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음 – 등록된 학점 평균과 학생들이 주당 소비하는 음료의 양에 직접적인 비례 관계가 있는 경우가 많다.

초과로 마시기 – 등록된 학점 평균과 학생들이 일주일에 소비하는 음료의 양에는 종종 직접적인 비례 관계가 있습니다. 더 많은 음료가 있을수록 Gpa가 낮아집니다. 따라서 아무데도 가고 싶지 않다면 마시고 오늘 늦게까지 일을 연기하십시오. 분명히, 현명한 사람은 그것이 취할 경로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빚을 지우기 위해 보험 계획과 예산을 잘 만든다면, 빚 상환을 향해 가고 있던 돈의 총액은 확실히 대학 학위를 향해 흘러갈 수 있다.

아마도 당신은 모든 교수진을 구입하기 위해 저축할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어떤 것들은 아무것도 없는 것보다 낫다.

고등학교 졸업자가 다음과 같은 빌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고등학교 학위만으로 우리 대부분을 압도하는 처방약은 전 세계에서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부모가 가능한 한 적게 돈을 저축하기 시작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교육의 거래가 높다는 것을 알게되면 일반적으로 자녀가 대학에 입학 할 때가되면 자녀를위한 대학 기금을 마련 할 수 있습니다. 최소한 처음에는 2 년 동안 적절한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몇 년 동안 요소를 소비합니다. 학생이 대학에 입학 할 때까지는 절대로 손을 대지 마십시오. 그것은 미리 기금에서 돈을 받는 사람들에게 적용된다.

다음을보십시오 One S & P 500 Emini 선물 계약은 $ 500입니다. 모든 가격 움직임 (틱) 원에 대해 지불금은 $ 1250입니다. 모든 학생이 주말에 4 틱을 만들 수 있다고 말하십시오. 따라서 그들은 5 계약 또는 $ 2000 구매 수수료 및 손실 후 매일 $ 200를 만듭니다. 한 달에 20 일을하고 지금 학생은 한 달에 $ 4,000, 또는 1 년에 $ 48,000를 벌고 있습니다. 갑자기 능력이 그를 위해 투자합니다. 대학 교육은 아마도 단지 4번의 진드기일 것이다. 종종 아침 15분 동안 그것을 만든다.

Just a piece of Paper: 더 나은 학위는 단순히 당신이 당신의 특정 시설을 통해 졸업하기 위해 최소한의 기준을 충족했다고 주장하는 종이 조각이다. 하드 노크의 학교는 또한 삶과 많은 직업에서 많은 전문지식을 제공할 수 있다.

심지어 대학 학위를 가지고도, 하드 노크의 대학은 어떤 교육 대학 편의를 제공할 수 있다.

어떤 분야의 경험에도 손을 대신할 수 없다. 당신이 관심 있고, 신뢰할 수 있고, 그리고 당신이 관심 있는 산업에서 기회 기능을 발견한다면. 당신의 유리한 상황으로부터 이익을 얻는다. 당신이 얻는 경험은 어떤 종이보다 훨씬 더 가치가 있을 것이다.

멘토는 조언자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부모, 친척 및 경험 많은 친구와 마찬가지로 모든 분야에서 사용할 수있는 일반적인 멘토로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특정 분야에서 조언 할 수 있습니다. 의사, 간호사 및 기타 보건 전문가가 간호 분야에서 귀하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변호사는 법률 및 정부 문제에 대해 조언 할 수 있으며 교사, 교육 관리자 및 카운슬러는 교육 및 학교 교육 기회에 대한 조언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담 및 재정 지원을받을 때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대학 진학을 도울 수있는 사람들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높은 교육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자신에 대한 과외 책임을지고 요청을 수행해야합니다.

만약 당신이 지금까지 목표를 원한다면 어떻게 계속 목표를 달성하는가? 자신과 함께해야 할 일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닙니다. 부끄러움은 알지 못하고 아무것도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해야합니까? 멘토는 전문가 조언자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영역에서 일반적인 멘토로서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부모, 친척 및 경험 많은 친구와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들은 특정 영역에서 당신을 상담 할 수 있습니다. 의사, 간호사 및 기타 건강 전문가는 임상 영역에서 조언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변호사는 상담 할 수 있습니다. 법과 정부의 문제, 교사, 교육 행정가 및 카운슬러는 교화에 대한 교육 및 기회에 대해 알려줄 수 있습니다. 도움이되는 사실과 기술을 얻기 위해 질문을해야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상담 및 재정 지원을받는 데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집에서 당신을 찾는 사람들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대학은 높은 훈련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당신은 스스로 책임을지고 질문을 수행해야합니다.

공부뿐만 아니라 방해하는 파트 타임 직업으로도 알려진 다른 직업을 택하는 대신 대학에 돈을 지불하고 대학을 통해 당신을 돕고 교육 대학을 마칠 수 있는 장학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학 보조금은 주정부와 연방 정부가 학생들에게 주는 상이다. 또한, 그것들은 대학을 위한 돈과 관련하여 가장 좋아하는 방법들 중 하나이다. 매우 자주 이러한 상들은 상환되지 않는다. 매우 자동적으로 엄청난 능력이다. 당신의 교육 보조금에 자금을 대는 당신의 첫 번째 전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