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등급을 망치기 쉬울지도 모른다.

신용등급을 망치기 쉬울 수도 있다.

신용카드를 몇 번 연체하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기록에 심각한 해를 끼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신용을 진정으로 평가하는 방법이나 그것에 대처하는 방법을 배우지 못한다.

귀하의 계정을 책임감있게 관리하는 것이 월간 지불을 신속하게하는 데 도움이되는 한, 카드 회사에 몇 주 후에 신용 한도를 추가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선불카드는 오늘날 새로운 유행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종종 재정적으로 위험한 전통적인 신용카드에 대한 더 나은 대안으로 그것들을 찾고 있다.

후자의 모든 필수적인 특징들로 가득 차 있고 이러한 신용카드를 위험하게 만드는 어떠한 기능 장애도 없이, 왜 사람들이 선불 수제 카드에 대해 격찬해서는 안 되는지에 상관없이, 그러나 어떤 선불 카드를 구입해야 하는가?

당신은 c 섭씨 지불보다는 직불 카드 지불이 더 빨리 지불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직불 카드는 일반적으로 더 빨리 승인됩니다, 결과적으로 자금은 더 빨리 당신의 손에 있습니다

신용 이자율이 다른 금융 이체보다 상대적으로 높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고객이 매월 금액을 입찰하면 월간 제공자는 사람의 눈금을 상당히 줄입니다. 카드 소지자가 설정된 날짜까지 금액을 지출하지 못하면 발급자는 지불을 부과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벌금을 피하기 위해 금융 대출 계좌는 실제로 소유자의 은행 계좌와 연결됩니다.

공물 카드는 매년 연회비를 청구합니다. 매년, 당신은 이 신용을 연장할 수 있는 특권을 위해 은행에 가지 않을 것입니다. 요금을 살펴보고 수수료가 귀찮은 경우 평가하십시오.

신용 카드 빚에 최소 지불은 은행이 행복한 경우에 고안된다 – 그들은 당신의 돈 문제에 설계되지 않는다 당신이 단지 최소 지불을 지불하는 경우에, 그것은 빚을 비우기 위하여 년 및 년을 소요하고,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든다 현명하게 신용 카드를 고용하기 위하여, 당신은 모든 공정한 시간에 멋지게 지불한다 이 신용 카드에 관하여 아주 나쁜 것은 당신이 아주 높은 요금을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Bulletins는 연회비 추가 요금을 지불할 필요가 있다 그러므로, 당신은 읽어야 한다 카드 사용에 동의하기 전에 그들을위한 조건과 시나리오는 선택의 여지가없는 사람들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이익보다 귀하의 요구에 더 집중하는 회사를 선택하십시오.

당신과 관련된 이상적인 일은 당신이 이미 일하는 예산으로 상인 카드 계좌를 신청하는 것입니다. 신용 카드를 처리하기 위해서는 아마도 신용 카드로 동의해야 할 것입니다. 은행을 사용하여 좋은 계좌를 얻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은행은 작은 지역 은행을 쉽게 찾았을 때조차도 은행의 역사를 이해합니다. 많은 은행들이 대안을 제공합니다. 중소기업, 그리고 일반적으로 당신이 원하는 모든 제품입니다.

다른 회사에서 여러 신용 카드를 보유 근육 경우, 당신이 그들 모두를 잘 관리 할 수 있다면 정말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하지만,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등급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응용 프로그램 사이에 적어도 6 개월을 떠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같은에 여러 카드를 요청하는 동안, 그 신용카드현금화 것은 당신이 신용을 위해 필사적이다 대출 기관을 경고합니다 이것은 응용 프로그램 자격을 중지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질문을 해결하기 위해, 당신은 다른 무엇보다도 전적으로 무료 FICO 피코 복사본을 얻을 필요가있다 왜? 프로세스가 빠르고 비용이 적게 들기 때문에 보고서를 훑어 본 후에는 신용 순위 계산과 관련된 FICO를 지적하는 개요를 알 수 있습니다. 용량 요소, 지출 습관 및 지불 내역을 통해 개인의 신용도를 판단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카드에 대한 0 %의이자가 가능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잘못된 것일 수 있습니다. 0 %의 APR 카드를 몇 가지 분명한 방법으로 정렬하면 나타납니다. 0 %의 이자율을 얻음으로써 매월 식량 원을 절약해야하며 지출을 줄이는 동일한 금액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구매는 현금을 사용했습니다. 많은 카드는 시간과 관련된 소개를 제공합니다. 0 %의이자를 끌어 들이고 새로운 계정 소유자를 유혹합니다. 이것은 사람들에게 큰 거래가 될 수 있습니다.

카드 또는 이슈에서 현금을 얻는 데 필요한 수수료는 더 높을 것입니다. 현재 지출 예산에서 귀하를위한 실제 현명한 선택이 될 수 있도록 훌륭한 숙제를해야합니다.

원하는 카드를 해당 웹 사이트와 함께 가격 순서대로 나열하십시오. 수동으로 (펜과 종이로) 한 번에 4 ~ 5 개의 응용 프로그램을 채우는 경우 작업에 대한 사실 일 수 있으므로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만들 때 대여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방법으로 동일한 정보를 반복적으로 채우는 것을 제한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