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 시장을 찾는 것은 오로지 PC 하드웨어 교육을 하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검색란을 찾아 다른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를 찾아라. 사람들과 연결된 사람을 찾아가고, 첫 번째 친구와 함께 걷고, 후속 목록을 만들어라. 네트워크 마케팅과 마케팅을 고려하는 사람들을 한데 모으라. 당신의 고등학교 친구들은 당신의 프로필에 진정으로 관심이 있는 사람이 아니다. 그러나 그들은 당신이 제공하는 정보에 관심이 있을 수 있다.

당신의 방식만 즐길 수 있다.

그럼 큰돈은 뭘 줄까요? 비즈니스 조직을 설계할 때마다 이미 아웃소싱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 예를 들어, 당신은 많은 부기를 가지고 있는가? 구매자들을 위해 카펫을 깔았는가? 찬장을 설치하는 것은 어떨까? 대신 아웃소싱을 생각할 때 노트북이나 컴퓨터를 하청으로 생각하는 것은 어떨까? 내 말은, 네가 지금 하지 않거나 할 수 없는 일들을 도와줄 사람을 이미 고용했다는 거야. 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지 않는 거지? 특히 rrts가 새로운 기회를 가져올거라면?!

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 기억나? 그것은 오늘날 많은 디자이너들이 인테리어 비즈니스 마케팅 측면에서 가지고 있는 사고방식을 만들어냈다. 놀라운 할리우드 망상을 실현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그러나, 그 환상은 늦은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구축하는 사업과 훨씬 더 관련이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는 최소한의 환상을 쉽게 조정할 수 있고 그들은 떼를 지어 올 수 있다!다음 주는 아니지만, 그들이 올 거야. 밖에 있는 사람을 제공해서 네 존재를 허락해 주면 말이야.

좋은 광고 비용은 부다. 전문 홍보 회사는 당신에게 쉽게 1만 달러를 더 쓸 수 있다.

아마도 매 달 sns 마케팅을 할 것이다. 대부분의 웹사이트 소유주들은 단지 몇 가지 좋은 홍보를 할 만한 그런 종류의 현금을 가지고 있지 않다.

당신의 두미 가치에 대한 전자 메일 마케팅 중단 소금 한 푼을 구매하는 것은 좋지만, 여전히 이러한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블로그 마케팅 에티켓의 법칙을 따르지 않고 있다.

또한 당신의 정규직 직종을 재개하고 광고를 사용하여 7자리의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잊기 시작하라.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의도가 무엇인지 알고, 잃어버린 시간을 최소화하고 궁금해하며 무의미하게 접촉하는 것을 축하합니다. 성공에 한 걸음 더 다가서십시오. ) * * ahem,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나는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측정할 수 없는 것처럼,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실제로 세계적인 발을 차는 것, 그리고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을 것 같은 것을 꺼낸다.

만약 당신의 마지막 제휴 마케팅이 비참하게 실패했다면, 당신은 그것이 개발된 이유 중 몇 가지를 받아들여야 한다.

보통 제품이 제공되지 않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형편없는 직업 승진 때문이다. 당신은 훨씬 더 많은 것을 광고하고, 광고하고, 과대 광고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훌륭한 전략으로 변했다. 당신은 당신이 블로그에 게시하거나 유튜브에 더 많은 비디오를 이용할 수 있는 최근의 업데이트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를 주기적으로 만들 수 있다.

당신의 사업에 방대한 노출을 제공하기 위해 여러 명의 광범위한 청중들

따라서 두 번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적절한 게시 계획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sns 마케팅을 배포하기 위한 의제를 따른다면 당신의 청중은 매력을 느낄 것이다. 당신은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톨로워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 중 어느 하나일 것이다.

‘푸의 도’의 선을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의 도를 생각해보라. 꿀 문제인 곰은 꿀 문제였다. 푸의 모든 모험은 일반적으로 그의 꿀 딜레마에 초점을 맞추었다. 모든 푸 이야기의 끝 무렵에는 지혜의 몇 마디(즉, 내용)가 있다.

MLM 산 http://sns-pro.net 업 내부의 사람들의 문제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면, 그것들을 해결하는 훌륭한 콘텐츠로 갖추어라. 번창하는 추종자들과 끊임없이, 머지않아 당신은 사회 물질 도에서 빠르게 전문가가 될 것이다.

그러나, 그것을 적용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아마도 그들 자신의 전략이 그들의 사업에 적합하지 않았을 것이다. 또는 아마도 그들은 그들의 계획을 개략적으로 설명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동참했을 것이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온라인 마케팅 목적으로 하는 것은 단순히 거기서 끝나는 것이 아니다. 사실,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연구, 전략 계획, 그리고 흠잡을 데 없는 실행에 관한 것이 필요하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그들만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목표로 했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가 내 고객들의 소파를 다시 덮었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한다.

그리고 그것은 정말 멋지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실내 장식을 제공하는 것이 제안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단지 대단한 Yikes!

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의 차이점은 인터넷 마케터가 목표 전망을 달성하는 능력일 수 있다.

우리는 비교적 신랄한 킥스타터와의 성공적인 참여를 포함한다고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