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점: 이 특정 부서의 거의 모든 투수들, 리키 로메로는 아마도 가장 인정받지 못할 것이다.

강점 :이 부문의 거의 모든 투수들, 리키 로메로는 아마도 메이저 리그에서의 두 시즌 동안 시스템보다 27 승을 거두지 못했을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선수는 매년 그가 정말로 끝내고 있다는 점에서 매년입니다. 그는 지난 시즌 6 번의 선발 등판을 4-1로 마쳤습니다. 팀은 6 번의 로메로에서 5 승을 거두었습니다. 팀

Clay Bucholz, Red Sox 그의 벨트 아래에서 no-hitter를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행성에서 25 년이되지 않은 Bucholz는 2009 년 동안 한 걸음 뒤로 물러나고 다시 앞으로 나아갈 수 있기 전에 야구계의 최고봉에갔습니다. Red Sox는 젊은 https://kktv77.com/bbs/board.php?bo_table=analysis 투수를 매우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이 떠오르는 스타가 어떻게 노히트 노런을 쌓는지 보는 것은 좀처럼 요행수가 아니지만, 요즘 메이저리그 야구에서 지배적인 투구 경력을 쌓는 것은 그 어느 때보다 까다로워 보인다.

강점: 우리는 2011년에 이 선발 로테이션에 대한 많은 종류의 높은 희망이 있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 팀이 이번 시즌에 성공하기 위한 것이라고 믿는 것은 불펜 앤드류 베일리와 브래드 지글러가 지난 시즌에 훌륭했고, 이제 브라이언 푸엔테스와 그랜트 발포어가 추가되었는데, 이 팀은 지난 몇 년 동안 놀라운 시즌을 보냈다. 물론, 이것들은 궁극적으로 레이더에 어떤 종류의 움직임이 나타나지 않았다. 비수기 중 하나지만, 그들은 As가 더 많은 경기를 늦게 마무리하는 데 도움이 될 큰 움직임이다.

당신이 단지 내기를 확신 할 수 없을 때, 홈 약자에 관한 베팅 그것은 분할 경쟁을 할 때 야구에서 홈 약자를 고려하는 것이 항상 좋습니다 대부분의 부문 게임은 힘들고 홈 개는 MLB 도박에서 가치를 제공합니다 MLB 베팅에서 볼 수있는 또 다른 장소는 그들이 뜨거울 때 약자입니다 최근에 공을 잘 치고 여전히 개가되면 그들은 약간의 가치가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가능합니다 특정 왼손잡이/오른손잡이 매치업을 보면 한 팀이 잘했고 항상 MLB 베팅에서 개다.

위의 실수를 피하면 더 많은 승리를 거두고 불필요한 손실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실수를 피하기 위해 충분히 알고 있습니다. mlb에서 일관되게 이기기 위해서는 몇 가지 독특한 기술 만 알고 있어야합니다. mlb 베팅을하고 궁극적으로 약속과 구속으로 승리 전략, 시스템 또는 선택을 따릅니다.

좋아하는 것에 베팅하는 것 외에도, 베터들이 종종 저지르는 또 다른 실수는 팔레이에 베팅하는 것이 가장 적절한 매력적인 큰 확률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당신이 내기 parlay가 현명한 선택이라고 생각한다면, 그들을 제공하는 스포츠 북은 책상 뒤에서 당신에게 웃고 있습니다. 분명히, parlay를 베팅하는 것은 어떤 종류의 베팅보다 위험한 행동입니다. 특히 단일 베팅에 베팅하는 것이 좋지 않습니다. 제 조언은, 당신의 단일 베팅을 마스터하십시오.

아이디어 게임, 내부자 정보 및 최신 통계 및 추세는 다음 스포츠 투자를 핸디캡을 줄 때 도움이되지만, 아무도 각 투자 가능성 뒤에있는 시장을 이해하는 데 촛불을 들고 있지 않습니다. 사실, 한 분야를 조사하기에 충분하고, 새롭고,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거나, 모든 데이터를 수집하고, 타이 브레이커를 원할 때, 미디어 시장을 이해하고, 그들이 생산하는 광란은 프로 스포츠에서 이익을 얻는 열쇠입니다. 보스턴의 데이비드 오티즈(315, 9HR, 38타점)는 지명타자임에도 불구하고 가출 선두다. 아이러니하게도 뉴욕의 제이슨 지암비(262, 7HR, 23타점)는 스테로이드 논란에도 불구하고 2위다. 저스틴 모노(294, 16 HR, 44 타점), 하지만 자동 자리에서 거의 40만 표를 얻었다.

3위는 또 다른 힘든 점이다. 이 시기에 타이거즈를 양키스보다 우선시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나의 mlb 베팅 예측에 관한 한 렌테리아와 카브레라를 추가함으로써 이미 강한 공격력을 향상시켰고 돈트렐 윌리스 2008을 획득함으로써 투수진에 깊이를 더했다. mlb 머니 라인에서 +460에서 +700까지 그들을 제대로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은 스카우트가 수비 노하우를보다 면밀히 평가함에 따라 배팅 연습이 일반적으로 따르기 때문에 실제 스카우트는 각 선수의 파워 잠재력과 함께 1 명의 선수가 스윙하는 메커니즘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스프레드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마련되거나 가져 가야하는 돈의 합계로 작동합니다. 예를 들어, 뉴욕 양키스가 캔자스 시티 로열스에서 뛰고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양키스는 훌륭한 해를 보내고 로열스는 많은 상점을 개발하고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