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 1 – 엉덩이와 허벅지를 줄이십시오.

전략 #1 – 엉덩이와 허벅지를 적게하십시오 이것은 성경의 성격 노아를 시뮬레이션하고 싶지 않은 상황입니다 당신의 바지는 당신이 홍수를 기다리고있는 것처럼 보일 수 없습니다 바지는 당신의 엉덩이에서 직선을 만들어야합니다 모든 방법에서 땅으로 다리를 길게하고 전체 실루엣 모양을 희박하게 만듭니다

옷을 입고 가능한 한 성 정체성을 보여주기 위해 머리를 디자인하십시오. 이것은 많은 트랜스 사람들이 당연히 취하는 단계입니다. 당신이 현재 이러한 일을하는 것을 삼가고 있다면, 매우 자주 시작하십시오. 올바른 옷을 입고 올바른 헤어 스타일을하면 신체가 성 정체성을 반영 할 수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승인에서 중요한 행동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것은 사람의 특정 신체 부위를 덮는 천, 시트 또는 담요의 얇은 층을 활용합니다. 신체에서 흡수 및 압착 절차의 혼합은 훌륭한 피부 결과를 일으 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은 그러한 기술로 제공되는 이완 절차를 경험하고자합니다

4) 가이에게 이해되는 가장 훌륭한 회로 훈련 접근법 운동 중에 역을 바꾸는 데 시간을 낭비 할 필요가 없습니다 한 번의 운동을 마친 후에는 점프하고, 근육을 식히기 위해 몇 개의 도약 잭을하고, 다음 운동으로 바로 이동하십시오.

신체의 오염 물질이 증가함에 따라 신체는 독성 물질을 제거하기 위해 시스템을 가속화합니다. 우리 몸이 사용 가능한 모든 것을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없다면 신체는 단순히 오염 물질을 저장합니다.

따라서 신체의 다양한 영역에서 체지방을 측정하기 위해 측정 테이프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체중이 얼마인지 https://gjsb.info 를 살펴보면 건강에 심각하게 영향을 줄 수있는 다른 요소가 누락 될 수 있습니다. 신체의 지방 비율을 파악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것은 신체에 남아있는 지방의 비율입니다. 10 % 체지방을 가진 100 파운드 사람은 10 파운드의 체지방을 가질 것입니다. 파운드는 지방 이외의 다른 조직으로 구성될 것이다. 이것은 근육, 뼈 그리고 다른 연조직으로 구성될 수 있다.

규칙적인 스트레칭을하면 마음과 몸을 젊어지게 할 수 있습니다. 작업 효율성을 극대화하려면 몸이 웰빙 트레이너의 도움을 받아 적절하게 작동한다는 것을 보장해야합니다. 마음도 젊어지고 상쾌해야합니다. 누군가에게 너무 가까이 서서 불안하게 느껴지게하십시오. 최소 4 피트의 간격을 유지해야합니다. 이제 자연스럽게,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새싹과 함께있을 때이 경계를 넘어야합니다. 연인과 함께, 혹은 연인과 함께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고 존경하고 싶은 친구가있을 때 그녀에게 특별한 것을 의미하는 방식으로 그것을합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식당이 아닐 수도있는 그녀의 가장 좋아하는 식당에서 책을 읽으십시오. 당신의 몸에도 똑같이 적용됩니다. 당신의 몸을 기쁘게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말로 이해합니까? 그걸 알아내는 건 그녀를 기리는 첫 번째 행동이야

그러나 이러한 측정은 사람들이 완벽한 몸매로 간주하는 것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서구 세계와 마찬가지로 문화적 측면의 영향을받습니다. 중상 모략 여성들은 남성에게 더 호소력이 있습니다. 아프리카 문화에서는 과체중이 아닌 이상적인 신체 크기로 간주 될 수 있지만 큰 신체와는 상당히 다를 수 있습니다

실제로, 나 자신을 포함한 많은 신체 계약자들은 영양, 당신이 필요로하는 훈련과 체육관을 뛰어 넘는 것이 피트니스 센터 내부의 훈련보다 어렵다는 것을 알려줄 것입니다.

내 몸은 그녀가 원하는 것(그리고 필요한 것!)을 이해하면서 이 일에서 저 일로 돌진하는 데 지쳤다. 수많은 직업과 약속 사이에서 존엄성을 가지고 호흡하고 전환할 수 있다.

두 번째 과제 : 자신의 책을 시작하십시오. 몸이 원하는 것에 대한 아이디어가 생기면 처리할 수 있는 것, 수정할 수 있는 것이 있습니다. 지금은 관찰 내용을 메모하여 자신과 몸을 알게됩니다.

여러분의 몸에 있는 모든 세포는 특정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신경 세포, 뇌 세포, 심장 세포, 피부 세포, 심지어 지방 세포까지도 모두 특정한 일을 하고 있고, 그것을 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이제 우리는 그 모든 기능을 이해할 필요가 없습니다 – 우리는 단지 두 가지를 이해해야합니다 – 마른 조직 세포는 에너지를 태운다 – 그들은 우리가 소비하는 음식의 칼로리를 이용한다 – 지방 세포는 에너지를 저장한다 – 그들은 우리가 소비하는 칼로리를 태우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 몸이 체지방으로 저장되기 전에 우리 몸이 태울 수있는 칼로리가 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