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말했듯이, 빚을 지지 않는 것을 아는 것은 자기 자신을 다루는 것이다.

내가 말했듯이, 빚을지지 않는 것이 자기 거래라고 생각하지 마라. 신용 카드로 평가 된 것을 살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직불 카드와 같은 노트북이나 컴퓨터를 생각하십시오. 즉, 구입할 돈이 있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지금 당장 현금으로 제품을 지불 할 수있는 것처럼 이미 내 계좌에있을 것이라는 규칙을 기억하고 싶습니다. 네 청구서도 괜찮아. 하지만 나는 네가 그것을 도울 수 있을 때처럼 월급으로 생활하는 것을 추천하지 않아.

보안된 신용 카드는 자신의 저축 은행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된 지구를 보존하는 것처럼 은행 계좌에서 돈을 가져 오는 것이 아니라 직불 카드입니다.이 계좌는 보안으로만 사용됩니다. 신용 불량자를위한 제품으로, 가족을 읽을 돈이 있습니다.

당신이 단지 당신의 자신의 라인에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 채권자는 제한 세부 사항에서 실행에 관해서 부적절하게 당신의 은행 계좌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결코 우리의 신용 라인과 관련되어 살면 안됩니다, 그래서 세 신용 카드에 최대를 얻을 이유가 없습니다

이 유형의 카드와 관련하여 알아야 할 많은 사실이있을 수 있습니다. 사람이 카드를 사용하고 획득하기로 결정하기 때문에 신용이 좋지 않기 때문에이 카드의 이자율은 일반적으로 훨씬 높습니다

무이자 비용 없음 구매가 사전에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이자 비용 발생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APR 비용은 선불 직불 카드를 사용하여 신용 카드의 형태에 따라 10 %에서 19 % 이상을 포함합니다.

보안 카드는 확실히 $ 200에서 $ 1000에 자금을 사전로드 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돈을 빌려주지 않기 때문에 승인에 대해 정말로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지출하는 개인 돈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빨리 재건을 시작하는 것을 매우 쉽게 만듭니다

나는 우리 모두가 돈에 대해 훨씬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나의 부모님은 항상 돈에 대해 매우 분별력이 있었고, 우리 대부분에게 저축을 만드는 사회적 책갈피를 가르쳤다. 신용카드로 인해, 나는 23살에 처음으로 그것을 받았다. 내가 얼마간의 기간 후에 해외에 갔을 때 그것은 제한이 낮았기 때문에, 그래서 나는 정말로 나의 최악의 신용카드 시절이 20대 후반이었다는 생각을 하지 않았다. 독신이 되고, 잡지에서 일을 하고, 화려한 오래된 근무 시간을 달성했을 때!그러나 지속 가능하지 않은 일상을 해결하는 데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궁극적으로 부채를 갚기 위해 여분의 돈을 벌기 위해 필요한 버튼을 열심히 누르는 것이 좋고 힘든 교훈이었습니다. 나는 돈에 대한 건강한 존경심을 가지고 있지만 결코 너무 화를 내지 않았습니다.

마찬가지로 주요 슈퍼마켓이나 식료품 점 웹 상점 인 매장 내 공급 업체에서 카드를 가져옵니다. 이러한 유형의 상점을 방문하여 선불 신용 카드를 발행하는 카운터를 조사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계정에 자금을 지원해야하므로 일부 현금 준비가 필요합니다. 때로는 선불 카드가 즉시 제공됩니다. 다른 시간에는 우편으로 보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왜 카드 한도를 초과하지 않았습니까? 대답은 신용 점수 다운 그레이드 위험이 있다는 것입니다. 신용 비율에 대한 부채 비율은 총 피코 점수의 30 %를 초과 보상합니다. 카드를 최대화하면이 비율은 점수와 함께 부정적인 영향을받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대출자가 카드에서 사용 가능한 신용을 거의 볼 수 없다는 것입니다.

왜 신용카드 한도 초과를 피하려고 하십니까? 대답은 피코 점수 다운 그레이드 위험입니다. 신용 비율에 대한 부채 비율은 총 신용 점수의 30 %를 차지합니다. 카드를 최대화하면이 비율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점수가 분류됩니다. 더 중요한 것은 대출을 유도하는 것입니다. 카드 내에서 사용 가능한 신용이 부족합니다. 그들은 큰 위험으로 당신을 고려하고 잠재적으로 당신의 신청을 거부합니다.

만약 당신의 빚을 갚지 않기 때문에 그것의 명백하게 가난한 신용을 소유하고 일단 그것이 당신이 살고 있는 곳에 따라 그것은 진정으로 3에서 긴 시간(제한의 상태) 신용 보고서 주위에 머무르는 것이다. 평균은 약 7계절이다. 제한의 상태가 만료되면 채권자는 대중을 상대로 어떠한 법적 조치도 취하지 않는다. 그들은 여전히 부채를 회수할 수 있다.

보험 플랜은 당신을 고소할 수 없다. 그들은 일할 것이다. 할 일은 지불 평야를 준비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지불 할 필요가있는 동시에 선불 분 카드를 사용하여 자신의 점수를 재구성 할 수있는 여유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상점 카드 빚은 나쁜 일이 될 수 있지만 신용 등급을 높이기 위해 카드에 일정 금액을 보존해야합니다. 그렇다면이 사실은 정확히 무엇에 돈을 써야합니까? 좋은 빚을 만들기 위해 신용카드를 어떻게 사용할 카드깡 수 있는가?

아마도 3개월 후에 당신은 그것들을 바꾸고 스낵 카드를 ql-570형제에 넣고 사용법을 배우고 싶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