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특정 은행과 대출의 물리적 조건에 대해 조언을 받을 수 있었다.

그들은 특정 은행과 대출의 물리적 조건에 대한 조언을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금융 대출 회사에 전화하기에 더 나은 위치에 있는 것 외에도 프로세스 시작시보다 더 많은 지식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학생들은 특히 개인 기업 금융에 대해 논의 할 때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경제적 상황이 좋을 때조차도 남은 인생에서해야 할 일을 결정하기 위해이 생각에 도전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우리가 단순히 우리의 돈을 객관적으로 볼뿐만 아니라 단계를 취할 때 개인 재정 예산으로 복잡한 간단하게 만든다 모든 것을 시작하려면, 매월 모든 출처에서 들어오는 돈을 정확히 찾아라 수입원이 다양하다면, 그 변수의 평균을 선택하여 확실한 금액을 얻으십시오

그것은 재정적 인 목표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산에 대한 명확한 이해는 돈이있는 곳과 정확히 지출하는 방식에 앞서 생각합니다. 이것은 구매 우선 순위를 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개인 재정의 한 부분은 은퇴 일정을 잡는 것에 대해 논의하고 싶다. 당신은 당신의 은퇴를 준비할 필요가 있다.

그 사람은 더 이상 당신의 주된 미화 원천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것은 재정적으로 그것을 준비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6) 당신에게 추천하는 작가의 언어 스타일이 될 수 있습니까? 1990 년대부터 30 대 후반의 베이비 붐 세대를위한 개인 금융 서적이 작성되었습니다. 언어는 꽤 안정적이었습니다. 오늘날의 개인 금융 서적은 Gen x, Gen y 및 Gen Whatever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언어 스타일은보다 공격적입니다.

전체 년 동안 하나의 큰 예산을 만드는 것이 훨씬 간단 할 수 있습니다.기본적으로 인스턴스 중에 발생하는 일은 매월 예산을 하나 만들고 매일 12 번 사용하는 것입니다.이것은 개인 재정 예산을 만드는 데 가장 좋지 않습니다. 1 월에 가족 생일을 갖지 못할 수도 있지만 축하에서 믿을 수 없습니다. 또한 공공 요금은 에어컨 사용의 새로운 결과를 바꿀 수 있습니다. 전기요금은 크리스마스의 나머지 기간보다 여름 동안 더 높을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빚을 그냥 피하고 싶든, 당신의 예산은 확실히 합리적으로 작동할 수 있는 정확한 장치여야 한다.

당신은 매년 포트폴리오를 통해 이동한다.

재평가는 당신이 당신의 위험을 관리하고 당신의 저축을 당신의 목표와 일치시키는 것을 돕는다. 재조정은 또한 개인이 높게 팔고 낮게 사는 것을 상기시킨다.

당신의 부채는 당신의 계산된 위험 척도를 나타내는 선택이다. 당신의 신용 점수의 바닥, 당신이 부과할 이자율, 그리고 회사들은 당신이 신용에 대해 얻을 이자율을 계산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신용 점수를 사용한다.

잠재적 고용주들은 또한 폰테크 당신이 재정적으로 책임이 있는지 여부를 찾기 위해 신용 확인 고용을 할 수도 있다.

간단히 말해서, 좋은 신용 점수는 당신의 재정적인 행복을 위해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에게 이자율을 절약해 줄 것이고, 당신이 그렇게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추가 신용을 얻어야 하며, 투자의 레버리지로 유용해야 한다.

무슨 일이야? 네 인생이 지폐에 의해 점령당하고 있어!귀하의 개인 재정 문제가 귀하의 건강을 희생시키고 있음을 주목하십시오!그들은 당신의 신체적, 정신적 활력에 모두 영향을 미치고 있다.

당신은 놀랐는가? 지금 보시다시피, 개인 재정 문제는 감정적 인 복지를 사용하여 많은 얽혀 있으며 기술은 임상 우울증을 개발하고 기겁 할 기회를 지연시킵니다.

제쳐두고, 학교에서 수비수로 뛰었던 내 아들 (누가 포워드로 뛰고 있는지)에게 말하면, 그는 눈살을 찌푸린다. 그는 “상대는 무엇을합니까? 주요 작업은 포워드에 의한 것이다.

또한 개인 예산은 새로운 재정 목표를 확인하고 설정하는 데 도움이되며 따라서 자동차를 구입할 계획이라면 주택을 구입하고 단기 재무 목표로 설정 한 다음 재무 계획에 따라 적절한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검소함 외에도, 훨씬 더 많은 지출 예산을 만들고 편지에 그것을 먹고 그것을 먹습니다. 앉아서 임대료와 청구서까지 매월 지불해야하는 것을 쓰십시오. 쇼핑몰에서 가족과 함께 쇼핑하는 여행이나 하루 종일 열심히 일했기 때문에 자신을위한 작은 선물을 추가하지 마십시오. 이런 종류의 것들은 비오는 새 날에 당신이 저축 할 가능성이있는 귀중한 돈을 낭비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개인 금융에 대한 몇 가지 성공 원칙은 복잡한 계산이나 정교한 학위 또는 사실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상식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상식은 항상 상식이 아니며 (또는 센트) 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 요즘 모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