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의 경험을 확인하십시오.

상점 경험을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조직 자체에 관한 자격 증명으로 멈추지 마십시오. 또한 기계공이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위한 국립 연구소를 통해 ASE 인증을 제공하는 교육 및 인증의 메카니컬 척 종류를 확인하십시오.

마지막 단계는 일반적으로 하루 종일 프로그램과 관련된 자신을 완전히 몰입시킴으로써, 매일, 당신은 진정으로 직업 간의 친밀한 이해를 개발할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자신의 권리를 알 수 있는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관련된 사람들은 수리점이 각 작업이 얼마나 오래 걸릴지 확인하기 위해 자동차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매뉴얼을 사용한다는 사실을 알지 못합니다. 처음에는 자신에게 유리하게 작동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매뉴얼에 작업을 나열할 때 4 시간의 노동에 근거한 청구서를 정당화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매일 아침 차고가 선호하는 빠른 작업을할 수 있습니다.

정비사 또는 차고가 특정 자동차 자동 수리 종류의 자동차 거래를 전문으로하는지 여부를 문의하십시오. 차고에 초점을 맞춘 브레이크, 변속기, a / c 또는 디젤 자동차 수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일부 상점은 전문가입니다. 특정 유형의 차량 이러한 상점은 다른 시스템이나 차량을 구축하지만 요구 사항이 충족되지 않으면 가장 효율적인 작업 중 하나를 수행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더 숍 워크아웃

차량 내부 조명뿐만 아니라 헤드 라이트 및 턴 리더를 점검하십시오. 작동하는 로우 빔과 하이 빔을 가질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브레이크 페달을 펌핑하는 동안 누군가가 자동차 트렁크를 보도록 하십시오. 브레이크가 중요하므로 눈에 띄는 것이 될 수 있다.

패드 또는 부서지는 부품을 관찰하십시오. 보는 것은 믿는 것입니다. 주요 요소는 현재 실제로 착용하지 않은 문제를 대체합니다. 마모된 부품이 무엇과 유사한지 이해하고 싶습니다.

변속기 수리비가 비쌀 수 있습니다. 그늘진 자동차 수리점을 찾으면 과대 요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유용한 웹 사이트 및 추천서가 있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은 이유입니다. 또는 자동차 지하 세계에서 표면에 긁히는 팁 및 제안만을할 수 있는 친구의 의견을 듣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물론, 실제로 필요한 것은 경험이 풍부한 내부자 자료입니다. 개인 기술을 알기 위해 소비자는 계속 진행되며 실제로 무엇이 무엇인지 식별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수리 비용을 이해하기 위해 발생하는 올바른 지침을 통해 자동차 고객은 자동차 수리 비용을 상당히 추정 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당신의 이웃 자동차 검색에서 변경 가정 보안 시스템 오일을 시작 예, 그것은 기름 변경 프랜차이즈 중 하나 이상의 비용의 일부 금액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자동차 수리 작업 장소와의 관계를 설정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오히려 변속기를 다시 말하는 것보다 플랫폼 폭발 변화와 수리 센터를 테스트하지 않겠습니까? 만약 당신이 제대로 대우받지 못한다면, 다음 번에 다른 가게를 고려하라. 당신이 필요로 하는 가게를 발견할 때까지 계속 변화하라.

현지 소유의 상점은 대개 훌륭한 개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신속하고 완전한 자동차 수리를 광고합니다. 그들은 마을의 친구이며 고객 추천의 추가 가치를 이해합니다. 또한 그들의 메 커닉은 지식이 풍부하고 숙련되어 있습니다. 자동차 모델의 거의 모든 다른 제조법 그들은 하나의 브랜드에만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 모든 브랜드를 고칠 수 있습니다.

기술자의 팔에 있는 ASE 패치 또는 앱 센터 출입구에 있는 AAA 또는 BBB 스티커는 사기가 없는 시설과 비교할 때 전혀 의미가 없습니다. 정직한 상점조차도 자동차 수리 가격을 확인하지 않을 것입니다. 정직한 역학 @ EzineArticles 또는 RepairTrust가 없습니다. 예방을위한 신규 및 무료 사기 팁 방문 자동차 수리 사기 기사 @ 수리 신뢰

첫 번째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사기의 빈도 내에서의 인식입니다. 건강한 것처럼 보입니다. 자동차 수리 사기가 모든 것이 나쁘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일부는 심지어 대부분의 수리점이 며칠 동안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몇 가지 나쁜 사과가 TV 휴식을 사기꾼처럼 보이게하는지에 대해서도 논쟁합니다.

가족 구성원에게 적절한 직업 수리점을 찾는 방법을 묻습니다. 친구는 친구를 돕고 조언은 특히 같은 유형의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경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 가게에 그들의 차를 가지고 있는 보통 사람들에게 확인해야 한다.

대부분의 가게들은 이 사람들에게 어려운 질문을 할 수 있는 그들의 좋은 고객 몇 명을 추천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