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당신이 실제로 조금 생각해야 할 부분이 온다.

이제 당신이 실제로 조금 생각해야하는 부분이 온다 당신이 방금 선택한 플러그인 옆에 이상적인 설정 탭으로 그 두 플러그인 머리를 트리거하자마자

당신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모르는 경우, 그러나 WordPress를 설정하는 것은 큰 골칫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계정에 그것을 호스팅 할 것을 고려하면, 당신은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서버에 제출하고, 데이터베이스를 설정하고, 설치 스크립트를 실행해야합니다

WordPress는 귀하의 웹 사이트가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당신이 실제로 WordPress의 요령을 얻었을 때, 당신은 곧 그것이 당신의 회사를 계속 도울 것이라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당신의 요구가 미래에 바뀔지도 모르지만, 그것이 새로운 웹사이트 스타일이든 비디오 갤러리의 필요성이든, WordPress는 계속해서 당신을 도울 수 있다.

이러한 모든 요구 사항

그것의 칭찬!다른 무료 블로깅 계획이 있지만 워드 프레스가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힘과 단순성을 제공하는 것은 없습니다. 흥미로운 운동입니다. Google이 WordPress로 이전하고 결과가 반환되는 횟수를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은 WordPress 소프트웨어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WordPress 404 페이지의 간단한 메타 리디렉션이 IE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404 리디렉션이 올바르게 작동하려면 512 바이트가 넘는 적절한 코드를 포함해야 합니다.

public_html 텍스트 자체가 아닌 옆에 있는 폴더 아이콘을 클릭하여 public_html 폴더 열기 이렇게 하면 public_html의 모든 파일과 폴더가 공개되고 public_html 텍스트를 클릭하면 폴더 홈만 표시됩니다

블로깅을 연구하기 시작하면서 나는 이것이 프로그래머가 컴퓨터 언어를 이해할 필요없이 웹에서 자신의 의견을 말할 수있는 훌륭한 방법이라는 것을 빠르게 깨달았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유형 & 클릭과 BAM뿐이었습니다!당신의 메시지는 세상이 볼 준비가 되어 있고 당신은 이것을 당신이 원하는 만큼 자주 또는 적게 할 수 있다.

화면의 가장 좋은 쪽으로 이동 하 고 새로운 설치를 나타내는 단어를 클릭 합니다-그것은 실제로 링크 하지만 그것은 아래에 하이라이트가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MySQL 로그인 세부 정보를 필요로 합니다 MySQL 데이터베이스에 대 한 귀하의 호스트 (사용자, 패스, 서버, 데이터베이스 이름)에서 귀하의 자신의 WordPress 사이트 즐거운 시간을 시작 하는 방법에 있습니다!WordPress ZIP (WordPressorg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한 내용)의 내용을 진행하고 압축을 풀고 FTP 소프트웨어를 통해 파일을 게시하기 시작하십시오 (호스트가 도움을 줄 수 있음) 실제로 파일을 웹 사이트에 가져 오면 이제 WordPress 설정을 구성해야합니다. 그리고 내가 구성을 설정하면 WordPress가 거의 모든 작업을 수행 할 것을 제안합니다. 당신을 위해 일하다

Permalinks를 켜려면 관리자의 설정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펼쳐지는 메뉴에서 Permalinks가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그것을 클릭 총판 하십시오. 맞춤형 구조라고 말하는 곳에서, 이것을 그 상자에 넣으십시오 : / % postname % / – 당신이 진보했다고 생각한다면, 다른 미리 정의된 구조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쉽기 때문입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블로깅 시스템을 사용할 때 두통을 얻고 싶지 않다는 것을 확신하고, 구성 부분에 초점을 맞 춥니 다. 그래서 워드 프레스가 사용하기에 이상적인 시스템입니다. 제어판 인터페이스가 완벽하게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웹 및 블로깅 세계, 워드 프레스 인터페이스는 직관적으로 당신에 의해 활용 될 수 있습니다.

WordPressorg에서 제공되는 WordPress 버전은 더 강력한 변형이며 오늘날 블로고 스피어에서 많은 A-List 블로거가 사용하는 플랫폼입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많은 디자인 템플릿이 블로그 작성자에 의해 제공됩니다. 그러나 WordPress는 WordPress 블로깅 플랫폼의 상업적 특성으로 인해 완전히 자유롭고 우수한 스타일을 실제로 무제한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WordPress 블로그 작성자는 FTP에 액세스 할 수 있으므로 WordPress 테마의 전체 느낌과 모양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Permalinks를 켜려면 관리자의 설정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펼쳐지는 메뉴에 Permalinks가 표시됩니다. 계속하여 클릭하십시오. 맞춤형 구조라고하는 곳에서 상자를 넣으십시오. / % postname % / — 고급이라고 생각하면 다른 미리 정의된 구조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간단하기 때문입니다.

첫 번째는 개별 제휴 마케팅 담당자를 발행하지 않지만 이해해야하는 것입니다. WordPress MU라는 이름은 Multi-User를 의미하며 하나의 도메인에서 수백에서 수천 개의 블로그 사이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자체 서버가 있고 블로그 사이트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기업, 그룹, 조직 또는 아마도 슈퍼 제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에게 실제로 사용합니다. WordPress MU에 관한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