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옵션은 확실히 특정 은행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첫 번째 옵션은 분명히 특정 은행이 될 것입니다 – 나는 개인적으로 항상 먼저 그들에게 줄 것입니다, 그들이 당신에게 너무 편안한 방법 – 금융 환경 그것은 또한 대출 기관과 함께 편안하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뿐만 아니라 자신의 은행은 의심이나 우려를 완화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때때로 당신이 역사를 가질 수있는 대출 기관을 통해 더 큰 이자율을받을 중고차리스 수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승인되거나 ASE 인증 정비사를 고용하는 트럭 서비스 샵을 사용하는 것은 안정적인 자동차 수리 카 포트를위한 높은 확률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 많은 연구를 배우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여전히 담당자와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전화하고 정비사에게 전화하여 일상적인 보좌관에 대한 견적 및 가격 정보를 묻습니다. 전화를 걸어 가격을 비교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또한 마을에서 가장 오래된 차고는 항상 그렇지는 않습니다. 주요 작업을 요구하기 전에 주도권을 잡고 약간의 연구를 하는 것은 당신이 중요한 수리가 필요한 것을 매우 잘 절약할 수 있다.

자동차 수리 – 도로를 따라 자동차가 있다고 가정하면 필요한 수리가 필요합니다. 오늘날 자동차는 정교한 전자 장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고도로 숙련된 정비사가 제대로 갖추어 진 수리점에서 거의 1 개 밖에 있습니다. 현재의 힘든 경제 상황에서 많은 사람들이 가능한한 오래 지속되는 자동차를 시험하고 있으며 이는 잘 갖추어 진 스토우에 대한 고객의 꾸준한 흐름을 의미합니다

즉, 관련 차고는 노동에서 청구서를 초과 할 것이고, 실제 고객은 결코 주요 차이점을 알지 못합니다. 예를 들어, 컨텐트 기사는 교류 발전기를 교체해야하며, 자동차 자동차 수리는 작업이 얼마나 오래 수행되어야하는지 알고 있습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 그래서, 수리 센터는 60분 30초가 걸린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고객에게 많은 시간 동안 요금을 청구할 것이다.

변속기의 중심과 같은 자동차 서비스를 찾을 때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엄청난 거래입니다. 자동차에 따라 의심할 여지없이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BMW가 있을 때 BMW를 전문으로하는 사람과 다른 독일 자동차도 원합니다.

당신은 이 가게에 그들의 차를 가져간 사람들에게 확인해야 한다.

대부분의 가게들은 확실히 이 사람들에게 힘든 고려사항들을 물어볼 수 있는 그들의 좋은 고객들 중 몇 명을 추천할 것이다.

전문적인 장소에서 인사하는 곳에서 외부에 잘 보이는 자동차 수리 시설을 선택하십시오. 아마도 좌석에 대한 제안을 받고 앱 담당자가 곧 당신과 함께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아마도 커피 나 차를 도와 줄 것입니다.이 정보와 매우 관련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장소에 대한 이해를 얻고 있는 동안, 벽을 들여다 보는 것은 어리석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표시 될 수 있는 교육 인증서를 검사하십시오. 직원이 잘 훈련된 경우 상점은 자랑스럽게 결과를 표시할 것입니다. 벽에는 분명히 경고 표시가 있을 수 있으며 근로자에게 교육 세부 사항을 묻는 메시지가 표시되어야 합니다.

즉, 관련 차고는 그 노동에 대한 청구서를 초과 할 것이고, 고객이 자동차 자동차 수리를 알지 못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현재 제품은 교류 발전기를 교체해야하며, 작업에 필요한 시간은 몇 시간입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 그래서, 정비사는 그 일이 한 가지 반을 차지하든 상관없이 고객에게 2, 3시간 동안 요금을 청구할 것이다.

생명을 구할 수 있기 때문에이 정보를 매우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24 시간 생명이 아니라면 연료비와 값 비싼 자동차 수리 노동에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깨지는 패드 또는 부품을 결정하도록 요청하십시오. 그것을 직면하십시오; 보는 것은 믿는 것입니다. 항목을 교체하는 것이 진정으로 쓸모없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마모된 부품이 어떻게 보이는지 이해하기를 원합니다.

자동차 수리점에 들어서면서, 당신은 그 사람들로부터 환영을 받고 있는가? 그곳은 깨끗하고 질서정연한가? 그들은 고객들을 위한 대기 공간을 제공하는가? 이것들은 작은 세부사항으로 보일 수 있지만, 그들은 그 가게가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 네트워크의 단계에 대한 단서를 제공한다.

상점이 깔끔하고 존경스럽게 보이고 상점 주인을 위해 정직하고 간단하게 말할 수 있다면 너무 많은 것을 말합니다. 각 인증을보고 얼마나 많은 경험을 했는지 물어보십시오. 경험이 많을수록 더 빠르고 전문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