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례행사는 안돼요!!!!!! 전문가 슈퍼 교장

연례회의는 없어요!!!!!!Specialists Super Principal 앞서 언급한 두 가지 규칙을 따르는한 찾을 수 있는 유일한 작은 인쇄물입니다. 연회비가 없습니다. 왜 개인이 얇은 판에 돈을 쓰는 데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까? 당신은 해서는 안되며 정확히 왜 당신이 가장 가능성이 높은지. 현재 당신의 스타일을 만족시키는 카드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카드가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카드를 사용한다면, 그것이 중요하다고 확신하고 당신이 당 신용카드현금화 신의 카드를 특정한 또는 특정한 문제에 적용되어야 하는 인사 카드를 설정하는 목적에 부합한다.

당신의 신용카드는 당신의 필요와 일부 비상 거래에 우선순위를 두어야 한다.

예를 들어 사치품과 같은 다른 비용은 현금 크레딧으로 지불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두 번째 또는 선택적 카드를 이러한 거래에 사용하라.

이 카드 발급자들은 어떻게 찾을 수 있죠? 간단한 보안 및 무담보 신용 카드를 제공하는 금융 회사가 있습니다. 이들은 신용 정보를 구축하거나 재설정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보안 카드 라인을 발급할 수 있는 다국적 기업 및 현지 대출 회사입니다. 은행 및 금융 기관은 웹 사이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개인은 가장 가까운 지점으로 가서 문의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캐시백을 제공하는 추세는 여러 가지 훌륭한 이유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가스 가격의 상승, 카드 발급 기관이 제공하는 높은 비율 및 신용 카드 제공 업체가 직면한 경쟁 증가는 모두 더 큰 수준의 캐시백 신용 카드 획득 가능

또한 짧은 기간에 너무 많은 새 카드를 열지 않도록하십시오. 이것은 또한 신용 순위를 죽일 수 있습니다. 필사적으로 금융을 빌려야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1년에 2 ~ 3 개의 새 카드만 열고 싶습니다.

당신은 신용의 가용성이 중요하다는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특히 비상 사태의 시간에 당신과 함께 항상 신용을 사용하는 것은 당신이 길을 따라 배가 고픈 경우에도 유용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구입해야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누구나 구체적으로 뭔가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는 그들과 함께 가장 많이 할 수 있고 당신이 가지고있을 수있는 편리합니다 마찬가지로 카드를 가지고있는 것이 항상 신용을 가지고있을 때 유익 할 수 있지만,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카드에 자주 의존하고, 당신이 관심있는 모든 것을 사기 위해 조언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또한 사용 가능한 크레딧에 관한 다른 것을 사용해야합니다, 또는 더 나은 아직, 다른 칩을 얻으십시오.

신용 불량이있는 카드를 얻는 방법은 보안 카드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즉시 승인 카드라고도하는 보안 카드는 카드가 선불로 입금해야합니다. 미리 입금하면 카드와 관련하여 잔액이 발생합니다.이 기술을 사용하고 싶을 때 즉시 이전 카드를 닫아야합니다. 잔액이 분명하기 때문에 계정이 가득 차 있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이 카드 회사를 다시 확인해야합니다. 실제로 오래된 카드는 닫기 위해

다른 카드는 또한 보상이나 가입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잔액 이체에 대한 0의 관심에서 결과에 이르기까지 가장 많은 것을 얻을 수있는 카드를 찾으십시오. 충동 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환상적인 패키지로 눈을 멀게하십시오. 제안이 사실이라면 좋을 것입니다. 새로운 신용 카드를 앞두고, 작은 글을 잘 읽고 인증서를주는 수수료를 실현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은행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은행과 당신의 신용 순위를 쌓을 것이다. 그것은 종종 좋은 일이다. 당신의 은행은 당신의 코너에 있다.

만약 당신의 신용 공생이 있다면.

내가 말했듯이, 빚을지지 않는 것은 스스로 조작하는 것입니다. usb 포트를 신용 카드와 비교하여 무엇이든 살 수있는 위치로 생각하지 마십시오. usb 포트를 직불 카드와 비슷하게 생각하십시오. 즉, 당신은 그것을 사기 위해 돈을 가져야합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이것이 이미 내 계좌에 있어야한다는 규칙을 지키고 싶습니다. 나는 지금 현금으로 지불 할 수 있지만, 사람은 당신의 계좌에 충분한 돈이 있다는 것을 완전히 알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청구서를 지불해야 해요. 그러면 그것도 괜찮아요.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도울 수 있다면 그렇게 월급을 받는 것을 추천하지 않아요.

그러나 선불 직불 카드의 경우 지출된 $는 카드 계정 잔액과 직접적으로 반대되며 카드 잔액은 카드 소유자가 계좌에 입금하기로 결정한 금액으로만 결정됩니다. 신용 카드에는 특정 신용 한도가 부여되지 않으며 구매 및 입금 활동이 계속되면 신용 평판을 재건하려는 노력에 기여합니다

더 많은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을수록, 갚을 수 없는 신용카드 잔액을 사용함으로써 그것을 할 수 있다.

아무도 과도한 부채를 만들 것으로 예상하지 않지만,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을 때, 사용할 수 있는 모든 현금이 없을 때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을 때, 그것은 당신의 마스터카드를 그냥 쓸어버리기 쉽다. 당신의 카드는 높은 잔액을 실행하려는 유혹 속에서 사는 것을 훨씬 더 선호한다.

이제 주의하십시오. 연간 판매 가격이 없는지 계속 확인하십시오. 또한 필요한 금액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