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하다

운동하라 근육을 많이 만들수록, 가장 인기 있는 버전의 인슐린 방법은 소비할 것이다. 위험에 처한 사람들은 적어도 한두 번은 운동을 해야 한다.

러닝머신에서 뛰는 것과 같은 전통적이고 지루한 운동이거나 상당한 시간을 가질 필요는 없다. 가정일과 같은 신체 활동은 아마도 자연적으로 이 증가하는 신체적인 것에 취미가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bg를 정상적으로 유지하고 관습적으로 최적의 건강을 필요로 하는 적절한 조치를 취하기 위해 수개월에 걸쳐 최고의 생활방식을 유지한다면, 시간이 흐르면서 당신의 몸의 설탕 조절 시스템은 당신이 가능한 곳에 도달할 때까지 점점 더 강해지고 더 강해진다. 당신은 심지어 지붕을 통해 bg가 쏘지 않고 다시 고탄수화물 식사를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그것보다 더 습관을 들일 필요가 있는가? 아니, 찾고 싶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2형이 다시 돌아오기를 기대할지도 모른다.

물론, 이 문제에 대해 어떤 사람도 음식처럼 정확하게 운동하는 데 거의 효과적이지 않을 것이다. 좋은 선택과 나쁜 선택 두 가지 다른 방법들. 이것들이 무엇인지 이해하기에 적절한 두어 번 또한 여러분의 상당한 가슴 아픈 고통을 보존할 것이다.

페도미터 리서치를 구입하면, 여러분이 페도미터를 착용했을 때, 이런 상황이 없다면, 여러분이 걷는 것보다 몇 마일 더 오래 걸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단지 장치를 착용하는 것만으로도 더 많은 활동을 장려하고 여러분의 동기를 유지하는 것 같다.

소아 당뇨로 추가로 알려진 표피 당뇨병 1형 당뇨병과 당뇨병 1형 당뇨병이 있다.

이 형태는 보통 어린 시절이나 성인 전 시기에 나타나지만, 어떤 종류의 시간부터 시작할 수 있다.

1형 당뇨병은 건강한 사람처럼 혈류로 들어간다. 문제는 췌장 1형 당뇨병이다. 췌장 내의 세포는 면역성 단층에서 세포 구조가 파괴되었기 때문에 인슐린을 너무 많이 생산하지 않는다. 제1형 당뇨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스스로 인슐린을 주입하거나 주입해야 한다.

그리고 또한 그들은 그들의 식단과 그들이 신체 활동에 얼마나 관여하는지에 대해 감시해야 한다.

2형 당뇨병이 두 가지 전략이 있다.

첫 번째는 췌장이 충분한 인슐린을 생산할 수 없는 곳이다. 만약 이런 일이 일어난다면, 당은 계속해서 혈액 속에서 떠다닌다. 그들은 체세포로 들어갈 수 없다. 이것은 고혈당을 유발한다.

뚱뚱한 사람들만 당뇨병에 걸리지만, 세계 안의 많은 당뇨병 환자들은 과체중이거나 비만이지만, 그것은 그들이 그 질병에 취약한 유일한 사람들을 포함한다는 것을 암시하지는 않을 것이다. 정말로 그들의 이상적인 체중을 가지고 있고 여전히 문제가 있는 몇몇 사람들이다. 어떻게? 하지만 당뇨병에 걸릴 수 있는 과도한 체중을 가진 많은 요소들이 있기 때문에, 비만 유전학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는 다른 것들도 지난 주 식료품점에서 그녀를 보았을 때, 그녀는 내가 본 것보다 더 무거웠기 때문이다. 그녀는 자동차 마차에 타고 있었다. 그녀는 나에게 잘 보이지 않았다. 왜냐하면 나는 그녀의 상황을 재탕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리고 몇 년 전 우리의 대화 이후 잘못된 모든 사람들을 나는 단지 단지 내가 그녀에게 접근했다. 슬프고 매우 좌절감을 느꼈다

과체중인 사람들만이 당뇨병에 걸리지만, 그들의 세계는 과체중이거나 비만인 당뇨병 환자들 중 많은 수가 이상적인 체중을 가지고 있고 여전히 상황을 발전시키는 많은 사람들이 될 수 있는 유일한 사람들이 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을 것이다. 어떻게? 왜냐하면, 당뇨병에서 키울 수 있는 과도한 체중과 함께 많은 요인들이 있지만, 보통 과체중 유전학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추가적인 변수들도 있기 때문이다.

흡연을 중단하고 술을 적게 마시면 당뇨병의 위험이 높아진다. 높은 위험인 사람들에게 흡연과 음주로 인한 근육의 독소는 면역 기계에 힘든 영향을 미친다.

탄수화물은 혈당을 # 1 정제 설탕으로 유지하고 높은 프루토 병원같이가줄사람 스 옥수수 시럽은 당뇨병 환자에게 특히 위험하다. 빵이 전체 밀이라는 것은 당뇨병 환자에게 적합하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매일 사과는 의사를 멀리할 수 있지만, 당뇨병 환자 안에는 당분이 있는 것이 가장 확실하다. 대부분의 곡물, 파스타, 빵, 시리얼, 설탕, 그리고 당분을 제거하려고 노력하라. 다이어트에서 열매를 제외한 과일 정상 혈당수는 하루 종일 75-90, 식사 후 120-2시간이다. 만약 당신의 설탕이 식사 후 140개가 넘는다면, 당신의 음식 선택을 재고하라.

혈당 모니터링은 효과가 없는 것 같다. 누가 BSL 모니터링은 무의미하다고 말하는가? 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혈당 일기에 관심이 있다.

당신의 주치의는 당신의 당뇨병 치료제가 조정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아낼 수 있다.

유전학은 또한 당뇨병에 대한 역할을 합니다. 제 2 형의 경우 가족 나무가 아프리카계 미국인, 알래스카 원주민, 아메리카 원주민, 아시아계 미국인, 태평양 섬사람 또는 히스패닉 / 라틴계와 같은 유전자를 포함하는 상황을 증가시킵니다.

최근에 발 안에 못을 박고 시카고 지역에 온 신사를 생각해 보라. 건설현장의 선장인 환자는 6년 동안 못을 돌아다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