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RSP, 뮤추얼 펀드, 주식만이 퇴직금을 받을 수 있는 유일한 선택은 아니다.

RRSP, 뮤추얼 펀드 및 주식은 은퇴 테이크 – 홈 페이를위한 유일한 옵션입니다. 부동산 투자는 은퇴 계획을 세울 때 최선의 선택입니다. 매월받을 꾸준한 수입은 지출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부동산 투자 거래를 얻는 또 다른 방법은 주요 신문 출판사의 광고 섹션을 연구하는 것입니다. 분류 된 섹션에는 검색 엔진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혼, 필사적, 판매 또는 부동산 판매와 관련된 단어를 찾기 위해 광고를 검색하고 싶습니다. 소유자가 심각하다는 것을 나타내는 키워드의 몇 가지 예를 생각해보십시오.

어떤 혜택 방법을 원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무작위로 선택된 소유주를 따라 나가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들은 어떤 방법 으로든 심사를 받거나 자격을 갖추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집을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큰 전화와 무료 광고 청구서를 사용하여이 문제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들과 대화하면서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하고, 얼마나 훌륭한지, 그리고 그들이 우리를 목표로 삼을 때 문제는 수동으로 사라질 것입니다. 우리는 그들에 대해 문의하기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을 운영한다.

마케팅은 중단된다. 거래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신디케이트 할 때, 당신은 당신의 개인적인 자본의 어떤 위험도없이 밖으로 보는 중요한 선수가된다 당신은, 부동산 신디케이터로, 함께 거래를 짜고 이익의 상당한 몫을 취득한다 (20 %와 50 % 사이) 당신의 개인적인 돈을 투자하기 위해 이것은 당신이 단수로 여러 거래에 집중할 수있게합니다

생각, 오리엔테이션,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이러한 변화를 만드는 것은 비즈니스와 관련하여 가장 중요하고 재정적으로 보람있는 일에 초점을 숭의서희크루즈시티파크뷰 맞 춥니 다 : 마케팅 – 돈은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것이지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정말로 이것을 흡수하기 전에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한 번 더 읽으십시오.

종종 좋은 기회가 항상 편리한 거래에서 나오는 것은 아닙니다. 믿을 수없는 이웃에서 큰 수리가 필요한 집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호한 시설에서 아주 좋은 건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치, 위치, 집 크기 및 나이에 더 집중하십시오. 때로는 미운 오리 새끼가 아름다운 백조에서 세심한 계획으로 돌릴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 : 우리가 전체 무리에게 의사 소통을 해야하기 전에 자신을 걸러 낼 수 있는 많은 비 거래를 얻으려면 좋은 마케팅을 통해 자격이 없는 사람들이 4 단계로 초기 심사를 마칠 수 있게합니다.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속성을 쉽게 평가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지나치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실제로는 매우 간단합니다. 집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재산은 수리를 위해 무엇을 필요로 하는가? 당신이 집과 재산을 얻을 수 있는 것은 얼마인가? 모든 것은 숫자에 달려 있습니다!

이 세미나는 또한 당신에게 필수적인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놀라운 부동산 투자 도구, 소프트웨어 또는 학습 자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이 비용의 일부만을 사용하십시오. 저렴한 가격의 세미나를 통해 여러분 모두에게 무언가를 팔려고 할 때 저에게 의지하십시오.하지만 그들이 시장에 내놓으려고하는 것은 정말 좋은 것들입니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고방식을 바꾸어야 한다.

왜냐하면 어떤 고객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심지어 많은 고객 없이 성공할 수 없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시장 투자자들은 그들이 사는 곳 주변에서 그들의 경력을 시작한다.

왜 나는 나의 산업이 빌링스 산에 투자하는지 당신이 더 많은 것을 탐험할 수 있을 때 모험할 수 있다.

그 이유는 당신이 그 지역에 더 편안함을 찾고 있고 그 지역을 더 저렴하게 이해하기 때문이다. 또한 당신이 당신의 지역 부동산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당신이 당신의 지역 시장을 더 저렴하게 구입하는 것이 필요하다. 당신은 실제 구매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더 저렴할 것이다. 너에게 편안함을 주다

엄지손가락의 가이드로서, 임대율에 대한 연간 이자율이 3%로 많이 추가될 때, 고객들이 구매하기에는 너무 높은 가격이다. 그러한 경우, 훨씬 더 나은 대안인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은 경계선에 있을 수 있고 어떤 것이든 갈 수 있다.

그러나, 만약 그것이 9% 이상에 도달한다면, 부동산 구매에 가장 유리하다. 새로운 기본 팁은 현명한 해결책을 투자하는 부동산에 자신을 정확히 찾는 방법이다.

당신이 적은 경쟁으로 돈을 벌고 싶다면, 당신은 Tax Liens, Probate, & Wholesaling을 엿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이 부동산 여행을 계속하면서, 나는 각 틈새 시장에서 창출할 수 있는 진정한 방법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많은 조직을 하고 있다.

자, 왜 그런 사실이 있는가? 그들은 당신보다 더 뛰어난 판매자들을 제공하지 않는다. 수건을 던져라? 그들은 당신의 부동산 투자 정보에 관여하지 않는다. 그들은 실제로 판매자 nea를 제공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