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ge is Not Quite Me 너무 많은 고등학생들이 그들의 엄마, 아빠 또는 친구들의 동료들의 압력으로 그들이 대학에 등록하도록 강요하는 것을 허락한다.

그들은 단지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College is Not 승무원학원 Quite Me 너무 많은 고등학생들이 그들의 엄마, 아빠 또는 친구들의 동료들로부터 그들이 대학에 등록하도록 압력을 가하도록 허락한다.

그들이 단지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았을 때, 이 아이들에게 전형적으로 일어나는 것은 그들이 결국 형편없이 하고 낙제하거나 몇 학기 후에 그냥 떠난다는 것이다.

군대 : 군 경력은 위협을 수반할 수 있지만 학문적 이점, 훈련, 세계를 볼 수 있는 기회, 우수한 혜택 및 퇴직 수입을 제공합니다. 전문 학위를 취득하는 데 비용 효율적인 경로가 될 수도 있습니다. 현재 판사인 저의 가장 친한 친구 중 한 명은 법학 학위를 취득한 후 4년 동안 판사 지원 장군 군단에서 복무했습니다. 내 친척은 의과 대학에 다녔고 의사가 되어 4 년간의 의무를 다했습니다. 고등 교육을 받았고, 그들 중 어느 누구도 1 센트의 비용이 들지 않았고, 동료 급우들 대부분은 10 달러와 수십만 달러 상당의 부채로 학교를 마쳤습니다. 모든 군대 점령에는 전장 서비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군대는 모든 종류의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College Reconciliation Act에 의해 설립된 ACG Grant는 Pell Grant에 보충 보조금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이것은 National SMART Grant에 대한 자매 보조금입니다. 학업 경쟁력 보조금은 대학 1 학년 및 2 학년 연수생에게 제공됩니다. 미래의 연수생은 4 학년 및 3 학년에 현명한 보조금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어려운 고등학교 과정을 수강하는 지원자와 힘든 고등학교 과정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돕는 비교적 새로운 프로그램입니다 대학 전공 학생들은 학업 경쟁력 보조금 자격을 얻기 전에 처음에 Pell Grant를 받아야 합니다.

대학 교육을받는 것만으로도 자녀들이 성장할 수있는 기회가 늘어나는 것은 아니지만, 대학 학위로 인해 돈을 많이 버는 새로운 일을 할 수있는 기회가 더 많을 것입니다. 일부 과외 활동에 사용될 수있는 더 많은 현금을 제공합니다. 음악 수업, 가라데, 스포츠에 등록하십시오. 당신은 결코 알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의 아이는 그들이 결코 알지 못했던 기술을 발견 할 것입니다. 활동 외에도, 당신과 당신의 가족은 일상적으로 휴일을 이야기 할 것입니다. 이 여행들은 그들을 세계, 문화, 관습에 노출시킬 것이다.

분명히, 어떤 학생들은 중퇴하고 절대 배우지 않고 전혀 돌아오지 않거나, 직업이나 재정적인 책임 때문에 돌아올 수 없다. 내가 당신에게 알려주는 것은, 지금이 바로 교육 대학이 아니라는 것이다.

둘째, 매월 529 대학 계획에 자동으로 양도 될 특정 금액을 예약했습니다. 자녀가 대학에 진학할 때까지 얼마나 오래 가지고 있는지에 따라 의심할 여지없이 더 많은 돈이 있지만,한 달에 5 달러 또는한 달에 20 달러가 있더라도 절대적으로 아무것도없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많은 과정이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제공됩니다 그 옆에있는 날짜를 기록하십시오, 당신은 확실히 과정이 적어도 1 년 이상 오래되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대학이 과정을 완전히 무료로 제공하는 요인이 있습니다 그들로부터 얻을 개인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Seligmans 박사의 책은 당신의 서명 강점을 식별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당신의 성공은 가능한 한 당신의 삶에 그들을 포함하려고 노력하는 데서 온다 당신은 약점을 처리하기 위해 과도한 시간을 소요하는 것보다 자신의 강점을 극대화하려고 시도하는 시간을 지속적으로 훨씬 더 잘 투자하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당신은 그 위치에서 야구장에 자신을 유지해야합니다 당신이 고객 부채 (주택 대출 제외)가 모두 제거 된 시점에 있다면 당신은 훌륭한 장소에 있습니다 대학을 위해 저축하기 이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문법 학교에 남아 있든 고등학교에 있든 상관없이 사실이다. 고등학교에 다니는 한 아이가 당신에게 많은 시간이 없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러나 기억하라, 당신은 그들의 1학년 첫날에 4년 동안 대학을 다닐 수 있는 모든 현금을 마련할 필요가 없다.

대학 등록금과 동일한 비율로 가치 상승 보장 자녀가 5 세가되었을 때 1 년 동안 대학 교육을 준비하면 17 세가되면 1 년 동안 대학 교육 대학을 계속 지원할 가치가 높아집니다.

수년에 걸쳐 논쟁의 각 측면을 돕는 수많은 연구 조사가 있었지만 실제 선택은 평생 동안 숫자에 지속적으로 초점을 맞추지 않습니다. 아래의 목록을 검토하고 특정 시나리오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 세 가지 진리는 실제로 대학 과정을 통해 나를 도왔습니다. 나는 규칙을 발견하고, 게임을하고, 중저가 사립 대학에서 한 자녀를 위해 3 년 동안 대학을 졸업하고, 저렴한 사립 대학에서 1 년 동안 대학을 졸업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나중에 저축을 시작하면 낭비되는 시간을 상쇄할 수 있고, 마찬가지로 위험도 상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