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을 위해 돈을 벌 수 있는 다른 계열사의 수익 흐름에 가입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을 위해 돈을 벌 수있는 다른 제휴사 수익 흐름에 가입해야합니다 가입 할 수있는 가입비가 있습니다 평생 회원으로 제휴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다양한 제휴사 링크를 자신의 사이트로 표시합니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생산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약간의 카피 라이팅 능력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스스로 할 수있는 가장 좋은 일은 카피 라이팅을 찾는 것입니다. 사전 판매 페이지를하기로 결정하거나 옵트인을 통해 제공하는 경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전자 메일 뉴스 레터 카피 라이팅은 두 분야에서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속도로 작동하고 자신의 매니저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일하고자하는 시간을 선택합니다 제휴 마케팅으로 만들 수있는 돈의 양은 본질적으로 무한합니다

반면에, 제휴 온라인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하는 모든 일은 특정 제품을 홍보하고 개인이 그것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원래 공급 업체 또는 생산자로부터 구입합니다. 공급 업체는 도움이 필요한 경우 책임을집니다. 단순히 당신이 그들을 위해 세일즈맨으로 일하는 것처럼 당신은 구매자로 변하는 트래픽을 가져오고 각 판매에서 커미션을 얻습니다.

간행물은 생산하기에 저렴하지 않습니다. 마케팅은 값이 비쌉니다. 그들은 항상 생산을 중단합니다. 그래서 특정 틈새 시장에서 잡지를 발견하고 수년간 제공한다면 특정 틈새 시장 때문에 돈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게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웹 사이트에 사람들을 얻기 위해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추세에 대한 제휴 마케팅 항목을 홍보하는 경우 환상적인 개념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장기 온라인 수익이 될 경우, 당신은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시작해야합니다

나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다. 정말 분석적인 좋은 친구들 사이에서 나를 때리고 리뷰에 대해 알려주었다. 왜냐하면 우리가 물건을 만들고 있는 현금의 양은 정말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그에게 내 부분에 큰 오류를 알렸다.

많은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당신이 당신의 트래픽이 어디에서 발생하는지 이해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온라인은 재앙입니다 그것은 비행기를 비행하는 것과 같습니다 곧 당신이 분쇄 할 것입니다 당신은 알아낼 필요가있다!당신은 당신의 머리를 높게 유지하고 당신이 당신의 웹 마케팅 사업에서 번영 할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당신은이 같은 사업에서 너무 비싸거나 낮게 얻을 수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계획을 통해 돌아 오는 것을 방지하고 그들을 리모델링 할 수 없습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른 방법을 결정하십시오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이전보다 훨씬 나은 새로운 방법을 찾으십시오 그래서 제휴 마케팅의 비밀이 있다고 생각하면, 나는 이것이 그것이라고 말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것을 떠나고 새로운 것을 추구함으로써 바보가 되지 마십시오. 무언가가 당신을 위해 잘 작동한다면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된다고 오피가이드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물론 당신은 끊임없이 실험하고 새로운 방법을 발견해야 합니다. 온라인으로 돈을 벌 수 있지만 균형이 있어야 합니다.

많은 전략과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어떤 방법이 가장 좋고 어떤 방법을 절대적으로해서는 안되는지 알려주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재미있는 일은,해야하는 중요한 일은 어떤 경우에는 작동하지 않으며,해서는 안되는 중요한 일은 종종 작동합니다. 실제로 모든 사람이 작동하는 것과 작동하지 않는 것을 추측합니다.

당신은 개인이 오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그들이 남아서 돌아오기를 원한다.

그런 이유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반복 구매에 대한 보상을 제공해야 한다.

당신이 그들의 모든 도움을 소중히 여긴다는 것을 개인들이 이해하게 하고, 그들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을 통해 실제로 물건을 구입한 개인들이 어떤 종류의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당신이 개인들을 오게 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한. 귀하의 웹 사이트로 돌아가서 그렇게하는 동안 자신과 자신을 돕고 있습니다.

재료는 당신이 원하는 다양한 위치의 많은 당신이 원하는만큼 광고 할 수있는 제휴 판매 기간을 구동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하루의 끝에서, 판매 통지를 만들 것입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에 내용을 말했다 귀하의 사이트

이제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을 원한다면 가능한 한 가장 성공하기 위해하고 싶은 일이 있습니다 – 신속하고 신속하게해야 할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우수한 특정 틈새 시장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특정 틈새 시장은 본질적으로 거의 필요하지 않지만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금을 확인하고 확인할 수있는 모든 종류의 틈새가 웹에 있습니다.

교육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 검색 말 그대로 교육 과정 일 필요는 없지만 사이트에 콘텐츠를 추가하는 과정을 통해 사용자를 안내하는 사용자 가이드를 제공해야합니다. 또한 판매에 도움이되는 것에 대한 지식을 제공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