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당신이 현재 함께 일하고 있는 은행과 함께 상인 계좌에 사용하는 것이다.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좋은 일은 당신이 현재 함께 일하는 은행과 상인 계정에 사용하는 것입니다 신용 카드를 처리하는 데 사용하기 위해, 당신은 신용 수표를 부여해야 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은행 역사를 이해하는 은행과 우수한 계정을 얻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심지어 그것은 단순히 작은 지역 은행 많은 은행은 작은 회사에 대한 옵션을 제공하고, 이들은 당신이 함께 일하고자하는 대안입니다

처리 비용 신청 비용 외에도 일부 카드 비즈니스는 신청서를 처리하는 데 수수료를 부과합니다.이 수수료는 일회성 비용입니다.

우수한 고객 서비스 시장의 다른 모든 제품과 마찬가지로 우수한 고객 서비스는 선불 신용 카드를 선택할 때 조사해야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가장 좋은 카드 비즈니스 또는 회사는 고객 서비스에 대한 탁월한 헌신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많은 카드에 대해 승인 된 신청서를 갖기 위해서는 좋은 신용 보고서가 있어야합니다. 우수한 신용 등급을 가지고 있다면 신청서 승인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전형적이거나 훌륭한 신용 등급을 가지고 있다면 신청서도 신속하게 승인 될 수 있습니다. 신용 점수가 좋지 않으면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이것이 당신의 시나리오라면 나쁜 신용이 받아 들여지는 카드를 찾아야합니다. 시간을 낭비해서는 안됩니다. 만약 그들이 이것을 언급하지 않는다면, 이것은 단지 불필요한 신용 질문을 만들고 당신의 기존 시나리오에서 당신을 승인할 누군가와 함께 카드를 받을 기회를 최소화할 것이다.

나는 우리 모두가 어느 정도 발견해 카드결제현금화 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엄마 아빠는 항상 돈에 대해 실용적이었고 저축의 중요성을 가르쳐주었습니다. 신용 카드와 관련하여 23 세에 처음으로 신용 카드를 받았습니다. 나는 2년 동안 해외에 나갔습니다. 제한이 적었고 그렇게 많이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나의 최악의 신용 카드 년은 20 대 후반이었습니다. 나는 독신이었고, 출판물에서 일하며 훌륭한 시간을 보냈습니다!그러나 그것이 지속 가능하지 않다는 것을 운동하는 데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빚을 갚기 위해 여분의 돈을 벌기 위해 필요한 추가 노력은 훌륭하고 힘든 교훈이었습니다. 나는 돈에 대해 건강한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결코 너무 화를 내지 않았습니다.

저에게 눈에 띄는 것은 한계를 극복하는 저주에 빠진 여성이었습니다. 그녀는 은행에서 사전 승인된 한도 증액 편지를 받고 있었고, 추가 현금(크리스마스, 여름 휴가 등)이 필요할 때가 왔습니다. 그녀의 서비스 제공 업체는 카드를 줄이기보다는 제한을 검토할 수 있었습니다. 7500달러의 한도로 해외 청구 카드를 결제하다

개인은 자신이 투자하는 현금이 자신의 것이 아니라는 것을 잊어 버린 것처럼 보입니다. 신용 카드 회사에 속해 있으며 큰 이자율 (높은 이자율)로 제공됩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은 실제로 신용 등급이 좋지 않아 신용 카드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낮은이자를 제공하는 카드를 사용하면 신용 보고서를 개선하여 필요한 최상의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계좌를 정상적으로 처리하고 월별로 신속하게 대금을 결제할 수 있는 한 6개월이 지나면 카드사에 신용한도 증액을 요청할 수 있다

그래서 충전 카드 금융 의무는 나쁜 것입니다,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신용 기록을 개선하기 위해 카드에 특정 금액을 유지해야합니다. 그렇다면, 이것은 정확히 무엇에 돈을 투자해야합니까? 어떻게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훌륭한 신용을 쌓을 수 있는가?

당신은 신용의 접근성이 필수적이라는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특히 긴급 상황의 시간에 당신과 함께 항상 신용을 가지고있는 것은 마찬가지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방법에 따라 배가 고프거나, 구매하려는 것을 보았거나, 즉시 무언가를 지불해야합니다 충전 카드는 이러한 대부분을 수행 할 수 있으며 카드의 형태로 만 올 수 있다는 것을 주신 것이 편리합니다 카드를 가지고있는 것이 항상 신용에 관해서 도움이되지만, 당신이 당신의 카드에 시간의 대부분을 의존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구입하고자하는 모든 것을 구입하려면 마찬가지로 사용 가능한 크레딧의 다른 소스를 활용해야합니다, 또는 더 나은, 다른 카드를 얻을

이제 자신의 회사를 소유하고 있다면 연료 카드는 확실히 필요합니다. 모든 기업가는 돈을 절약하고 수입을 늘리는 것이 비즈니스 성공에 필수적이라는 것을 알려줍니다. 여행 판매원, 트럭 운송 차량 또는 이와 유사한 것을 보유한 비즈니스는 이러한 유형의 충전 카드가 제공 할 수있는 이점을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많은 이점이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기업가로서, 당신은 가장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