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때로, 힌두교 결혼식에서는, 여러분은 단지 그날에 신랑과 신부를 만날 수 있다.

때때로, 힌두교 결혼식에서, 당신은 단지 당일에 신랑과 신부를 만날 수 있다.

그래서 그 전에 이 짧고 빠른 만남이 가능할 것이다. 당신은 기대, 계획, 그리고 친밀감을 구축하기 위한 좋은 시간을 설정할 수 있다.

행복한 커플이 당신의 지역사회에 의해 그들의 주사를 맞는 것을 편안하게 할 수 있다.

이 생각을 여러 번 해본 결과, 겨울 신부가 된다는 것은 멋진 하얀 눈을 배경으로 하고 흥분되고 짜릿한 겨울 여행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다.

게다가, 여름 결혼식은 신부와 함께 신랑에게 특히 선호된다. 왜냐하면 그것은 준비를 훨씬 더 쉽게 하기 때문이다. 당신은 길 잃은 눈보라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복숭아 결혼식은 당신의 개인적인 날을 위해 팔레트를 곁들인 즙이 많은 복숭아에서 영감을 받는다. 이 다양한 색상은 신선한 모습을 칭찬할 따뜻한 위안을 주는 그늘을 가져다 줄 것이다. 당신은 진홍색 붉은 오렌지색 음영에서 옅은 노란색에 이르기까지 아마도 가질 것이다. 이것은 모든 사람들이 샘플링하고 그들의 눈을 장식의 효과에 빛나게 할 것이다.

브리지 직물은 야외 결혼식에 이상적이며, 야채들은 사실 태양, 풀, 모래 레이스, 실크, 새틴이 멋진 직물 잠재력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당신이 모래나 풀 위에 서 있는 경향이 있다면, 정말로 당신의 헤라인 요약을 유지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해변에서 결혼식을 한다면, 스티레토가 시대를 초월한 모래 화이트 턱시도에 가라앉을 수 있기 때문에 평평하거나 넓은 힐을 결정하고 싶을 것이다. 야외 결혼을 위한 완벽한 선택이지만, 여러분은 바삭바삭한 옥스퍼드, 스포츠 재킷, 또는 카키스로 남성들을 입혀야 할지도 모른다. 그들이 턱시도를 입는 것을 선택할 때마다, 그들의 재킷이 꺼졌을 때 조끼를 입어야 할 때, 조끼도 더 멋져 보일 것이다.

첫째, 꽃장식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올바른 꽃을 선택하는 것이다. 결혼과 피로연을 염두에 두고 완전히 반대되는 꽃에 참여하는 꽃의 종류를 선택하면 장식을 망칠 수 있다.

따라서 장식을 위해 꽃을 선택하는 동안 매우 조심해야 한다.

결혼식을 위해 꽃을 완전히 배열하고 특별한 날을 위해 집 종류 꽃을 선택할 수 있다.

오늘날까지 우리는 여전히 원래 그리스인들이 전세계에서 시작한 결혼 꽃 전통을 연습하고 있으며, 다른 문화와 국가들이 결혼 꽃에 관한 것을 채택하고 개인 꽃 관습을 연습하고 있다.

DJ나 밴드를 고용하여 그룹을 즐겁게 할 수 있다.

하지만 밖 애인대행 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것을 관찰하기 때문에, 당신은 비치발리볼, 크로켓 등과 같은 야외 게임으로 방문객들을 즐겁게 할 수 있다.

당신은 주례자, 신부, 약혼자를 위해 마이크로 서브우퍼를 임대하는 것을 고려하고 싶다. 그렇게 하면, 당신의 손님들은 당신의 결혼 서약을 듣는 데 결코 문제가 없을 것이다. 당신의 DJ나 밴드는 당신의 결혼 서약을 몇 시간에서 몇 달까지 지속할 수 있다.

며칠 동안, 좋은 아이디어는 잠과 관련된 것이다. 즉, 오랜 전통을 위해 관련된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결혼 제안에서부터 신혼여행에 이르기까지, 당신은 아시아 결혼에서 중요한 것으로 알려진 각각의 행사들이 풍부한 관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이러한 결혼식은 문화보다 더 뚜렷하지만 이러한 결혼식 파티에 종사하는 많은 믿음과 조상들의 관행이 있다.

야외 결혼식에 어울리는 또 다른 선택은 캠프 텐트의 사용이다. 그러나 텐트는 기본적으로 가벼운 강우나 적당한 폭풍에 적합하다. 큰 비는 텐트에 큰 피해를 줄 수 있고 심지어 텐트를 사용할 준비를 한다면, 그 텐트를 사용할 준비를 하고, 또한 모든 구간에 두껍고 무게가 실리는 사람을 임대할 수 있다.

결혼 의식에 대한 예비 계획은 비오는 날씨에 대해 정확히 필요한 것이다. 돌풍이 불다

결혼식에 2만 달러가 들 필요는 없어. 5월은 2백만 달러가 들 거야!그리고 그들은 500달러의 비용이 들 수 있다.

선택은 우리의 미끼다. 하지만 그 연구는 수입이었다. 그래서 우리는 몇몇 행운의 여성들이 200만 달러의 결혼을 했다는 것을 안다.

추니(두파타)는 신랑과 사랑하는 파트너 둘 다에 매듭을 지어 묶여 있다.

이 후 신부가 경전에서 읽는 동안 신부와 신랑은 성서에 속하는 4라운드를 탄다. 그 부부가 성서를 가로질러 회진할 때, 그에 대한 꽃과 꽃잎을 샤워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결혼 사진작가에게 팁을 주는 것이 정말로 하기 위해 옳은 일이라고 결정한 경우, 10-15% 사이의 팁을 요구하라. 이것은 그들을 이용해야 할 필요가 없다고 결정하는 것일 수 있다.

비록 당신이 너무 팁을 줄 때 선택의 여지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예상치 못한 팁은 부담을 줄 수 있다.

사진작가가 떨어지기 전에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사진을 볼 때까지 기다리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결혼식에서 팁을 주는 것을 선호한다.

정식 결혼식은 아마도 가장 전통적인 것일 것이다. 남자들은 저녁에 검은 넥타이를 매거나 낮 의식을 위해 아침 정장을 입을 것이다. 신부는 기차를 이용하여 전신 드레스를 입을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