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현명하게 베팅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일 수도 있지만, 그들은 남부 플로리다를 넘어 NBA 팬들과 함께라면 무엇이든 될 것으로 보인다.

그들이 현명하게 베팅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일지도 모르지만, 플로리다 남부 르브론스를 넘어 NBA 팬들이 그의 선택을 한 시간에 발표하기로 결정하면서, The Decision이라는 적절한 이름의 황금시간대 ESPN 프로그램은 홍보 관점에서 역효과를 낳았을지도 모른다.

둘째, 최고의 선수들은 드리블을 할 수 있고 공을 코트 아래로 옮길 수 있다.

또한, 기업가는 공을 코트 아래로 옮길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당신은 당신의 가치를 상호작용하고 30분에서 1분 안에 당신의 가장 훌륭한 전망을 끌어들일 수 있는가? 당신은 반대를 극복할 수 있는가?

이후 벅스는 알신도르를 얻은 지 불과 2시즌 만에 nba 결승에 진출했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신시내티 로얄스 알신도르의 NBA 게이머인 오스카 로버트슨을 추가했고 로버트슨은 벅스를 66-16의 인상적인 기록으로 이끌었다. 벅스는 볼티모어 총알을 밟아 4경기 연속 비디오 게임을 휩쓸었다.

Manu Ginobli 이 사람은 그의 삶이 그것에 의존하는 것처럼 행동한다.

그는 스트리퍼나 체조선수처럼 몸을 비틀며 코트를 날아다닌다. 그는 대부분의 상황에서 스퍼스 비디오 게임이 더 나을 뿐만 아니라, 마찬가지로 D 태도에 대해 너를 엉망으로 만들었다. 그는 게이머들의 가죽을 농구중계 벗기는 것을 좋아하고, 그렇게 한다.

그리고, 그는 NBA뿐만 아니라, 그의 집인 아르헨티나를 그리스의 올림픽 골드로 이끈다.

케빈 듀란트는 르브론 제임스 헤스로부터 이론적인 성화를 훔칠지도 모른다. 그는 몇 년 동안 리그에서 실제로 본 가장 많은 득점자였다. 그는 쉽게 30점을 득점할 수 있다.

그는 슈퍼스타의 모든 도구를 가지고 있고, 더 주목할 만한 것은, D-리거의 겸손과 동기 부여를 가지고 있다.

오늘날, 모든 천장이 없다. 르브론 제임스가 비수기에 잘못한 것은, 듀란트가 옳았다. 그는 조용히 계약을 연장했고, 그의 팀원들을 끝없이 칭찬했다. 그와 함께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표지에 등장하는 동료들), FIBA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굴욕을 당할 것으로 예상되었던 미국 전국 그룹의 의심할 여지 없는 리더였다. 특히 듀란트가 운전석에 앉아 있는 가운데 리그의 미래는 밝다.

Ed Davis, PF, North Carolina – National Champion의 신입생으로서 큰 약속을한 후, Davis는 2 학년으로 돌아 오는 것에 대한 기대가 높았습니다. 유감스럽게도, 그 시즌은 Davis와 그의 Tarheels 모두에게 좌절감이었습니다. 그의 공격적인 게임은 여전히 미미합니다. 그는 주로 림 주변의 피니셔이기 때문에 그의 불쾌한 레퍼토리를 크게 넓혀야하지만, 그 능력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3) 데릭 로즈 – 훌륭한 속도와 힘을 가진 또 다른 초 운동 포인트 가드 로즈는 그의 특허 플로터를 자신의 이익을 위해 사용하여 페인트에서 끝내는 데 훌륭합니다. 그는 올해 공격적인 눈물을 흘리며 불스와 모든 포인트 플레이어를 이끌고 있습니다. 24 비디오 게임 Rose는 여전히 다양한 종류의 슈팅이 약하지만 그의 중거리 비디오 게임과 운동 능력은 장거리 볼을 쏘지 못한 것을 능가합니다.) ke Evans– 그의 초보자 캠페인에서 평균 20점, 5리바운드, 5도움을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선수들 중 (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가 나머지 3명이었다) 그가 2009-2010 시즌에 올해의 신인상을 받은 이유를 쉽게 알 수 있다.

빠른 1차 스텝과 표면으로 마음대로 림에 올라간다. 66세의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가드들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그는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보호 끝, 그가 농구를 계속해서 쏘지 않기를 바랄 때, 때때로 에반스는 코트에 대한 노력이 부족하고 그것으로부터 성숙해지는 경향이 있어, 그를 9위로 떨어뜨릴 수 있다.

드웨인 웨이드는 르브론 제임스와 모든 소문을 잊는다 마이애미의 진정한 마무리는 웨이드가 과거의 전설과 같은 틀에서 잘려나가는 동안 실제로 존재해 온 것이다. 이 남자는 매일 밤 공의 양끝에서 플레이에 관심이 있다.

그는 웨이드가 고베와 같은 직업 윤리 근처로 자신을 밀어붙인다.

마이클 조던은 아마도 역대 최고의 농구선수로 여겨질 것이다. 만약 그가 그렇거나 그렇지 않다면, 나는 논쟁하기 위해 여기 있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한 가지 자질은 부인할 수 없다: 마이클 킬러 본능 MJ는 당신을 이길 뿐만 아니라 그렇게 하는 동안 당신의 목을 베었을 것이다. 그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경쟁력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패배하기를 거부했다.

멈출 수없는 포스트 업 게임 그는 NBA 저지를 입은 가장 두려운 거대한 남자입니다. 가난한 무료 던지기 촬영과 사격장 밖에서의 약간의 약점은 그의 몇 가지 약점입니다

nba Basketball은 NBA 시즌 동안 매일 NFL에서와 같이 약 4 배의 베팅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비디오 게임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통계, 부상 및 측면을 따라 잡기가 어렵습니다. Sports Insight Web은 데이터가 아직 형성되기 시작하지 않았기 때문에 시즌 3 주까지 예측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NBA 스포츠 유니폼의 가장 큰 특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