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의 단계를 완료하면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얻을 수있는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위 스웨디시 의 단계를 완료하면 당신이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얻을 수있는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마술 지팡이를 흔들 수 있다면 당신은 꿈의 몸을 가질 수 있습니다 무엇처럼 보일 것입니까? 이 이미지는 당신의 원래 몸 모양과 특징에 따라 항상 달성 할 수있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이 실제로 가고 싶은 방향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것입니다 단지 당신이 무게를 잃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에 비해, 그것에 대해 더 자세히 생각해보십시오 정확히 얼마나 많은 무게가 개인 피부에 좋고 자신감을 느끼기 위해 흘릴 필요가 있습니까? 굳힐 필요가 있는가? 당신은 더 많은 에너지와 활력을 갖고 싶은가? 보충제의 요소 모든 것이 신체 외관의 일부인 모든 문제

문지르는 손 마사지를 사용하여 시작하십시오 사랑하는 사람의 어깨와 등에있는 모든 긴장을 부드럽게 반죽하십시오 팔과 다리에 손가락을 대고 부드럽게 목을 마사지하여 완전히 편안한 마사지를하십시오. 연인이 편안하고 편안 해지면 가슴에 따뜻한 마사지 오일을 찾고 자신에게 몸을 부드럽게 문지르십시오. 당신의 가슴, 다리를 그들의 위로 움직이고 피부에 피부의 즐거움을 가지고 재미있게 놀아라.

만약 당신이 엘리트 사람이 되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바디랭귀지의 힘으로 사람들을 연결시켜야 한다.

왜냐하면, 만약 어떤 연관성이 없다면, 매력은 없기 때문이다.

시각적으로, 다른 사람들의 부러움을 얻는 정말 매력적이고 적합한 체격을 찾는 것은 이 체격을 유지하기 위해 힘과 지구력 구매 시도를 향상시킬 것입니다. 이것은 큰 플러스뿐만 아니라 많은 이점을 포함합니다.

일반적으로 그와 이야기하는 동안 자신의 휴대 전화, 펜, 종이 또는 다른 것을 사용하여 누군가를 발견하면, 이것은 그가 당신이 말하는 것에 관심이 없거나 당신을 피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또한 어떤 물건을 가지고 놀거나 손을 움직이는 것만으로도 부주의 한 태도의 상징을 보여 주므로 무엇이든 상관없이이 제스처를 피해야합니다.

2nd : 식사 계획을한 번에 구입하기 위해 재료를 구입해야 합니다. 공중에 재고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프로그램을 구입하는 방법만 구입하십시오. 실제로 초콜릿을 구입하지 않으면 분명히 그것을 소비할 수 없을 것입니다. 집에서 달콤한 것을 갈망합니다.

고개를 숙이고 고개를 숙이는 것은 당신의 관심과 관련된 것을 보여준다. 많은 사람들이 오만함의 표시가 현저하게 당신의 머리를 똑바로 유지하고 주변 사람들과 눈을 마주치기 때문에 인식한다.

1 차 : 전문인과 함께 식사 계획을 세우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과도한 지방에 대항하여 당신의 십자군 운동을할 수 있는 가장 필수적인 도구이기 때문에 이것을 위해 추가 비용을 지불할 가치가 있습니다 (만약 나와 연락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면). 흉부 운동 후에, 당신은 지금 팔 굽혀 펴기, 컬, 다리 들어 올리기 및 체중 들어 올리기를함으로써 당신의 힘 운동을할 수 있습니다. 팔 굽혀 펴기와 체중 들어 올리기는 팔과 등 근육을 발달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리 들어 올리기 하체 부분 근육을 발달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마지막으로 컬은 위 구조를 발달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이 운동을 규칙적으로 해야만 톤이 좋은 몸을 선택할 수 있고, 당신의 근육을 더 충분히 스트레칭하고 이완시킬 수 있는 타이밍을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체중을 사용하는 것보다 체중을 들어 올리는 데 훨씬 더 많은 위험이 있습니다. Ive는 아직 만성적인 부상을 입지 않은 심각한 리프터를 만나지 못했습니다. 일반적으로 Ive와 관련된 관절이나 힘줄은 아직 심각한 부상을 입은 체중 운동가를 만나지 못합니다.

내가 개인적으로 당신의 몸을 가장 좋은 길로 인도하기 약 일주일 전에 당신의 정화를 조직하기 위해 알코올, 소금, 설탕, 인공 감미료, 그리고 유제품을 포함한 동물성 제품들을 제거하는 것을 유지하라.

이것들은 단지 체중 운동 루틴을 만드는 많은 이점이 아닙니다. 마음을 통해, 철분을 들어 올리는 것보다 훨씬 우월합니다. Ive는 오랫동안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그 몇년 동안 무게를 들어 올리지 않은 후에, 나는 결코 다시는 결코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장비없이 운동하는 단순함, 편리함, 그리고 유연성을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다시는 체중을 주문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과 몸 모양 : 충분한 흉상, 둥근 위 및 더 얇은 엉덩이가 있는 사람들을 위해, 사과 모양 몸 구조를 위해, 당신은 당신의 위 부분에 있는 의미를 추가하기 위하여 배열된 엉덩이 길이 재킷을 사용해야 한다 또는, 당신은 또한 당신의 정밀한 선을 늘이기 위하여 약간 시간 외투를 선택할 수 있다 흉상의 바로 밑에 단추가, V neckline를 앓고 있고 항상 허리에서 잘리는 적합한 재킷을 시험해 볼 수 있다 몸에 맞는 모양을 만들 수 있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결론을 강조하기 위해 맞춤형 클래식 롱 코트/자켓 또는 가벼운 트렌치를 시도할 수 있다.

손바닥을 항상 아래로 유지하면 지배력과 침략의 경고 신호가 사라집니다. 계속해서 손을 내리고 구매할 때 현명하게 선택해야합니다.

그들은 또한 흉부외과와 웨이트 트레이닝 운동을 계획한다.

이것들은 우리가 하체를 크게 단련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