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 사용 – 분석을 정기적으로 평가하여 무엇이 작동하고 무엇이 작동하지 않는지 확인

귀하의 분석을 사용하십시오 – 귀하의 분석을 일상적으로 평가하여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아닌지 확인하십시오.개인이 다른 사람들보다 하나의 소셜 웹 사이트를 더 많이 체크 아웃하고 있습니까? 사람들은 언제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합니까? 당신의 결과에서 당신이 할 수있는 모든 것을 발견 당신은 당신의 분석에서 많은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은 이익을 위해 그들을 사용해야합니다

블로그 사이트에 소셜 네트워크 기능 포함 – 귀하의 사이트에 소셜 네트워크 작업을 포함하기위한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수많은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 피드가 포함됩니다.이 위젯을 귀하의 웹 사이트에 추가하여 사용자 상호 작용이 팔로워 군대에 포함되도록합니다.

대상 고객을 찾는 것은 단지 검색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검색 상자를 찾은 다음 다른 다단계 마케팅 비즈니스를 찾으십시오. 개인 목록을보고, 팔로우를 시작하고, 팔로우 목록을 설정하십시오. 관심있는 다른 개인의 프로필을 얻으십시오. 고등학교 친구들은 프로필에서 원하는 sns 마케팅 종류의 사람들이 아닙니다. 그들은 당신이 사용해야하는 것에 관심이 없으며, 당신의 길을 막을 것입니다.

당신이 네트워킹 사이트에 팬을 얻으려고 할 때, 종종 양이 품질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의 아이템이나 서비스를 마케팅하기 위해 트위터를 이용할 때,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전형적으로 트윗을 확실히 하라. 오락뿐만 아니라 정보로 가득 찬 당신의 튜브로 비디오를 보내라.

그것뿐만 아니라 경쟁이 너무 뻣뻣해서 실제로 작물의 크림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너무 오래있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안전하기 때문에 경험이 있다면

위에서 수집한 정보를 바탕으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모든 고객이 Facebook에 있는 경우 대부분의 노력을 기울이는 것을 알고 있지만 YouTube를 통해 동영상을 활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는 동영상을 게시할 수 있으며 YouTube가 인기가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Facebook과 같은 인기있는 웹 사이트에 통합하는 것이 매우 간단합니다.

첫째,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조사해야합니다 우리는 비즈니스에서 올바른 목표를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일단 우리가 그들이 무엇인지 이해하면,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할 수있는 곳을 이해하고 작동 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상적인 목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촬영하고 사진을 클릭하는 것은 접촉 사진과 아무것도 더 이상 자격이 최소 2MP 전자 카메라를 위임 음악 게이머와 라디오와 같은 다른 미디어 기능은 정규이며 예상되는 작업을 수행합니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 개의 소셜 네트워크 세션을 설정합니다. 각 세션은 약 30 분 동안 실행됩니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보고 된 최고 사용자 시간에 내 활동을 기반으로합니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매혹적인 뉴스와 팁이 나의 길로 오는 것처럼 하루 종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자주 보충됩니다. 이것이 내가 Facebook과 트위터를 내 노트북에서 줄이는 이유입니다.

Facebook 페이지를 마케팅하는 sns를 제작하십시오 – Facebook 페이지에는 수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Facebook의 대다수는 검색 엔진이 페이지가 아닌 것을 확인하는 암호 벽을 뒤지고 있습니다. 스팸 및 전자 메일 열기 속도 등을 끊임없이 해결하는 전자 메일과 달리 Facebook 페이지에 대한 업데이트는 즉시 팬 페이지에서 바로 업데이트됩니다. 기억하고 중요한 콘텐츠를 공유하고 팬이 성장하는 것을 즐기십시오!

소셜 미디어에서 회사 페이지를 향상시키는 것은 정말 필요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소셜 네트워크 전문가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기술을 직접 준비 할 수없는 경우 전문가와 협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고려할 때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해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특정 틈새 시장에 시장을 확인하는 것은 충분히 간단하지만, 당신은 그들의 소셜 미디어 돌풍으로 이것을하지 않는 방법을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아이디어와 의견을 버리고 시장에서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랍니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 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게을리하고 심지어 더 나쁜, 그들은 그들의 청중과 잘 공감할 수있는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하지 못합니다. 올바른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언어를 말하지 않았다.

전략없이 소셜 미디어 분야에 들어가는 것 그로스 해킹 대행사 은 서비스 자살입니다. 낭비 된 시간의 시간을 찾을 수 있고, 교통량이 증가하지 않으며,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며, 아무도 듣지 않을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활용할 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무엇을 게시하든 상관없이 호의적인 관점을 유지하라.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했을 때, 호의적인 것은 당신의 고객들을 기분 좋게 만드는 데 필수적이다. 만약 그들이 기분이 좋다면, 그들은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