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션 # 2 모든 두 번째 기회 신용 전화 카드에 적용

옵션 # 2 당신의 사용 가능한 신용 카드는 단지 $ 15,000 또는 $ 300 달러 정도 될 것입니다.하지만 이것은 당신이 스포츠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제는 궁극적 인 트릭이나 허점이있는 곳이면 어디에서나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그들이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플라스틱 카드를 찾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보장하는 나쁜 신용 등급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드와 관련된 낮은 이자율을 제공하면 신용 점수를 높일 수 있습니다.

선불 카드는 지난 5 번에 걸쳐 광범위하게 인기를 얻었습니다.이 카드의 인기 상승은 오늘날 더 많은 사람들이 전통적인 신용 카드와 함께 제공되는 재정적 위험을 깨달았다는 부인할 수없는 사실에 주로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시대에는 우리 자신의 지갑 카드를 소지하지 않고는 갈 수 없습니다. 또한, 그 전통적인 은행 플라스틱에 대한 자격이없는 개인도 선불 카드로 전환합니다. 선불 카드를 얻을 수 없으므로 신용 기록 또는 평가 그렇다면 올해 업계에서 가장 좋은 선불 카드는 무엇입니까?

도움을받을 수있는 많은 훌륭한 무료 금융 상담 서비스가 있으며 수치를 통해 실제로 작업하고 제품을 가져갈 수있는 위치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부채를 극복하기 위해 부채에 대한 명확한 그림을 높이십시오. – 추악한 것은 종종 오, 그리고 신용 카드 안으로 자르십시오!집을 사용하면 돈을 낼 수 없다.

보상과 함께 가장 인기있는 신용 카드에 속하는 일부는 항공사 플라스틱 카드입니다이 카드는 귀하의 라이프 스타일의 일부로 귀하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하지만이 카드는 종종 귀하가 상당한 달러 구매를해야하므로 사람들이 자주 방문하는 곳을 방문하는 데 충분한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자신의 점수를 다시 쌓고, 파산 후에 새로운 신용을 얻거나 구글결제현금화 , 당신의 신용이 실제로 화장실일 때마다 신용에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는가? 신용 점수가 낮거나 최근에 파산한 사람들은 사실이기에는 너무 좋은 것 같은 사전 승인된 신용 제안으로 넘쳐나고 있다고 사람들은 최근에 당신의 신청서 사본을 나에게 보냈다고 말한다.

현금 서비스를 피하십시오 거의 모든 카드는 현금 발견에 유예 기간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신용 점수 카드를 사용하여 돈을 인출하는 순간, 사람의 시력 비율은 방아쇠를 당깁니다. 대신 직불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공물 카드는 매년 연회비를 청구하고, 신용으로 연장되는 특권을 위해 은행을 지출하십시오. 수수료가 귀찮지 않은 경우 요금을보고 평가하십시오. 일부 가솔린 카드는 다른 사람들만큼 많은 혜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시 말하면, 더 많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초기 단계에서 적절한 연구를하지 않으면 최종 단계에서 당신을 해치는 것만이 중요합니다.

낮은 신용 점수를 가지고의 가장 해로운 부분은 문제는 신용 평판을 재건 할 것입니다 릴리스 효과적인 방법 그래서 다른 대출이나 비자 카드를 사용하고 실패없이 상환을 유지하기 위해하지만 위험을 살펴 대출 기관을 찾는 것은 문제입니다

대부분의 카드와 마찬가지로 이자율은 높을 수 있습니다. 특정 주에 일하는 경우 편리한 옵션이지만 펌프에서 보는 것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려고합니다. 요금은 회사에 따라 약 11 % ~ 20 %가 될 수 있으며 사용 가능한 혜택의 종류 따라서 펌프 가격이 갤런 당 250 달러 인 경우 실제로 가솔린 초대장을 사용하기 때문에 275 달러에서 325 달러를 지출하는 사람들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신용 은행 카드를 얻어야하는 이유를 항상 알고있을 것입니다. an의 주된 목적은 언제 어디서나 즉각적이고 편리한 신용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지불이나 거래가 더 쉽고 신속하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프로모션과 함께 인센티브가 있습니다.

연방 무역위원회 (Federal Trade Commission)는 신용 카드가 신용 점수를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훌륭한 조언을 소비자에게 제공합니다. 기억해야 할 한 가지 열쇠는 오랜 기간 동안 계정을 유지하는 것보다 적시에 지불 한 내역을 유지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FICO 점수를 계산할 때 신용 등급 기록의 공간보다 지불 기록에 더 많은 무게가 부여됩니다

신용 카드를 찾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을 수 있으며, 이는 당신이 알아야 할 첫 번째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이러한 신용 카드를 제공하는 회사가 더 많지만 회사가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말했듯이, 빚을 지지 않는 실제적인 경험은 스스로 돌보는 것이다. 생각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