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성 물질이 우리 몸에 모이자마자 세포 기능을 방해할 수 있으며, 이것은 만성 피로, 발기부전, 갑상선염, 여드름, 시력 문제와 같은 수많은 건강 상태에서 나타난다.

독성 물질이 우리 몸에 모이 자마자 세포 기능을 방해할 수 있으며 만성 피로, 발기 부전, 갑상선염, 여드름, 시력 문제와 같은 수많은 건강 상태에서 나타납니다. 결국 오염 물질이 발생하여 신장 질환, 고혈압, 당뇨병, 암, 피부 문제,자가 면역 질환 및 간 질환과 같은 지속적인 질병에 추가됩니다.

건마 신체 승인 문제는 수많은 트랜스 개인에게 힘든 문제이기도합니다. 또한 중요한 것입니다. 신체 수용의 부족으로 인해 신체 건강을 소홀히하고 (내 몸이 도움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오발되는 것에 대한 걱정), 과식하고 건강에 해로운 성행위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대다수의 트랜스 사람들에게 신체 승인은 시작점이 아니라 끝점이며, 우리 몸을 완전히 받아들이기가 어렵습니다. 집어 넣고 묶고 많은 경우에 호르몬 치료를 받고 우리 몸이 우리의 정체성과 더 잘 일치하도록 수술을 받는다. 그러나 우리는 몸을 바꾸는 것을 고려하기 전에 우리 몸이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그러므로 나는 트랜스 사람들에 대한 신체 승인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탐구하고 싶다.

거룩한 몸을 나타내기 위해서는 그리스도의 은총, 하느님의 사랑, 성령의 친교라는 세 가지 신성한 자질로 몸을 축복해야 합니다.이 진정한 축복을 하느님 머리 몸 축복이라고합니다.이 축복은 불멸의 축복입니다.이 축복은 전체 삼위 일체의 참여를 포함합니다. 마음과 영혼을 포함하여 온 몸을 회복합니다.이 신성한 축복이 몸에 부여 될 때, 그것은 신성함에서 증가하고 성장합니다. 지상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보여주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머리 몸의 진정한 축복의 반복이 삶의 방식이 되어야 합니다.

가장 좋은 신체 해독은 반드시 항목에 많은 현금을 투자해야한다는 것을 나타내지는 않습니다.식이 요법 계획을 변경하여 독성을 유발하지 않는 식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건강 센터에서 의학 상담을 받음으로써 독성을 유발하는 원인을 발견 할 수도 있습니다

자전거 타기와 걷기와 같은 낮은 충격의 심장 운동이 매우 권장됩니다.이 신체 유형의 사람들은 어깨와 팔을 조율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어깨와 팔을 형성하기 위해 어깨 압박과 측면 인상을 권장합니다. 일주일에 적어도 4 ~ 10 세트를하십시오.

많은 다이어트 계획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을 위해 건강한 것들로 구성된 당신의 식단에서 너무 많은 것들을 제거합니다 다이어트 피라미드는 실제로 당신이 과식하거나 소비하지 않고 모든 영양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것은 다이어트 계획에 갈 찾고있는 사람을위한 훌륭한 가이드 라인입니다 달콤한 케이크, 소다 팝, 또는 몸이 필요로하지 않는 다른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얻을 가공 식품을 제거하고 영양소가 두꺼운 음식을 섭취하지만 적게 섭취함으로써 필요한 영양소를 몸에 부정하지 마십시오.

교회 아빠 중 한 명인 예루살렘의 시릴은 비로서 선물을 주는 성령의 일에 대해 말한다.

그는 사람과 같은 비가 온 세상에 내리지만 결국 백합에서는 흰색, 장미에서는 붉은색, 제비꽃에서는 보라색이 된다고 말한다.

바로 같은 비로 인해 각 수령자는 전략 #2 – 상반부에 집중하기를 원할 것이다. 몸의 아래쪽 절반에있는 의복은 간단하지만 상반부는 강렬한 색상, 장식, 스팽글 등으로 탑을 검색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뜨거운 글루건으로 걸어 다니며 임의의 광택있는 물건을 맨 위에 붙이기 시작하여 잠재적으로 우레와 같은 허벅지에서 빗나가게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의 것은 우레와 같은 박수 대신 범위의 희미한 소음 일 것입니다)

약을 몸에 대항하는 것이 아니라 몸을 다루는 것으로 보는 것이 항상 훨씬 낫습니다. 건강한 정신과 몸이 당신이 복용하는 치료법이 당신의 몸에 맞서 싸울 것으로 기대된다고 단호하게 주장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그것은 전쟁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약물을 신체의 내부 기능을 보완하고 보완하는 것으로 보는 것이 훨씬 낫다. 그렇게 하면 회복 절차는 훨씬 덜 불리하다.

그리스도를 따르는 사람이 영적인 몸을 얻을 때, 신자의 모습은 더 젊은 광채를 띠게 된다. 그녀는 많은 행복과 웃음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어둠의 왕국의 모든 공격에 맞설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영적인 몸은 우리 삶의 모든 장소에서 하나님의 장엄함을 나타낼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받는다. 우리는 더 이상 이 훌륭한 진리를 이해할 때 우리의 황금기의 기술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시대는 단지 숫자가 될 것이다. 우리 안에서 활동하는 젊음의 샘의

또한 마사지 오일을 구입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가열 마사지 오일은 깊은 근육 이완을 제공하고 사랑하는 피부 전체에 손과 몸의 움직임을 부드럽게 미끄러지게합니다.

이들 대부분은 음식과 개인이 호흡하는 오염된 공기를 통해 섭취됩니다. 여기에는 오염, 중금속,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