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부모님과 작별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조부모님과 작별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며, 확실히 많은, 몇 달 동안 집을 비운 어머니나 아버지에게 작별을 고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려운 상태 작별이다. 이것은 아이들에게 스트레스를 줄 수 있고, 또한 그들은 또한 가정과 고등학교에서 반항할 수 있다.

부모는 이것이 버려진 느낌에 대한 비교적 정상적인 반응이라고 조언자들에게 믿는다.

부모로서의 능력은 자녀가 자궁 밖으로 나올 때 공식적으로 시작된다. 부모가 된다는 것은 당신이 지도, 보살핌의 원천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자녀에게 양육 능력 또한 다양할 것이다. 진정으로 창의적이고, 엄격하고 완전한 규율주의자인 사람도 있고, 다른 사람들은 여전히 그들의 자녀에 대해 너무 느 부부상담 슨한 반면, 다른 사람들은 여전히 부모로서의 능력에 대해 긴장하고 있다.

나는 시대에 뒤떨어진 부모가 매일 친숙한 관계라고 믿고, 예를 들어, “음, 옛날이나 우리가 어렸을 때 나는 결코 허락되지 않았다; 우리 엄마나 아빠는 항상 이런 때를 즐거운 기억으로 언급하곤 했다. 나는 내가 그들의 어린 시절에 대한 부모님의 이야기를 듣는 것이 결코 지루하지 않다는 것을 안다. 나는 내 아이들이 매혹된 얼굴로 듣는 것을 볼 수 있다.

(이 어린 시절 이야기에도!)

다른 모든 사람들처럼, 아이들은 너무 건강한 행동을 칭찬해야 한다.

그들은 높이 평가되고 원한다.

그리고 그것은 너무 그것에 대해 구두쇠가 아니다. 그리고 그것은 너무 그가 혹은 실제로 좋은 행동을 할 때 너무 칭찬한다.

나는 네가 너무 자랑스럽다, 여보, 너는 최고야, 자기야.

이러한 온라인 수업을 활용하여, 당신은 또한 당신의 양육 현재의 육아 기술을 옵저버링 수업이 다른 부모들의 의견을 볼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것과 비교할 기회를 줄 것이다. 당신은 댓글을 통해 다른 부모들과 아이디어를 교환할 수 있다.

그렇게 함으로써, 기술 효과를 결정하도록 줄일 수 있다.

한 사례에서 부모와 자녀의 의사소통이 거의 중단되는 순간 수업이 진행되는 경우, 문제가 지속되고 전 가정에 드라마를 일으키는 경우, 부모와 자녀가 초기에 좋은 관계를 가졌을 수도 있는 것을 다시 불붙이도록 돕는다.

(항상 당신이 생각하는 것은 아니지만)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개발하라(잘 제공하라) 3 우리에게는 아기에게 책임을 주는 것, 그것은 단지 아이들뿐만 아니라, 당신의 가족 전체에 대한 책임 도표를 의미했다. 이제 내 아이들은 당신이 공동체, 함께 사는 가족,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이것의 안녕을 위해 돕고 도와야 한다는 것을 이해한다.

지역사회가 아이들에게 책임을 주는 것은 성장과 성숙을 촉진한다.

그리고 나서 그들이 할 수 있는 한, 이해는 어려운 날에 결정된다. 그들에게 가족을 키우는 친척과 지역사회를 돕는 것과 관련된 것을 가르치라. 그리고 의무적인 No.

모든 사람들이 증명서를 가지고 수업을 떠났다. 나는 아무도 다시 아무것도 배우지 못했다고 의심한다.

만약 당신이 수업에 투자해야 한다면, 당신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어떤 것을 가지고 떠나야 한다.

나는 지난 세대의 엄마들이 모두 일하는 엄마들이 아니었을지도 모른다고 느낀다. 그리고 그 말은 적절한 직업으로 수입을 얻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그들의 직업에 익숙한 엄마들은 그들의 아이들을 키우는 것이었다. 그들은 그들의 진짜 주부였다. 그들은 그들 둘을 기쁘게 하는 대신에 그들의 아이들을 섬기는 방법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았다. 나는 서빙이 단지 주는 다른 마음이나 태도에서 오는 것이라고 믿는다. 또는 재정적 예방 조치

모든 부모들이 그들만의 양육방식을 선택할 수 있지만, 애착 양육은 부모와 아이들이 애착 양육방식을 엄격히 따르든 말든 간에 본드를 제조할 때마다 자연스럽게 일어날 것이기 때문이다. 애착 양육은 부모가 자녀를 유치하기 전에 더 긍정적인 어린 시절을 만들기를 갈망하는 부모들이 매우 인내심을 가지고 여러분의 긍정적인 격려 애착 양육에 대해 많은 것을 할 준비를 해야 하고 있기 때문이다. 부모들은 완전한 애착 양육 스타일을 실천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깨닫는다.

그렇기 때문에, 4살짜리 어린 아이들의 아버지뿐만 아니라 종종 삶의 규율을 갖지 못한 문제아들을 매일 다루는 전문화된 사람으로서, 나는 우리에게 당신이 직면하게 될 많은 좌절감을 다루는 간단한 방법(단순히 말해서, 그들을 사랑하는 것 외에는 엄마나 아빠가 되는 것이 간단하지 않다)을 허락한다.

이 3단계 과정은 부적절하거나 뒤바뀌기 위한 효과적이고 쉽게 뒤따르는 도구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다. 부정적 행동

증오 메일이 시작되기 전에, 좋아, 나 자신을 완벽하게 반투명하게 만들어라. 부모로서의 우리의 책임은 성인기를 위해 세상을 사랑하고, 양육하고, 가르치고, 준비하는 것이다. 그들이 옳고 그름으로부터 배우고, 그들이 실수하도록 허용하는 것은 우리의 책임이다. 그래, 안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