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FTP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설치할 운영 체제를 선택하십시오.

SmartFTP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스마트 FTP 사이트 설치를위한 운영 체제를 선택하십시오 스마트 FTP 프로그램을 설정 한 후 기본 화면 아래로 이동하려면 다음 필드가 표시됩니다

마찬가지로 전체 화면 편집기가 필요합니다. Windows 사용자는 메모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Mac을 사용하는 경우 텍스트 편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Word를 사용하지 않도록하십시오. 이렇게하면 WordPress 파일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WordPress의 중요한 이점은 완전한 콘텐츠 관리 시스템입니다. 블로그가 얼마나 커지더라도 WordPress에서 처리 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에는 블로그의 기능을 확장 할 수있는 수많은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다음 화면에서 WordPress를 클릭 한 다음 New Setup을 클릭하십시오. 실제로 여러 도메인이 호스팅 된 경우) 및 설정할 폴더를 선택하면 FANTASTICO가 종류를 열고 어떤 도메인 (FANTASTICO는 정보를 입력하고 버튼을 누르면 몇 초 안에 WordPress를 설치합니다!

사용하기 쉽습니다 WordPress에 대해 생각할 때 새로운 Creative Vado HD (고화질) 카메라에 대해 생각합니다. 최근에 구입했습니다.멋진 것들이 많으며 원 클릭 설치를 쉽게 활용할 수 있으며 5 분 후에 완료됩니다.

현재 통계에 따르면 WordPress는 전 세계 웹 사이트의 1 % 이상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이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의 발전을 지원하는 대규모 사용자 이웃이 있습니다. WordPress 사이트에서 문제가 발생하거나 더 발전된 것을 원할 경우 쉽게 사용할 수있는 모든 WordPress 이웃과 온라인 포럼을 통해 모든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처럼 문제, 또는 현재 당신이하고 싶은 일을하고 있으며, 그들은 당신을 도울 준비가되어 총판모집 있습니다.

WordPress에 속하는 트랙백 기능은 투자에 탁월한 추가 기능입니다.이 방법은 귀하의 게시물을 WordPress를 사용하는 다른 사람의 게시물에 링크하도록 선택하면 다른 개인 게시물에서 발언이 이루어지며 WordPress의 칭찬

테마는 디자인 템플릿 (또는 디자인) 당신은 당신의 워드 프레스 사이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의 느낌을 변경 하 고 그것의 모양 당신은 WordPress를 사용할 때 테마의 부족을 결코 실행 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WordPress의 기본 설치를 특징으로 하는 테마를 좋아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이 사이트에서 다양 한 것 들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이 웹 사이트에 무료 테마의 수백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무료로 다운로드. 귀하의 웹 사이트를 뉴스 웹 사이트, 개인 블로그 사이트 또는 사진 갤러리처럼 보이게하십시오. Mullenweg는 또한 개선 된 피드백 루프를 검토했습니다. 사용자 피드백을 통합하고 이전에 업데이트를 만드는 과정에서 테스트를 시도했습니다. 핵심 목표는 개발 과정에서보다 일반적인 개인을 통합하려는 욕구입니다

WordPress CMS에서 생성된 중복 콘텐츠의 첫 번째 증명은 사이드 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페이지 및 월간 / 일별 아카이브입니다. 카테고리 페이지는 정확하게 동일한 주제로 게시된 게시물을 저장합니다. 분류 이러한 페이지에는 특별한 내용이 없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이전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Daily 및 Month-to-Month 아카이브는 게시 날짜까지 이전 짧은 기사를 그룹화합니다. 주어진 날짜, 날짜 및 게시물에 대한 아카이브 페이지는 절대적으로 유사합니다.

이미지 디렉토리에는 2 개의 다른 Kubrick 이미지가 있습니다 : kubrickbg-ltr jpg 및 kubrickbg-rtl jpg (위임된 오른쪽 및 왼쪽)이 이미지는 kubrickbgwidejpg와 매우 동일합니다.

다음 당신은 당신의 웹 사이트에 대 한 호스팅을 얻을 필요가 있을 것 이다 그들은 훌륭한 클라이언트 서비스를가지고 있기 때문에 무료 도메인 또는 하나 또는 다른의 구입과 무료 호스팅을 제공, 나는 Godaddy 또는 1and1에서 뭔가를 추천 합니다 PHP 리눅스 공유 호스팅을 얻을 수 있는지 확인, 워드 프레스는 PHP로 이해 하는 스크립팅 언어로 작성 되기 때문에 호스팅을가지고, 그들은 당신에 게 파일을 제출 하는 방법을 알려 주었다 (FTP), 당신은 다음으로 진행 해야 합니다. MySQL 데이터베이스를 설정하여 워드프레스가 모든 자료를 저장할 수 있도록 함

도트 ORG 선택의 장점은 전반적인 제어 기능을 갖추고 있다는 것입니다. 블로그 사이트 시스템을 직접 보존하고 백업하고 보관을 위해 사본을 다운로드하고 FTP를 사용하여 원하는 보너스 (플러그인, 테마 등)를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선택한 것이 무엇이든 호출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한 호스트에서 다른 호스트로 이동하고 도메인을 유지해야합니다.

Rectangular Shape Tool을 활용하여 위에서 설명한 레이아웃 위에 760px X 200px 직사각형 모양을 넣었습니다.이 직사각형을 디자인 상단에 배치하고 슬라이스를 만드는 데 활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