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콘텐츠는 항상 적절하고 신선해야합니다.

귀하의 콘텐츠는 항상 적절하고 신선해야합니다. 깔끔하게 제시되어야합니다. 방문할 때마다 재미 있고 새로운 것을 발견하면 방문자는 반복 방문자가됩니다. 적절한 키워드와 제목을 사용하십시오. 작동하는 자료를 사용하면 디자인을 보강하여 웹 사이트를 훨씬 가치 있고 적절하게 만듭니다.

Adobe Creative Suite를 구입하면 웹 디자인에 대해 이해해야 할 모든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이미지 제어 또는 슬라이스 할 때 Adobe Photoshop을 연습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 오래된 학교 시도 기본 청중과 잘 작동하기 때문에 단지 3 열 디자인을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또한 쉽게 유지하고 독자를 당황하게하지 않습니다. 페이지 디자인에서 그래픽을 실제 구성 요소로 사용하여 더 잘 만들 수 있습니다.

온라인 고객이 귀하의 조직 웹 사이트에 도착하게하는 것은 전문적이지 않고 매우 바람직하지 않으며 오프라인의 실수 페이지는 방문자를 몰아 내고 90 %는 귀하의 웹 사이트가 자신의 컴퓨터에서 열리지 않을 것을 두려워하기 시작하면서 돌아 오지 않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종종 이메일을 통해 의심스러운 웹 사이트로 연결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나는 신뢰할 수있는 비즈니스로 호스팅함으로써 미래에 훨씬 더 많은 것을 위해 조금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것이 좋습니다.

글꼴 – 가시성은 좋은 웹 사이트 디자인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복잡한 모양의 글꼴 대신 기본 서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본 서체는 해상도가 낮기 때문에 모니터에서 확인하기가 훨씬 쉽기 때문에 다양한 글꼴 스타일을 사용하는 것을 최소화합니다. 대신 3 가지 기본 서체 스타일을 적용하여 전문가처럼 보이게하십시오.

얼마를 지불해야하며 언제 지불해야합니까? 웹 디자인 시장에서는 작업을 시작하기 위해 50 %를 지불하고 결론을 내릴 때 50 %를 지불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더 큰 작업에서는 용어가 50 % – 35 % – 15 % 또는 그와 유사한 구조로 구성되어 작업에 개발 포인트가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 고객이 진전을 이루고 웹 사이트 디자인 회사가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현금 순환을 보장합니다.

그런지 (Grunge)는 웹 디자이너가 지난 6 개월 동안 실제로 훌륭한 길이로 탐구 해 온 신흥 디자인입니다. 그들은 종종 더럽고, 종종 어긋나고 불규칙한 모양의 스타일입니다. 웹 페이지에서이 모양은 정말 강력한 효과를 내고 웹 페이지에 완전히 새로운 측정을 포함합니다. 비 전통적인 기술은 모든 디자이너에게 관심을 갖지는 않지만 실제로는 점점 더 많이 튀어 나오는 스타일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적절한 크로스 브라우저를 보장해야합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모질라 파이어 폭스, 구글 크롬, 사파리 등과 같은 모든 인터넷 브라우저를 처리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광고 – 유료 광고에 욕심을 부리지 마십시오. 페이지에 그늘진 광고가 있기 때문에, 독자가 관심을 잃지 않도록 광고 사용을 조절하십시오. 기억하십시오. 그들은 광고가 아닌 콘텐츠를 위해 귀하의 웹 사이트를 방문합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와 관련이 있고 중요도가있는 광고를 사용하고 사이트의 전술적 위치에 보관하십시오.

웹 사이트 디자인을 복잡하게 만들지 마십시오.사용자가 각 페이지에서 폰트 만들어야하는 다양한 옵션을 얇게하십시오.기본적으로 유지하면 쉽게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수년을 소비하지 않기 때문에 표준 클래스에 등록하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이제는 기본 스타일 클래스가 일반적으로 디자인 이론을 거치고 사이트 생성시 이미지와 텍스트를 주입합니다.

당신이 훌륭한 Joomla 웹 사이트 디자인 회사를 찾으려고 할 때, 당신은 당신의 관심을 끄는 모든 비즈니스의 점수와 리뷰를 위해 웹을 탐색해야합니다 그들은 비즈니스가 많은 불리한 리뷰가있는 경우 당신을위한 회사가 아닙니다 마찬가지로 웹 마스터 온라인 포럼을 사용하여 특정 디자이너에 대한 리뷰와 피드백을 찾을 수있는 좋은 소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사이트는 지속적으로 변경이 필요할 수 있으며 이러한 수정은 웹 디자인 비즈니스에 의해 이루어져야 합니다. 수정이 이루어질 때마다 귀하는이를 통보 받아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요구 사항이 발생할 경우 나중에 이러한 수정을할 수 있도록 이러한 수정에 사용된 도구에 동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약간의 변경이 있을 때마다 웹 디자인에서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또한 웹 사이트 디자인 회사와의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당신이 그렇게하고 싶다면 사이트의 유지 보수

그들이 생산하는 작업의 종류를 볼 수 있도록 자신의 포트폴리오에서 작업 예제를 볼 수 있도록 요청 만약 동일한 디자이너가 귀하의 계정에서 작업 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들의 포트폴리오에서 몇 가지 작업 샘플을 확인하면 당신은 그 방법을 묻고 싶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비슷한 디자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온라인 신뢰성을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보는 방법, 그래픽 디자인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보다 훨씬 큰 회사처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가난한 디자인은 당신이 당신처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회사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종종 당신의 회사를 선택하는 고객을 구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