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장이나 학위를 받는 것은 당신보다 그 과목에 더 정통한 사람으로부터 많은 지식과 도움을 필요로 한다.

졸업장이나 학위를받는 것은 당신보다 주제에 대해 더 잘 알고있는 사람으로부터 많은 것을 알고 도움을받습니다. 무료 수학동아 교육에서 강사가 없으면 전문가가 될 가능성이 크게 줄어들고 당신이 말하고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토요일에 대학 축구를보고 응원하는 팬들이 티켓을 위해 엄청난 돈을 지불하는 경기장을 볼 때, 어떤 회사가 사업을 운영하고 근로자에게 돈을 지불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당신은 내가 어떤 개발도상국에 대해 말하고 있었다는 것을 믿을 것이다! 선수들에게 당장 돈을 지불해줘!

내가 가르쳐 줄 것을 사용한다면, 대학 교육 대학을 미리 자금을 지원함으로써 자녀에게 영웅이 될 수 있으며 동시에 자신의 학자금 대출을 더 빨리 지불함으로써 스트레스를 덜어 줄 수 있습니다. 내가 가르쳐 줄 것을 활용하지 않으면 모든 엄마와 아빠의 최악의 대학 악몽, 11 시간의 위기를 겪을 수 있습니다.

마약 사용 – 누군가가 진실을 다루고 자신이 자랑스러워 할 수있는 더 나은 삶을 만들기보다는 마약을 사용해야하는 삶이 너무 나쁘다면, 그 유형의 해로운 과정이 당신을 데려 갈 곳을 깨울 시간입니다. 시간 낭비와 삶을 잃어 버렸습니다. 그것은 또한 관에 넣을 수 있습니다. 아무도 그것이 그들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 사람들 중 일부가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장례식장에서 자랐습니다. 나는 그것을 보았습니다. 높은 것은 죽을 가치가 없습니다. 삶에 대해 높게 생각하고, 당신의 성공은, 대신 나를 생각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자랑스러워 할 수있는 훨씬 더 나은 삶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 실제로 전체 개념 매일 자신에게 물어보십시오 : 나는 내가 행복 할 수있는 삶을 살고 있습니까? 당신이 그것에 대해 뭔가를하지 않으면

간단한 현실은 교육이 개인이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를 확인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라는 것입니다. 숫자는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대학 졸업자는 평생 동안 비 대학 졸업생보다 약 백만 달러를 더 많이 벌고 있습니다. 10만 달러 또는 1,000,000 달러로 은퇴하시겠습니까? 그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간단한 옵션입니다.

그 목적은 당신의 자녀들이 큰 대학 대출을 받지 않아도 되도록 충분한 돈을 저축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모두 돈으로 지불하거나 그들이 거대한 학교 대출을 확보할 필요가 없도록 대부분을 소비할 수 있도록 충분히 저축하기를 원한다.

또는 만약 당신이 그것을 위해 돈을 쓸 수 없고 그들이 현금을 빌려야 한다면, 그 대출은 당신이 그것의 일부를 충당할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할 때 합리적으로 적을 것이다. 요점은 당신이 그들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우리가 엄마와 아빠로서 경제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적절하게 준비하지 않았기 때문에 학교 대출 재정적 의무에 10만 달러를 부담했습니다.

그것은 낮은 위협 투자입니다 선불 대학 계획은 주에 의해 관리됩니다 그래서 당신은 연방 정부에 의해 보장되기 때문에 당신이 당신의 금융 투자를 잃을 수있는 우려가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투자 할 현금이 지금부터 학비를 일치하는 가치를 향상시킬 수익을 생산할 것이라고 보장됩니다 이러한 종류의 금융 투자 박람회 예금 증서와 같은 다른 낮은 위험 금융 투자 기회보다 더 나은 Seligmans 책은 당신의 서명 강점을 결정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성공은 그것들을 가능한 한 당신의 삶에 통합하려고 노력하는 데서 비롯된다. 당신은 약점을 다루기 위해 과도한 시간을 들이는 것보다 당신의 강점을 최적화하기 위해 당신의 시간을 끊임없이 투자하는 것이 훨씬 더 낫다. 자연스럽게, 당신은 그 장소들에서도 야구장에 있어야 한다.

Picka prepaid college following planrather 이러한 계획은 당신에게 교육 대학에 현재의 대학 등록금을 고정시킬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한다.

당신은 증가하는 비용을 감당할 필요가 없다. 또한, 당신은 이 단계에서 어떤 대학도 먼저 선택할 필요가 없다. 전략이 주들에 의해 처리되기 때문에, 훈련생은 그 주 내에서 그의 등록금이 계획하는 어떤 공립 대학도 선택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그가 다른 주의 다른 대학에 가고 싶다면, 또는 사립 대학, 그는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합니다

공부에 방해가 될 수있는 다른 직업이나 아르바이트를하는 대신에 대학에 돈을 지불하고 대학을 통해 당신을 돕고 교육을 마칠 수있는 장학금을받을 수 있습니다

대학은 당신을위한 것입니까?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몇 가지 실제 사실을 직시하는 것이다. 왜 당신의 성적은 그렇게 우수하지 않았는가? 네가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해서 그런 거야? 아니면 단순히 그 일을 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는가?

지속적으로 더 높은 학위를 취득하는 방향으로 이동하지 마십시오 학사 학위의 상단에 추가 크레딧을 얻기 위해 많은 시간을 보내거나, 2 학사 학위를 얻는 것은 석사 학위를 얻을 수있는 시간을 활용하십시오 당신은 학점을 만들 수있는 공동 학위 프로그램을 발견하여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동시에 학사와 석사 학위에 대한 이중 책임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돈을 절약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충분히 어렵다. 여기 미국에서는 단지 돈을 절약하는 것에 맞춰지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