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변경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계정을 설정할 때입니다.

소셜 네트워크 및 변경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계정을 설정할 시간 예를 들어 Twitter, Facebook 및 LinkedIn 세 가지 주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선택 설정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세 가지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없는 이름을 얻고 실제 프로필을 완성하고 각각에 동일한 그림을 추가하십시오.

이제 개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어떤 목표가 있는지 이해하고, 이제 잃어버린 시간을 최소화하고 궁금해하며 의미없는 대화를하십시오. 축하합니다. 성공에 더 가까운 척도입니다.) 그럼, 어떻게 소셜 미디어 성공을 측정 할 것입니까? 내가 이것을 제기하는 이유는 만약 당신이 그들을 충족시키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측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 자신의 발 안에 자신을 차버리는 것뿐만 아니라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Breaking Marketing 프로모션 The Dummies를위한 마케팅 마케팅 – 당신이이 단순하지만 인터넷 마케팅 마케팅 에티켓의 강력한 법칙을 따르는 경우, 당신은 당신의 풀 타임 KOB로 다시 돌아가서 웹 2를 사용하여 7 자리 관계를 구축하는 것에 대해 잊어 버릴 수 있습니다.

희소성 – 당신이 새로운 차를 주문하고 또한 트럭 야드를 방문하고 싶다면, 당신의 눈을 사로 잡는 단일 자동차를 보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영업 사원은 당신에게 말하고 자동차와 관련하여 많은 것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증가합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하기 전에 그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희소성의 원칙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특별 행사의 위대한 동맹입니다.

셋째, 결과에 대한 잘못된 기대를 만들지 마십시오. 네트워크가 의미있는 트래픽을 생성하기 전에 합리적인 크기로 성장해야 합니다. 다양한 Face Book 팬, LinkedIn 및 트위터 팔로워의 총 추종자를 사용하여 멋지지만 강력한 보상을 제공하기에 충분한 네트워크를 마케팅하는 대형 SNS는 아닙니다. 소셜 미디어의 영향 (즉, 일이 일어날 수있는 능력)은 네트워크의 회원 수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바이러스 성 품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그것의 일종의 입소문 광고 입소문은 당신의 신뢰성과 당신의 네트워크의 방법에 의존해야합니다.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는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의 삶에서 널리 퍼져 있기 때문에 회사의 얼굴이 될 수 있으며 회사에 사람들과의 상호 작용을 제공하고 업계에 도움이되는 지침을 제공하며 열심히 개발하지 않으려 고 노력합니다.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람들은 먼저 자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자신의 가족이 묻는 것을 신뢰하기 시작합니다.

그렇다면, hho 부스터는 당신을 보지 않는다. 왜 우리는 이 기본적이고 일반적이며 모방적인 마케팅 기능을 우리에게 느끼는가? 기본적인 생각 때문에 기본적인 생각은 기본적인 광고를 만듭니다. 그래서 모든 기업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지속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많은 Facebook 및 가족 트위터 팔로워가 MLM을 향상시켜 리드를 생성해야합니다. 먼저 진정으로 사람들과 연결해야합니다. 가장 훌륭한 네트워크 마케팅 담당자는 각각의 새로운 리드가 다음 록 스타가 될 수 있으며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이 매우 생산적인 도구가 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만드는 가장 큰 감독은 사람들이 진정으로 사람들과 연결된다는 것입니다 – 다른 유혹적인 이메일, 블로그 또는 캡처 기사가 아니라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연결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하지만 전화로 선택하고 특정 사람에게 전화하지 않는 한 많은 금액이 아닙니다.

첫째, 우리는 당신이 비즈니스에서 올바른 목표를 소유하기 위해 사회가 원하는 모든 것을 분석해야합니다. 일단 우리가 실제로 알고 있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어디로 올지 알아야합니다.

항상, 항상, 가치로 리드 – Facebook의 목표가 실제로 당신이 만든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이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읽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가치 있게 찾을 수 있도록 하라. 누군가에게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아주 좋은 이유를 주지 않고 Facebook의 랜딩 페이지에 연결만 게시하지 말라. 이 시점에서 사람은 당신에게 시간을 카카오 친구 늘리기 낭비하고 있다.

그러나 멋진 소셜 사이트는 이러한 사이트를 통해 고객 또는 잠재력의 좋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심지어 웹 2 마케팅 프로세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웹 사이트에서 경쟁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제안을 가지고, 당신의 추종자에게 그들은 단지 당신의 제품의 생각을 물어, 개선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좋아하는 것 등등

좋은 콘텐츠를 생성하는 것은 충분하지 않습니다이 신선한 또는 특정 날짜에 콘텐츠를 올 때 이러한 팁은 사람들이 더 이상 원하는 것을 유지하여 트래픽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블로깅에 대한 다른 인터넷 광고 팁에는 Tweet을 추가하는 것이 포함됩니다이 제공 기사 또는 레코드 아래에있는이 버튼을 쉽게 완료 할 수 있습니다 Word Public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