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워들에게 그들이 찾고 있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구축에 마케팅을 집중한다면(i

만약 당신이 당신의 팔로워들에게 그들이 찾고 있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구축하는데 마케팅을 집중한다면, 당신의 네트워크는 매우 느리지만 꾸준한 모멘텀으로 성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더 빨리 배양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에게 그들의 필요를 더 지속적으로 공급하는 것을 제공하라. 만약 누군가가 시간을 가질 수 있다면, 더 자주 그리고 규칙적으로 당신이 게시하라, 훨씬 더 좋다. 그것을 더 빨리 성장시키기 위한 유일한 다른 전략은 그것을 성장시키는데 더 오랜 시간을 소비하는 것이다. 그때 그것을 키우는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기 위해 다른 구매자에게 돈을 지불하라.

팔로워와 함께 상호 작용하여 다른 게시물에 대한 의견을 말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게시물에 대한 의견을 말하면 현재 클리닉 이름을 얻는 데 도움이되는 액세스 할 수있는 것이 있습니다. 가장 간단하고 간단한 방법으로 업계와 관련된 게시물을 게시하는 다른 사람들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으로 멋진 네트워킹 확률이 될 수 있습니다

Facebook 페이지 만들기 – Facebook 페이지에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하나는 Facebook의 대부분이 야후 방문을 멈추게하는 암호 벽 뒤에 있습니다. 많은 페이지가 아닙니다. 전자 메일과 달리 스팸 및 전자 메일 열기 속도 등과 끊임없이 경쟁하고 있습니다. Facebook 페이지는 sns 마케팅 팬 페이지에서 즉시 업데이트됩니다. 기억하고 소중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무를 신청할 때 직면하게 될 도전 과제 중 하나는 관련 회사가 이미 경험이있는 사람들을 찾고 있다는 것입니다.

어제 나는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이 될 수도 있는 잘 알려진 회사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책을 얻기 위해 고용하고 있다고 들었다. 왜냐하면 그들은 연간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기 때문이다.

링크드인에 있나요? LinkedIn은 Twitter와 Facebook과 마찬가지로 소셜 영화의 세계를 통해 중요한 존재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한 자신의 계정을 설정하고 자신의 프로필이 공개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LinkedIn은 때때로 사람들이 간과해야합니다. LinkedIn을 통해 사람들이 쉽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만들어야합니다. 그래서, 소셜 미디어로 마우스를 줄이는 것이 목표라면, 당신은 잊어 버리거나 무시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링크드인의 고유한 힘

Myspace Marketing을 통해 광고의 힘을 활용하고 싶을 때마다 활동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Marketing은 당신이 만드는 연결과 관계를 통해서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맨발로 달리기를 계속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팬들은 인터넷과 달리 누구를 잊을 것입니다.

또 다른 마케팅 팁은 일반적으로 관심있는 사람들이 게시물을 통해 블로그를 구독하는 것이 매우 실현 가능합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가 틈새 시장에 있는 경향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블로그에 댓글을 달면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에는 가능한한 빨리 Face Book에 블로그를 게시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병 안에는 궤도로 쏘아 올릴 코르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가 올바르면 누구나 코르크의 폭발을 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메시지가 바이러스 성으로 변하기 때문입니다. 정확하게 멋진 느낌이기도합니다!

휴일에 관심을 불러 일으키는 사진은 블로그에 있는 토론을 공개합니다. 사람은 오피가이드 잠재 고객에게 자신을 더 잘 알리고 이후 제품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일 것입니다.

넷째, 좋은 성과를 유지해야 한다.

업데이트하고, 질문에 답하고, 도움을 주는 개인적인 의무에 더 성공하라. 이 특별한 방법으로 당신은 훨씬 더 빨리 접촉하고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위치에 있을 것이다.

불꽃 갈등을 유지하십시오 포럼에서 불꽃 전쟁 중에 또는 메모 나 개인 발표를 통해 두 명의 회원 간에 갇혀있는 것보다 전문가의 지위를 죽일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 다른 회원 간의 오해에서 벗어나십시오 중립적 인 반응으로 백기를 흔들 수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유혹에 저항하십시오 감정이 높기 때문에 선행이 잘못 해석되어 요인을 취하는 것으로 비난받을 것입니다.

또 다른 마케팅 팁은 관심있는 사람들이 전자 메일을 통해 블로그에 참여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또한 틈새 시장에있는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다른 블로그에 댓글을 달면 즉시 주목을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에는 Face Book에 블로그를 게시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누군가가 Face Book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소셜 웹 사이트에 게시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과 관련된 모든 고통에 잘 맞는 경우, 그 대가로 무엇인가를 얻는 것 외에도 다음을 읽으십시오.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준수해야하는 6 가지 기본 규칙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의도 한 말장난을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구덩이는 초보자가 만드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위한 마케팅에 소요되는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호프 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