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깨닫지 못했던 것은 WordPress와 관련된 세 가지를 활용하는 것이 었습니다. 성공을 결정하기 위해서는 먼저 그것을 알아야합니다.

내가 깨닫지 못했던 것은 WordPress와 관련된 세 가지를 활용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성공을 결정하기 위해 선행을 알아야합니다. 나중에 다른 튜토리얼을 사용하고 호스트 네트워크에서 다른 WordPress 블로그를 식별 할 때이 세 가지 옵션을 배웠습니다.

나는 두 개의 직사각형 또는 열로 페이지를 오버레이했습니다. 왼쪽, 510px 너비의 열은 파스텔 노란색으로 가득합니다. 230px 너비의 오른쪽 열에는 파스텔 파란색 안색이로드됩니다. 두 개의 열은 주변의 페이지 배경의 10px 테두리를 사용하여 다양한 페이지 내에 들어갑니다

당신의 오른쪽으로 이동하면 그것을 알아 차리고 새로운 설치라고 말하는 단어를 통과 할 것입니다 – 그것은 링크이지만 그 밑에 밑줄이 있는지에 관계없이

자신의 도메인에 대해 wordpress를 설치하는 또 다른 큰 이점은 실제로 블로그를 완전히 제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무료 블로깅 플랫폼을 사용하면 사이트가 언제든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블로그와 관련하여 소비한 경우 가슴 아프고 에너지도 있습니다.

기본 페이지에 속하는 이러한 복잡성에 대해서는 추가 그래픽이 필요하므로 더 많은 조각이 필요하기 때문에 페이지를 띄우기 위해 복잡한 본문 배경을 정제할 때 이에 대한 시드 이미지도 필요할 수 있다(이것은 kubrickbgcolorjpg 이미지의 용도).

댓글 API –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댓글 모양 통계를 편집하고, 이제는 가능한 중간, 승인, 삭제 및 대시 보드뿐만 아니라 휴대 전화를 통한 댓글에 대한 댓글을 확실히 스레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활성화하고 지금 제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등) 사람들이 항상 당신의 정원을 대화 선형으로 유지하는 현재 해킹으로 대화를 소유 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사이트를 유지 관리 한 경우 자신의 WordPress 블로그 호스팅은 어려움을 멈출 것입니다. 비즈니스 사이트를 유지 관리하고 호스팅하는 것이 처음이라 할지라도 WordPress가 유명한 5 분 설치를하지는 않으며 다른 블로깅 방법보다 WordPress를 사용하는 것과 관련된 매력 중 하나입니다

첫 번째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와 관련이 없는 사람을 언급하지만 usb 포트를 알고 있을 것입니다. WordPress MU는 Multi-User라는 이름으로 수백에서 수천 개의 블로그를 확실히 실행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1 핸드 도메인. 자체 서버가 있고 블로그 네트워크를 수행하는 기업, 그룹, 조직 수익 슈퍼 기업가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WordPress MU에 대해 더 중요하게 알고 있습니다.블로깅 서비스를 사용하여 약 10 개의 도메인을 실행하고 있으며 선택한 브라우저는 Chrome입니다. 나는 항상 Internet Explorer에서 테마를 확인합니다.

Mullenweg는 또한 주제의 해에 대한 필요성을 어떻게 느끼는지 언급했습니다. 모든 것이 플러그인 구동이 되는 동안 테마는 실제로 새로운 자동 플러그인으로 시작됩니다. 이러한 종류의 유용한 것들은 모노톤 테마가 인터넷 사이트를 변경하는 동안 일반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그는 사람들의 블로그가 최고의 달성 가능한 소셜 프로필로 발전하고 더 빨리 만들려고한다는 점을 지적하면서 워드 프레스에 대해 계속 논의했습니다. 예를 들어 Twitter 또는 YouTube와 관련하여 다른 소셜 사이트에 무언가를 게시하면 결국 워드 프레스에서 작동합니다. 중요한 메모에서 그는 기록이 블로그와 데이터베이스에서 생존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다른 사이트가 다운 될 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이 허브 제품은 내부의 장기 목표입니다. 그들의 팀

WordPress는 CMS (콘텐츠 관리 시스템) 이것은 귀하의 비즈니스가 WordPress를 사용하여 정보와 통계를 공동 작업 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이를 통해 회사 전체에 대한 정보를 쉽게 공개 할 수 있습니다!일이 더 빨리 끝날 것이고 당신은 덜 불행해질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지출 하는 노력은 절대적으로 당신이 좋아하는 테마를 설치 하 고 약간의 이익을 얻기 위해 사이트에 Google 애드 센스를 포함 하는 HTML 코드를 추가 하는 등 WordPress의 모든 측면을 구성 하는 것 처럼 가치가 있다.

WordPress를 사용하면 사이트에 블로그를 쉽게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WordPress는 자신의 웹 사이트 서버 또는 WordPress 공유 인터넷 호스팅을 통해 연결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하고 유지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비즈니스 소유자에게 스트레스를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WordPress는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을 덜 복잡하게 만듭니다. 혼란스러운 블로깅 웹 사이트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WordPress를 쉽게 사용할 수있을 때!

블로그를 배포하려면 https://partner-safe.net 어떤 형태의 블로그 소프트웨어 또는 플랫폼이 필요합니다. Blogger 및 WordPress와 같은 무료 소프트웨어와 Moveable Type 및 Typepad와 같은 유료 플랫폼이 있습니다.

이제 당신은 아마 당신이 방금 선택한 플러그인 바로 옆에있는 설정 탭에 각 플러그인 헤드를 활성화 한 후의 비트에 대해 가지고있는 부분이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