에서 나는 가공 식품, 유전자 변형 식품, 식품 첨가제, 식품 염료 및 향료(MSG, 아스파탐)에 대해 말하고 있다.

심지어 술과 와인도 황산염을 가지고 있다.

이 사람들은 모두 독소다.

이런 식으로, 다이어트를 거부하면 여러분의 신체 구성에 손상을 입히고, 결과적으로 놀랍게도!2002년에 과학자들이 이 사실을 보고했음에도 불구하고, 2011년까지 우리의 주류 헤드라인을 장식하는 데는 시간이 걸렸다. 그 이후로 잘 알려진 브랜드 식단은 지속적으로 반응하지 않고 있고, 같은 문제들이 여전히 영속되고 있기 때문이다.

운동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아침을 먹기 전날 이른 시간이다. 운동은 실제로 당신의 특정한 몸에 확실히 좋지만, 아침에 운동하는 것은 당신의 몸이 타면서 당신의 몸이 타버리는 것처럼 체지방을 감소시키는데,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몸을 깨끗이 씻어서 독소 축적을 완화시킨다. 신체에서, 이 사람들 중 많은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건강하다. 다음으로, 여드름, 헤르페스, 간염, HPV 등과 같은 특정한 것을 다루려고 하는 사람이 있다.

또한 당뇨병, 혈류압, 콜레스테롤 또는 그들의 증상을 개선하거나, 그들의 상태를 되돌리려고 시도하거나, 혹은 치료를 덜 하거나 하지 않고 싶어하는 만성적인 문제들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

그리고 과체중이거나 비만인 사람들과 추가적인 체중을 감량하는 것과 관련된 전체적인 사람들이 있다.

그리고 나서 자신을 회복시키고, 더 명확하게 생각하고, 더 많은 에너지를 느끼고, 훨씬 더 나은 성기를 가지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있다.

많은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은 그 모양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몸을 사랑하며 보는 법을 배우는 것을 의미하며, 이런 종류의 수용은 항상 트랜스 사람들에게 불가능하다. 왜냐하면 우리의 몸은 종종 우리의 정체성을 반영하지 않기 때문이다. 대신에, 그것은 우리가 그들을 인격적으로 견딜 수 있도록 우리의 몸을 찾는 동안 당신이 긴장을 풀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렇게 하면, 우리는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그들에 대해 수정해야 하는 것에 의해 우리가 생각하는 것을 인정한다.

1980년대와 90년대에는 바디랩이 린넨 시트를 사용하여 바디 시스템을 감싸고 곧이어 리넨이 플라스틱과 열 커버렛으로 대체되었다. 그들이 가지고 있는 혜택과 함께 바디 랩 처리가 만들어진 이후, 바디 랩 서비스는 계속해서 인기를 끌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

2) 물건을 살 필요 없음 체중 운동을 경험하고 큰 긍정적인 면이 된 사람으로부터 약간의 지도를 받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모든 필수 재료는 배짱, 약간의 강인함, 일상 생활에서 지켜지는 헌신, 그리고 몇 평방 피트의 위치, 당신은 여분의 침실, 차고 또는 뒷마당의 풀밭을 사용할 수 있다.

심지어 빈 주차장, 주차장. 또는 산업단지는 운동 장소(특히 아침 일찍, 주말에)에 탁월한 이유를 제공한다.

이것은 매일의 분열된 일상의 완벽한 장점이다. 만약 당신이 약점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작업 라 안에서 부딪힐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