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WordPress를 사용하면 하늘이 한계입니다.

그러나 WordPress를 사용하면 하늘이 한계입니다. 진부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테마, 추가 플러그인 및 고급 도구를 얻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WordPress를 블로깅 플랫폼 이상으로 확장 할 수도 있습니다.

WordPress는 플러그인 통계를 준수하는 것을 개선하고자합니다. Mullenweg는 최신 및 향후 추세를 찾기 위해 하단 1000 개의 플러그인을 보는 전략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플러그인의 꼬리 끝을 추적 할 때 무엇이 빠르게 호소력을 얻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더 간단합니다. 또한 지능형 꼬리를 사용하거나 플러그인 및 패키지 사용을 추적하여 자유 기업에서 중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플러그인을 통해 가져온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그는 재산 관리를 수행하는 것과 독립적인 음반사 시스템과 같은 몇 가지 예를 언급합니다

WordPress의 일부인 트랙백 기능은 구매에 탁월한 추가 기능입니다.이 방법은 WordPress를 사용하는 다른 사람의 게시물에 자신의 게시물을 링크하도록 선택하면 다른 하나의 특정 게시물에 의견이 표시됩니다. , WordPress의 칭찬

고정 WordPress 사이트는 아카이브 나 캘린더 등과 같은 블로그 사이트 항목을 거의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쉬운 서비스는 WordPress 관리 패널을 탐색하여> 위젯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원하는 위젯을 포함하거나 뺄 수 있으며 사이드 바를 원하는대로 정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이 방법으로 코드를 만질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표준 페이지를 페이지 배경색으로 채웠다 (진한 파란색 * 몸 * 배경에 당황하지 말 것) 밝은 배경색은 블로그 제목과 태그 라인과 같은 컬러 텍스트를 보여줄 것이다.

단점은 당신이 워드 프레스 dot COM 웹 사이트에 완전히 신세를지고 있으며, 제공하는 도구와 향상된 기능을 사용하는 것으로 제한되어 있으며, 전체 사이트가 감소하면 하늘이 금지합니다.

Illustrator에서는 페이지에 760px X 40px 직사각형을 배치하고이를 사용하여 슬라이스를 만듭니다. 슬라이스는 더 큰 이미지의 대표적인 조각이 아닙니다.이 경우 블로그 사이트 스타일의 슬라이스를 저장했습니다. kubrickbgwidejpg Kubrickbgwidejpg는 블로그 페이지 배경을 생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블로그 페이지에 새로운 자료가 추가됨에 따라 사본이 복사됩니다. 이 두 열 배경을 성장하기 위해 조각이 수직으로 쌓일 것입니다 이것은 블로그 사이트 하우스 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웹 브라우저에 필요한 유일한 이미지입니다 따라서 블로그는 매우 빠르게로드됩니다 다음 화면에서 WordPress를 클릭하고 그 후에 New Installation을 클릭하십시오 실제로 호스트 된 수많은 도메인이있는 경우) 그리고 설정할 폴더, FANTASTICO는 종류를 열고 몇 가지를 채 웁니다 어떤 도메인과 같은 것들 (실제로 정보를 입력하고 버튼을 누르면 FANTASTICO가 몇 초 안에 WordPress를 설치합니다!

당신은 꽤 많이 WordPres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처음부터 완료까지 15 분 이내에 릴리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는 이미지, 콘텐츠 등을 처리하는 모든 수준의 사용자를 위해 간단하게 만드는 쉬운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블로그 사이트의 테마를 변경하도록 선택하는 경우, 지금은 몇 가지 필요한 워드 프레스 플러그인과 스타일을 설정하는 시간 다시 그것은 당신이 스타일을 변경하고자하는 경우에 당신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나 나는 극단적으로 당신의 워드 프레스 블로그 사이트에 대한 다음 플러그인을 설정하는 것이 높은 유기적 인 검색 결과를 얻고 웹 비즈니스 소유자가되기 위해 필요한 도구를 갖는 과정에서 당신을 도울 것 https://partner-safe.net 입니다

내 테스트 베드 플랫폼과 웹에서 모두 사용하는 것을 포함하여 2 개의 플랫폼을 연구 한 후, 나는 미래의 웹 요구에 대한 가능한 해결책으로 WordPress를 살펴보기로 결정했습니다. 가장 최근의 WordPress 변형이 설치하기 쉽고 사용하기 쉽고 스타일이 간단하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이 게시물에서는 WordPress 25를 설치하고 맞춤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그것의 무료!다른 무료 블로깅 패키지가 있지만 WordPress가 제공하는 힘과 단순함의 매우 동일한 조합을 제공하는 것은 없습니다. 흥미로운 연습 : WordPress로 이전하고 많은 결과가 반환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은 WordPress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Mullenweg는 마찬가지로 이것이 테마의 해라고 느끼는 방법을 언급했습니다. 플러그인 구동이었던 것이 무엇이든간에 테마는 새로운 자동 플러그인으로 실제로 제거되고 있습니다. 웹 사이트를 변경할 수 있는 모노톤 스타일과 같은 용도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배경을 업데이트하는 사진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그러나 WordPress를 사용하면 하늘이 한계입니다. 진부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테마, 추가 플러그인 및 고급 도구를 얻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WordPress를 단순히 블로깅 플랫폼 이상으로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웹 호스트가 PHP 지원을 제공하고 MySQL 데이터베이스 PHP 버전이 41 이상이어야하며 MySQL 버전이 32323 이상이어야하는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