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사이트 콘텐츠가 최고 수준이라는 것입니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사이트 콘텐츠가 최상의 수준으로 유지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관련성이 있고 도움이 되는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지 않으면, 웹사이트는 품질의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일관된 속도로 훌륭한 트래픽을 전달받지 못한다면, 제휴 프로그램은 결코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제휴 마케팅은 어렵지 않다. 그들은 트래픽 + 전환 = 판매 = 판매 =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한다.

나는 수학에 대한 모든 것을 이해한다.

당신은 당신의 조직의 숫자를 알아내야 하고, 당신은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비용을 이해해야 한다.

이것 때문에,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수학과 당신의 숫자를 작동시키는 것이 필수적인 측면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성공하기까지

위의 5단계 프로세스에는 많은 문제점이 있지만, 실제 제외된 2가지 주요 제품에 초점을 맞추겠다. 계열사 마케팅에 포함된 모든 사람들의 2%만이 다음 두 가지 작업을 일상적으로 활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그것이 가장 성공적인 2%임에도 불구하고 놀랄 일이 아니다.

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이 특정 틈새시장에 대해 전혀 몰랐고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만약 그들이 특정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슬프게도, 당신이 정말로 구매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그들이 어떻게 잠재적으로 알 수 있는지 의문을 품게 되었다.

예를 들어, 계열사 마케터가 신용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그 또는 그는 신용카드에 대한 필수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만들 것이다. 그들은 신용카드에 대한 품질 정보를 고객에게 유인함으로써 신용카드 회사의 공식 웹사이트에 사이트를 연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가능한 고객은 그들을 등록하기 위해 공식 웹사이트에 데려가기 위해 제공되는 배너 광고나 링크를 클릭할 것이다.

B Pay Per Click :이 보상 기술에서 회사는 새로운 고객이 사이트를 방문할 때마다 지불할 예정 비율을 결정합니다.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고자 하는 아이템을 가진 개인들은 말 그대로 제품을 팔려는 개인들의 전군이기 때문에 그들은 이것을 함으로써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할 것이다. 그들은 만약 그들이 그들 스스로 광고비를 지불하기 때문에 그들이 스스로 마케팅을 할 필요가 있다면, 그들은 더 많은 것을 제공할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사이트들은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Yet, 그의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얻을 수 있다면 좋지 않을까? 그가 온라인으로 서비스를 받고 홍보한다면 더 많은 소비자를 가질 것이라는 것을 비용은 알고 있었다. 그러나 그는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이해하지 못했다. 그가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일은 단지 아무것도 벌지 않기 위해 그의 회사를 마케팅하는 데 돈을 쓰는 것이었다.

이 이야기에서 얻은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이 뜨거운 제휴 거래가 있었다. 그것은 단지 몇 분 만에 페이스북에서 널리 퍼졌다. 그 제품은 직접 유행했다. 그것은 큰 커미션을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뛰어들었다.

간단히 말해서, 내 얼굴에 모든 제안이 폭발했고 나는 심지어 그 제안을 제안하는 마케팅까지 후회했다. 요점은 만약 당신이 지속적인 돈을 벌고 실제로 중요하기를 원한다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형편없거나 낮은 품질의 물건들을 팔지 말라는 것이다. 그것은 내 책에서 부정직하다. 그리고 내가 말했듯이 나는 그 교훈을 발견했다.

당신의 평가는 제품/서비스의 나쁜 점과 함께 위대한 점을 지적해야 한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편견을 가질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평가를 쓰는 것을 간과한다면, 당신의 소비자들은 당신을 생각하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더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위해 당신의 사이트를 빠르게 빠져나갈 것이다. 이것은 수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이 이전을 보는 지침이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이 첫 번째 지침을 따른다면 그들이 지붕을 통해 판매를 할 것이라고 장담한다.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통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논의할 수 있다.

평가로 할 수 있다.

그리고 제휴 마케팅 도구상자에 있는 여러 제품을 자연스럽게 검토하고 비교할 수 있다.

또는 특정 문제에 대한 짧은 기사처럼, 그리고 당신이 그 계열사 마케팅을 가장 잘 홍보하고 있는 품목과 연결될 수 있다.

키워드 연구: – 키워드 연구 연구가 모든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매우 중요하다. 키워드 연구 연구가 무엇인지 모른다면 문제가 될 것이다. Google AdWords 키워드 도구, Google 제안, Google 통찰력, Great Keywords, Word Tracker를 살펴보십시오. 그리고 그 도구에 대한 키워드 연구는 필요, 경쟁, 긴 꼬리 키워드와 같은 용어를 아는 데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한다.

그래서 당신은 인내를 드러내야 한다.

그것은 f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