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당신은 배의 몸 모양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배의 몸 모양이다. 엉덩이와/또는 허벅지가 당신의 몸의 가장 좋은 부분이라면, 당신은 이 몸의 가장 좋은 부분이다. 생일 슈트 퍼레이드는 이것을 검증할 필요가 없다. 당신은 이것을 이해하고 당신이 실제로 시도했던 모든 데님 세트도 이것을 알고 있다.

또한 트레이드마크는 당신이 배 체격이고 배 모양으로 청바지를 사러 가야만 했다는 것을 유감스럽게 여기기 위해 인사 카드를 만든다. 엉덩이와 허벅지 위치를 슬림하게 하고 사랑스러운 얼굴을 향해 주의를 위쪽으로 돌리십시오.

사실, 많은 신체 제작자들, 저 자신으로 구성된 사람들은 영양, 규율을 넘어서서 하는 일, 그리고 그것이 필요로 하는 피트 마사지 / 스웨디시 / 1인샵 / 홈타이 / 건마 니스 센터가 체육관 내부의 훈련보다 더 어렵다는 것을 말해 줄 것입니다

네, 당신이 아프다고 느낄 때 의사는 당신의 증상에 대해 물어보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당신의 의사는 실제로 얼마나 자주 당신의 건강의 원인과 패턴에 대해 관심을 갖는가? 건강한 마음과 몸을 보존하기 위해, 매일의 습관이 건강에 해로울 때 왜 이런 특별한 징후를 느끼는지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것을 발견해야 한다.

매일의 습관이 건강에 해로울 때, 더 많이 알수록 더 많은 것을 예방할 수 있다.

모래시계형 몸체 : 모래시계형 몸체의 하이라이트는 엉덩이와 흉상이 흉상보다 작은 허리가 잘 정의된 것과 거의 같은 크기라는 것이다. 흉상은 완성되고 다리는 잘 생겼다.

누군가와 이야기하면서 집중을 유지하라. 집중하지 않고 가끔 보는 것은 사람들에게 당신이 기만적이거나 불안하다는 느낌을 줄 수 있다.

여러분은 차크라와 천체 사이에 어떤 상관관계가 있을 것이라고 믿어본 적이 있는가? 빙고!당신의 차크라는 모두 당신의 천체 체격의 일부분이고 그 몸은 끊임없이 당신과 함께 있다.

그래서 그것은 정말로 당신이 그 안에서 아스트랄이 여행하지 않을 때 당신의 아스트랄 본질이 어디에 있는가에 대한 우려에 응답했는가? 당신의 아스트랄 체격은 당신의 체격 안에 있다.

정말로, 더 정확한 방법은 당신의 아스트랄 체격이 당신의 신체적인 체형과 겹친다는 것이다.

오래 전에 우리는 영계의 가벼운 몸 속에 머문다. 그리고 어느 때 우리는 물리적인 측정으로 내려가기로 결심했다. 우리는 그것의 경험과 관능성을 경험하고 싶었지만, 이것을 하기 위해 우리는 지금의 인간의 몰락이라고 불리는 것에서 진동을 줄일 필요가 있었다. 우리는 물리적 측정에서 일하고 살기 위해 물리적인 몸을 만들었고, 우주비행사들이 깊은 공간에서 살고 일하기 위해 지역적 일치를 하는 것처럼 이 물리적인 몸을 배치했다. 우리는 그만두었다. 현실세계를 경험하기 위해 영혼의 영역에 우리의 존재를 왜? 음, 여러분이 체중 운동이나 칼리스테닉을 할 때, 여러분은 한 번의 세션으로 힘과 심근 운동을 하게 된다; 지구력과 체력을 위한 심근 기능을 하는 더 전형적인 기술과 비교해서, 여러분은 미친 듯이 체지방을 태우고, 여러분이 하는 모든 운동으로 훌륭한 근육 힘과 정의를 건설한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것은 사람의 특정 신체 부위를 감싸는 얇은 직물, 시트 또는 담요 층을 사용한다.

신체에 흡수되고 짜는 과정의 조합은 환상적인 피부 결과를 초래한다.

그러나 고객들은 그러한 기술로 제공되는 이완 과정을 경험하기를 원한다.

나에게는, 그 말을 듣고, 그 충고를 따르고, 그 요구조건을 돌보는 것이 나를 더 창조적이고, 생산적이며, 스트레스를 덜 받게 만드는 것이 다시 한번, 나는 이 관점에서 나의 몸에 귀를 기울이고, 그 메시지를 믿고, 나의 삶을 살기 위해 발견한 그 몇 년 동안의 끈질긴 고통과 투쟁을 되돌아본다. 단지 내가 그것을 발견하지 않았다면? 오늘 내가 어디에 있을까? 몰라, 하지만 난 알아. 나는 그 경험에 감사해.

3: 5일 전에 또는 매일 밤 음식을 요리해야 한다.

2~3일 전에 요리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없다. 또한 5일 동안 한 요리사의 이점은 명백하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의 음식을 냉동실에 보관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고, 그들의 식사 계획에 맞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니 매일 밤 당신의 식사 전략 요리를 하고 있는 전문가에게 내가 가지고 있는 다음날을 위해 매일 밤 요리를 하는 것을 명심하라. 실제로 실용적이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기 때문에 나는 5일 동안 요리를 권하고 싶다.

또한 마사지 오일을 구입하고 싶은 마음이 들 수도 있다.

열 마사지 오일은 깊은 근육 이완을 주고, 손과 몸의 움직임을 소중히 여기는 피부를 가로질러 효율적으로 움직이게 할 것이다

집중하지 않고 여기저기를 둘러보는 사람과 이야기하면서 눈을 집중하라. 당신이 불안하거나 부정직하다는 느낌을 개인에게 줄 수 있다.

무엇보다도,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이 마땅히 받아야 할 몸과 같지 않고 다른 트랜스 친구들과 여러분의 감각을 공유하고 싶어하고, 여러분이 여러분을 지지하고 받아들이는 사람들과 함께, 비록 그들이 트랜스 롯이 아니더라도,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보디를 받아들이기 위해 고군분투한다면, 여러분의 몸은 여전히 여러분의 몸이라는 것을 명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