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드리기 싫지만, 가장 작은 1위는 전자제품 소매업체입니다.

말하기 싫지만, 전자제품 소매업체들 중 가장 작은 1위는 전자제품 소매업체들입니다. 가격은 일반적으로 스포츠 행사와 마찬가지로 확실히 편리합니다. 그리고 그들의 모든 광택 있는 브로셔는 제가 RAM, 디스크, 또는 완전히 새로운 잉크젯 레이저 프린터가 한 번 이상 필요했던 적이 있습니다. 문제는 그들의 영업사원들이 당황스러울 정도로 불분명하고 종종 확장된 서비스 법률 문서 판매에만 관심이 있습니다.보증 없음: 컴퓨터에 대해서는 보증 구입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개인 컴퓨터에 어떤 문제가 발생할 경우 안심할 수 있습니다. 항상 보증 등록 및 복구 작업을 동료와 함께 수행해야 합니다.mputer feel safe 프로세서: 프로세서에 가장 일반적으로 연결된 두 가지는 AMD Athlon 64 X2 또는 Intel Core 2 Duo 칩입니다. 일반적으로 비디오 굽기 또는 만들기 등과 관련하여 최고 속도 프로세서가 필요하고 DVD는 컴퓨터의 뇌에서 표준 사양입니다. 빠른 속도입니다.r프로세서는 더 높은 성능이 당신의 컴퓨터를 사용하여 수신을 방해할 수 있다.

또한 언급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USB 어댑터가 컴퓨터 운영 체제와 호환되는지 확인하고 현재 사용 중인 버전을 다시 확인하십시오. 때로는 잘못된 버전을 가져오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운영 체제를 사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상자의 측면 또는 요구 사항 호환성 설명 먼저 읽어 보십시오.st PC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능도 중요한 요소가 될 것입니다. 새 사운드 또는 비디오 장치 카드를 추가할 때 추가 자유를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업그레이드하려는 경우 랩톱의 개인화된 c를 사용할 때보다 훨씬 쉽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컴퓨터 노트북은 또한 작업하고 업그레이드하는데 더 많은 비용이 든다. 그것은 수입의 큰 부분을 차지한다.

사실 연결로 인한 모든 컴퓨터 포함공유할 파일을 왼쪽 클릭한 다음 속성을 클릭합니다. 공유 탭을 클릭하고 단추 토론 단추 를 선택합니다. 이제 모든 컴퓨터에 액세스할 수 있는 것처럼 폴더 아래에 손을 즉시 볼 수 있습니다.필요 사항을 결정하면 탄수화물 모양 노트북 하드 드라이브의 특정 사양 기본 기능이 있는 좋은 노트북을 원하신다면 최소 175GHz 프로세서가 장착된 노트북을 원하신다면 최신 Win skin rejuvenation dows Vista를 개발하려면 기본 컴퓨팅 요구 사항에 맞게 1GB 이상의 메모리를 갖춘 노트북을 구입해야 합니다. 최소 80GB의 하드 디스크 공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급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점점 더 많은 정보를 얻고 있는 이상적임프로세서: 프로세서에 가장 일반적으로 연결된 두 가지는 AMD Athlon 64 X2 또는 Intel Core 2 Duo 선택입니다. 또한 인스턴스 굽기 또는 비디오 만들기 및 디지털 비디오 디스크와 관련된 초고속 인터넷 연결 프로세서와 관련하여 많은 작업을 한다면 Duo 프로세서가 필요합니다. 프로세서는 가장 기본적인 형태의 프로세서입니다. 컴퓨터프로세서가 더 빠를수록 당신의 컴퓨터 데스크톱 컴퓨터는 노트북보다 훨씬 덜 받는 경향이 있다.

당신은 500달러 이하의 노트북을 찾기가 힘들 것이다. 당신은 500달러 미만의 가격에 많은 데스크탑 컴퓨터 모델을 찾을 수 있다.

완전무결하게 하다.컴퓨터 성능 향상은 더 이상 큰 성과를 거두지 못합니다. 데스크톱 컴퓨터 세트의 기본 사용 및 짧은 시간 동안 사용이 증가하지 않기 때문에 속도가 증가하면 대부분의 데스크톱 사용자에게 실질적인 이점이 생깁니다. 구성 요소 사이 크기를 줄이고 모든 것을 작은 공간에 두는 것과 관련된 큰 문제 중 하나입니다. 열입니다. 최신의 견고한 노트북의 대부분은 한 개인이 작업하면서 다리를 데웁니다. 열이 상당하고 배기 팬이 있더라도 여전히 제작됩니다.노트북이 이처럼 훌륭한 이유는 작은 소형 노트북이 전체 컴퓨터에 적합한 편리하고 컴팩트한 크기로 제작되었기 때문입니다. 필요한 장소와 시간에 저장하기에 훌륭합니다. 작은 집이나 아파트와 같이 공간이 제한된 사람들은 종종 노트북의 컴팩트한 기능을 즐깁니다. 많은 사람들이 노트북에서 자신을 발견합니다.데스크톱 컴퓨터를 설치하는 것이 쉽지 않은 지역 만약 이것이 너로 보인다면, 저렴한 노트북을 사는 것이 너에 관해서 더 적합해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