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째, 기술을 활용하여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유도

넷째,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기술을 활용하십시오. 모든 게시물에 애그리 게이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으면 요즘 애그리 게이터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여러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향후 날짜 범위에서 게시 일정을 잡을 수 있습니다.이 프로그램은 많은 에너지와 잠재력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Tweet Deck 및 Hoot 제품군을 좋아합니다. 온라인으로 선택하면 착용 할 수있는 자유가 있습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노래 플레이어는 괜찮으며 라디오는 5mm 오디오 잭으로만 작동합니다. 그러나 RDS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귀하의 게시물을보다 관련성있게 만드십시오 – 남성과 여성은 처음에 쇼핑하러가는 것과 같은 것들을 게시하는 소셜 사이트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 아이들의 실제 사용 행운을 빌어주세요!소셜 사이트가 성장하고 바뀌었습니다. 더 많은 관련 레코드를 게시해야 합니다. 잠재 고객 및 추종자에 관한 것이지 사용자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솔루션, 영감 및 흥미로운 사실을 게시하십시오. 정확한 유용하고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그것을 적용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전략 사용이 비즈니스에 적합하지 않았거나 계획을 세우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합류했을 수도 있습니다. Facebook과 Twitter가 온라인 마케팅 목적을 구성하는 것은 단순히 끝나지 않습니다. 사실,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연구, 전략 계획 및 완벽한 실행이 필요합니다.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 전체에 어떤 목표가 있는지 이해하고 잃어버린 시간을 최소화하고 궁금해하며 목록을 작성하는 것이 무의미하다는 것을 알게되었으므로 축하드립니다. 성공에 더 가까워졌습니다.) 그래서, 아헴,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측정 할 것입니까? 나는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전에 측정할 수없는 것처럼 이것을 제기합니다. 당신이 시작하기 전에 발로 걷어차는 것처럼 우리 모두는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를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을 언급 할 때, 귀하의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독특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채널은 당신이하는 일을 정확히 공개하고 그들을 통해 당신이 함께 사업을 결정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아무도 게시되는 것에 대해 인식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고 생각하는 오류를 범해서는 안됩니다. 모두가 감정을 느끼고 계속주의를 기울일 것입니다. 반대로, 귀하의 비즈니스를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지 않는 옵션을 실제로 보유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분석에 대해 세심한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나에게 말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끊임없이 임무를 수행해야하며 항상 끝을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sns 마케팅 세 개의 패널로 나누어, 상단 패널은 연락처에 대 한 할당 됩니다,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대 한 중간 하나 뿐만 아니라 카메라, 미디어 플레이어 등 멀티미디어 바로 가기에 대 한 하단 패널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대 한 페이스 북과 트위터는 밀접 하 게 통합 되어 있기 때문에 연락처를 통해 액세스 하거나 커뮤니티 기술을 직접 활용 하 여 바로, 노키아 C3는 당신의 chatterbox에 대 한 정직 한 전화를 만듭니다.

당신이 어떤 연습을 하든,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것이 당신의 고객 내에서 특정한 생각과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을 잊는다. 그것은 모든 마케팅이다. 그것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얻기 위한 누군가를 얻기 위한 방아쇠다. 당신은 당신의 틈새 시장에서 전문가가 되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게 관여하지 말라. 틈새 시장을 정의하고 더 엄격하게 정의된 틈새 시장 내에서 당신의 사람으로 알려지게 된다.

그러나 소셜 사이트에 대 플러스친구 친구 늘리기 한 환상적인 것은 이러한 사이트를 통해 각각의 고객 또는 잠재 고객의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심지어 당신의 사용자 생성 콘텐츠 마케팅 음성 메시지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의 웹 사이트에서 경쟁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제안을 가지고, 당신의 추종자에게 당신의 제품의 단지 조금, 개선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좋아하는 것과 훨씬 더 많은

세 개의 패널로 나누어진 상단 패널은 연락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용 내장, 카메라, 미디어 플레이어 등 멀티미디어 바로 가기용 하단 패널로 할당된다.페이스북과 트위터와 관련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연락처를 통해 또는 커뮤니티 마법 공식을 사용할 때 직접 액세스하기 쉽기 때문에 Nokia C3는 그 채팅 상자를 위한 좋은 전화기를 만든다.

정적 온라인 웹 사이트의 시대가 완료되었습니다 따라서, 당신은 전망과 지속적으로 당신의 웹 사이트를 유지하는 이상적인 sns 마케팅과 일관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지 않는 한, 불행하게도, 당신은 제외됩니다 아웃소싱 (또는 하청) 소셜 미디어는 또한 당신을 시작할 수 있지만 지속적인 월간 요구 사항을 인수 할 수있는 곳입니다, 당신은 인테리어 디자인의 사람이 무엇을 할 수있는 자유를 남겨!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을 책임지게 하려면 믿음의 도약이 필요할 것이라고 말하지만, 사람은 시간을 내거나 엑스포를 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