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자동 조작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것이라면, 워드프레스를 사용하기 위해 고려하고 있는 것을 기뻐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이 오토핑이라면, 당신은 WordPress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한다면, 어떤 무료 블로그 호스트들은 당신이 그 관심을 없애기 위해 WordPress라는 세련된 혈통을 가진 사람을 쓸 때마다 스스로 핑핑 과정을 수행해야 한다는 것을 기뻐해야 한다.

그래 먹튀사이트 서 당신은 당신이 가장 중요한 것을 정확히 집중할 수 있고, 당신이 만들 수 있는 가장 특별한 블로그 중 하나를 만들 것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가능한 한 오래 제공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이 말하는 것처럼, 워드프레스 룩은 블로그 시장에 매우 친숙하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워드프레스를 블로그 pc로 자연스럽게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독자들이 워드프레스 룩업에 익숙해졌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워드프레스를 사용한다면, 독자들은 당신의 워드프레스 늪을 쉽게 돌아다닐 수 있다.

좋아!거의 완료됨, 몇 초 동안 작업을 수행하지 않는 한 모든 추가 필드를 그대로 두십시오. 아래로 스크롤하고 업데이트 옵션 핫링크를 선택하십시오. 화면 상단에 1 클릭K 업그레이드 버튼을 선택하십시오.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장은 최신 변경 없이 플러그인을 업데이트한다.

SEO를 업데이트하지 않음

이 버전의 워드프레스를 제작하려면 아마도 블로거로그에서 기계를 다운로드하고, 파일 내용을 추출하고, 업로드하고, 개인 도메인에 설치하고, 호스팅을 위해 이 특별한 방법은 상당히 장애물이 될 수 있지만, FTP와 호스팅 관리 패널을 사용하는 것에 익숙해짐에 따라 라이브 저널로그 블로그를 설치하는 것은 5분짜리 작업이다.

WordPress는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웹사이트와 블로그 테마가 있는 사용자 정의 도구를 제공한다!오랫동안 사라졌던 것은 결국 당신의 웹사이트를 바꾸는 데 몇 달이 걸렸던 날이다. 워드프레스는 필요에 따라 빠르고 정상적으로 사용자 정의를 위해 그것을 만든다.

당신의 블로그는 어떤 것과 연관될 것인가?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id가 개에게 웹사이트를 만든다고 생각했다면, 사람이 당신의 게시물을 찾기 위해 인터넷 검색 엔진에 입력할 키워드의 노트를 작성하라.

많은 블로거들에게 블로그의 모양은 특히 중요하다. 그러므로 워드프레스는 레이아웃을 위아래로 할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한다.

따라서 나는 당신에게 그것을 하는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먼저 세계 와이드 웹을 둘러보고 워드프레스 테마를 찾을 것이다. 따라서 구글에 워드프레스+테마와 같은 것을 반드시 입력해야 한다.

그러므로 꽤 멋진 워드프레스 테마를 가지고 있는 것을 찾아라. 그리고 나서 디자인 파일을 wp-content/themes/your-new-lay에 업로드하라. 이름 외 파일 프리젠테이션 섹션에서 새 테마를 선택하고 이 작업을 활성화합니다. 블로그에 새 모양이 있습니다!하지만 그만!컴퓨터가 그런 거 아닌가요? 우리들 대부분이 탐욕스럽게 느끼지 않는 모든 평범한 반복적인 것들을 만들기 위해서? 컴퓨터가 돌아가 워드프레스에 쓴 모든 게시물, 기사, 페이지마다 당신이 쓰는 하이퍼링크 코드를 모든 키워드에 삽입해도 좋지 않을까? 이제 캐시링크 라이트 덕분에, 여러분이 한 개의 게시물을 가지고 있든 수천 개의 게시물을 가지고 있든, 캐시링크 라이트는 여러분을 돕기 위해 여러분이 말하는 모든 키워드나 문구에 하이퍼링크 코드를 동적으로 삽입할 것이다.

또한 워드프레스는 새로운 페이지를 만들 때마다 핀고매틱을 통해 많은 서비스를 호출한다.

이것은 검색 엔진에 새로운 콘텐츠를 발명하고 있다는 것을 알리고 검색 엔진 거미를 인덱스 웹 사이트 RSS 피드와 사이트맵으로 보내라고 말한다.

물론, 많은 템플릿들이 블로거에 발표되고 있지만, 워드프레스는 워드프레스 블로깅 서비스의 상업적 특성상, 워드프레스 블로거들이 FTP를 접할 수 있기 때문에, 워드프레스 테마의 전체적인 출현은 그에 의해 변경될 수 있기 때문에, 거의 무제한의 자유와 프리미엄 테마 선택을 제공한다.

이제 스크립트는 항상 WordPress 폴더 안에 wp-loginph 파일로 브라우저를 만들고 사용자 이름 관리자와 로그인하며, 암호를 수행하는 동안 생성된 암호는 프로파일 섹션을 통해 변경될 수 있다.

body 배경에 슬라이스가 완벽하게 병합되도록 하기 위해 배경색(C:8, M:6, Y:6, K:0)을 대체하는 60px X 60px 제곱을 제작하여 kubrickbgcolorjpg Tub 이미지가 요구 배경을 그리는 경향이 있어 저장하였다. 이것은 실제로 신체에 유용한 배경으로서 중요한 단계로서 페이지에 사용되는 배경과 화려함 디자인에 완벽하게 일치해야 한다.

그러나 WordPress에서는 하늘이 한계다. 상투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주제, 추가 플러그인, 고급 도구를 습득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또한 WordPress를 블로그 구성 이상의 것으로 확장해야 한다.

WordPress RSS 피드를 사용하여 즉시 Technorati에 게시물을 입력하십시오!관절을 꺼내면 다른 사람들이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쓰기 콘텐츠에서 절대적으로 많은 추가 트래픽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