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당신이 패션 디자이너가 되기 전에, 당신이 이해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것들이 있다.

그러나 당신이 패션 디자이너가 될 수 있기 전에, 당신이 이해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것들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디자이너가되기 위해서는 스타일에 대한 연구가 인생의 중요한 부분이되어야한다는 것입니다. 스타일에 관한 책을 확인하고, 최신 스타일 뉴스를 온라인으로 확인하십시오. 또한 가능한 한 많은 패션에 참여하십시오. 패션쇼에 갈 때, 그냥 참여하지 마십시오. 수동적인 관찰자; 걸어 다니고,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을 소개하고, 패션 디자이너가되는 것이 목표라고 토론하십시오. 무대 뒤에서 디자이너와 모델 중 일부와 이야기 할 수 있는지 물어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활기가 넘친다면, 당신은 실제로 디자인 한 옷을 사용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당신이 자신의 옷을 만들었다는 것을 알릴 수도 있습니다.

패션 스타일의 경력을 위해 노력한다면, 당신이 할 수있는 한 많은 학교에 지원하고 계속 생산할 수있는 거래를하고, 존경하는 사람들에게 계속 글을 쓰고, 네트워크를 발견하십시오. 학교는 성공적인 직업에 대한 하나의 디딤돌입니다. 이력서에 몇 개의 문을 열 수 있습니다.하지만 기술은 문을 통과하고 프론트 오피스로 당신을 얻는 것입니다.

특정 촬영을 원하거나 특정 스타일의 사진을 염두에두고 있다면 스타일 전문 사진 작가와 공유하십시오. 처음부터 선택한 것을 현재 알고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두 사람 사이의 오해 또는 혼란을 피할 수 있습니다. 선호하는 모양이나 결과를 형성하거나 지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사진이있는 경우 사진 작가와 공유하십시오.이 사진은 웹이나 잡지에서 우연히 만난 사진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좋아하는 것 중, 당신의 스타일 사진작가에게 당신이 검사할 수 있는 그의 이전 패션 사진 고객들의 사진이 있는지 물어보라. 또는, 당신은 그의 포트폴리오를 찾아보고 그의 이전 작품들 중 어떤 것이 당신을 때리는지 보기를 원할 것이다.

디자인 아이디어를위한 패션 출판물 찾아보기 스타일 잡지는 일반적으로 패션 위크 직후 몇 주 동안 사진을 대조하여 고객에게 최신 패션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경쟁 디자이너가 트렌드를 비교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쇼핑 할 때 좋아하는 스타일 잡지에 등장하는 옷을 검색합니다.

스타일 디자이너가되기 위해 학교를 선택 – 패션 디자이너가되기위한 과정을 제공하는 수많은 학교가 있지만, 경력을 시작하기위한 다이빙의 가능성을 높이려면 뛰어난 학교를 선택해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연수생을 선택하는 것과 관련하여 신빙성있는 학교는 매우 선택적입니다.

스포츠 재킷과 정장 바지 형태의 서비스 슈트는 여전히 남성적인 성별 가운에 가치를 부여합니다. 이제는 레깅스 또는 반바지가 있는 긴 길이의 스포츠 재킷과 여성스러운 모습을 위한 구슬과 팔찌가 포함되었습니다. 톤이 있는 종아리를 표시하는 무릎 길이 카프리는 2010년 젊은 층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괜찮고 시원하며 여전히 뜨겁습니다.

Gucci Wars : Jenny Gucci의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스타일의 집의 심장부에서 살인과 음모를 통해 어떻게 만들었는지에 대한이 육즙이 많은 이야기는 멋지게 부유한 Gucci 가정의 터무니없는 삶에 대한 우리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Gucci 파트너 중 한 명이 작곡한 스타일 제국의 내부 기능 외에도 2010 년에는 픽션 스타일 장치 패턴보다 현실이 더 이상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액세서리 큰 사이즈의 체인, 스트라이킹 스터드, 오버사이즈 체인백, 반짝이는 팔찌, 거대한 펜던트, 강한 커프스와 반지를 착용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스틸레토는 올해 출시되었습니다. 오히려 플랫 슈즈, 펌프스, 작은 힐 슈즈, 지퍼와 버클이 달린 부츠가 있습니다.

아이들은 자신의 패션 스타일을 가지고 자신의 취향에 긍정적 인 느낌을 가질 자격이 있습니다 자녀 물건을 쇼핑 할 때 항상 자녀를 의사 결정에 포함시키십시오 귀하와 자녀가 온라인으로 함께 쇼핑 할 수 있습니다 요즘 온라인 쇼핑을 시도하지 않은 경우 온라인 거래가 얼마나 편리하고 빠릅니다

충분한 개인이 그것을 복사 할 때, 그것은 패션 트렌드가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복사 한 후에, 그것은 더 이상 송지오 코트 패션이 아닙니다 이것이 모든 나쁜 스타일입니다 좋은 패션이 나 빠지면 타이밍의 문제 일뿐입니다 스타일은 비슷한 치즈를 망칩니다 그러나 일부 치즈는 나이가 들고 몇 년 동안 랙에 남아있을 때 맛이 더 좋습니다 이것은 일부 패션과 정확히 동일합니다, 그들은 나이가 들수록 훨씬 좋아집니다 물론 그들은 여전히 너무 많은 사람들에 의해 망가졌습니다 li 하지만 그들은 매우 잘 익은 10년 된 치즈처럼 전통적인 패션으로 끝나게 된다.

Daks London의 Fillippo Scuffi는 1940 년대 글램의 현재 여성 패션 패턴을 계속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허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