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 오튼: TD 4개, INT 0개로 296야드 22/34

카일 오튼 : 4 명의 TD와 0 명의 INT로 296 야드 22/34 오튼은 지난 달에 말도 안되게 훌륭한 시즌을 시작한 후 실제로 조용 해졌다. 그러나 그는 꿈의 축구 스타의 각광을 받았다. 오늘 오튼은 덴버에서의 패스에 대한 심각한 의존으로 인해 모든 리그에서 계속 시작되어야 한다.

축구 팀은 전 세계적으로 대량 생산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참신 펜, 책가방, 접시, 컵, 깃발, 침대보, 장난감, 세면 용품 등을 소싱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선물은 거의 노력과 아이디어를 드러내지 않습니다.

축구 속도의 한 측면이 있다면 실제 게임 속도, 즉 간과되는 측면 속도를 말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각 게임이 좌우로 움직이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합니다. 줄을 뒤섞거나, 멈추거나, 다른 구멍으로 미끄러지거나, 줄 아래로 내려갑니다.

Miami Dolphins QBs : Chad Henne보다 Chad Pennington이 처음으로 상처를 입었고 Tyler Thigpen이 벤치에서 나와 TD한 명을 위해 던질 자격이 없기 때문에 실제로 대량 학살이 있었습니다.

그냥 줄을 서서 앞으로 점프 시작 함께 긴 다이빙의 문자열로 그것을 믿고 처음 시작할 때 20-yds에 거리를 유지 다음, 당신은 더 혁신적인 끝으로, 당신은 30-yds에 거리를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축구는 모든 각도에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비디오 게임입니다. 그런 식으로 훈련하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축구를 위해 진정으로 더 빨라지려면 몸을 옆으로 움직이는 근육을 강화해야 합니다. 그래서 사이드 런지, 각도 런지, 측면 썰매 당 겜블시티 가입코드 김 등을 해야 합니다.

테네시 타이탄스 QB : 케리 콜린스 가 시작하고 곧 부상으로 떠나야 만합니다. 빈스 영 이한 명의 TD와 1 명의 선택을 위해 벤치에서 나옵니다. 어느 누구도 당신의 관심을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내가 아침 공기로 산책 할 때, 그 날, 나는이 비디오 게임을 이길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물론, 그룹은 약간의 도움을 줄 것입니다.하지만이 게임을 흔들어 줄 축구 키트의 은혜로 나였습니다. 나는 공을 가지고 있었고, 나는 그 표현을 바로 발명했습니다.이 독특한 남자 다운 선물 팩은 축제 노란색 불쾌한 깃발, 너프 풋볼, 하프 타임 휘슬 및 비디오 게임 시간 간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gameday treats care bundle은 축하의 히트가 될 것이다.

하지만 다시 주제로 돌아가서, 어떤 학교들이 당신이 공부하고 싶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가? 어느 학교에서 게이머들이 당신의 위치에서 가장 빨리 끝내게 할 것인가? 집에서 얼마나 멀리 가고 싶으세요?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주요 스텁 축구 수표를 당신의 선택의 이미지 또는 이미지로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축구 애호가 또는 실제로 축구 팀을 훈련 한 사람을 알고 있다면 그들에게이 수표를 선물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영원히 이러한 추억을 소중히하고이 환상적인 기념품에 대해 감사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게이머는 항상 새로운 위치로 이동하기 때문에 팀이 어디에서 플레이하기를 원하는지 이해하지 못하면 학교에 관심이있을 때 배제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것은 당신이 재생할 계획 게임의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요즘 온라인 축구 비디오 게임이 많이 있으며 하나의 즐겨 찾기를 선택하는 것은 꽤 직업이 될 수 있습니다 왜 그들 중 누구가 당신을 가장 즐겁게하는지 모든 비디오 게임을 시도하지 않습니까? 각 비디오 게임은 기술과 기술의 다른 세트로 재미가 있습니다. 각 비디오 게임에는 마찬가지로 따라야할 규칙이 있습니다. 종종 이러한 규칙은 진정한 축구 경기 후에 엄격하게 패턴 화되는 반면 다른 규칙은 기본 축구 규칙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제리 맥과이어를 축구 영화만큼 보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게임의 조직적인 측면이 결국 무엇이 되었는지를 많이 보여준다. 그것은 톰 크루즈, 쿠바 구딩, 주니어, 르네 젤웨거와 같은 할리우드 헤비급 스타들이 출연한다.

이 이야기는 NFL 게이머들을 대표하는 성공적인 에이전트인 제리 맥과이어의 뒤를 잇는다. 어느 날 그는 그것을 표현할 때 놀라움을 느끼고 직장을 잃지만, 그는 유일한 선수로 선수 생활을 계속한다.

그에게 충실한 사람 영화에는 축구 액션이별로 없지만 NFL의 장면 뒤에서 일어나는 일은 흥미 롭습니다.

다른 재미있는 축구 게임은 Soccawhacka 게임, 헤드 액션 축구, Rampage의 루니, 게임의 원숭이 킥입니다. 또한 더 심각한 비디오 게임을 찾을 수 있으며 훌륭한 예로 Pass and Move Football Training Game과 Pixel Kick이 있습니다.

이 영화는 Denzel Washington이 버지니아에 있는 고등학교 축구 그룹의 코치로 출연합니다. 그는 최근 통합된 학교에서 매우 효과적인 백인 코치를 대신하기 위해 함께 일합니다.이 이야기는 그와 그룹이 첫 해를 극복할 때 따라옵니다.이 영화는 실제 이야기를 기반으로하며 팀이 어떻게 분리된 지역에서 통일자가 되었는지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