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신용을 망치는 것은 정말로 쉽습니다.

당신의 신용을 망치는 것은 정말 쉽다. 단지 카드에 몇 번의 연체료를 지불하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산출물에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신용을 정말로 가치 있게 여기는 방법이나 당신이 그것을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우지 못한다.

통제된 즐거움 선불 신용카드는 신용선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지출을 추적하고 통제하는 것이 더 간단해질 것이다. 일반 카드로, 빚이 쌓이고 상환이 까다로워질 때까지 당신의 계좌에 구매를 청구하는 것은 정말 너무 간단하다. 선불 계좌를 사용함 엑스머니 으로써, 부실 채권의 기회는 크게 줄어들게 된다.

신용 건축 계약자 – 최고의 카드에는 종종 신용 건축업자 서비스라고하는 신용 점수를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기능이 있습니다.이 기능은 일반적으로 모든 카드 소지자가 가입 할 수있는 선택적 기능입니다.이 옵션을 사용하면 인사말 카드는 청구서 지불에 관한 보고서를 생성하고 잠재적 인 채권자, 고용주 유형이 미래에 귀하를 위해 할 수있는 신용보고 기관에 전달합니다

FICO 점수가 낮거나 신뢰할 수있는 전문가가 신용 점수가 좋지 않을 수 있다고 말하면 APR이 낮은이 신용 카드는 귀하에게 완벽하지 않습니다.

무이자 비용 없음 구매가 미리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에이자 지출에 대해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APR 비용은 10 %에서 19 % 이상까지 모든 것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선불 직불 카드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관련 신용 카드를 얻으려면이 추가 비용이 겉으로보기에는 제거되었습니다

공물 카드는 매년 연회비를 청구하고, 신용을 사용할 때 연장되는 특권을 위해 은행을 새로 구하십시오. 속도로 체크 아웃하고 수수료가 귀찮은지 평가하십시오.

당신은 매우 입문 요율에주의해야합니다 카드 통합에 대한 대부분의 제안은 일반적으로 매우 낮은 APR을 제공하지만 이것은 짧은 기간 동안 만해야합니다; 대부분 12 다양한 입문 요율이 당신에게 유리하다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특히 입문 제안이 만료되는 경우 옵션의 구색 주위에 쇼핑 할 수있는 경우

신용에 대한 이자율이 다른 금융 금융 거래보다 상대적으로 높다는 점에 유의할 것입니다. 고객이 매월 입찰할 경우이 서비스 회원 공급자는 이자율을 상당히 줄입니다. 카드 소지자가 설정된 날짜까지 돈을 지불할 수없는 경우 발행자는 금전적인 가격을 부과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벌금을 피하기 위해 신용 계좌는 소지자의 은행 계좌에 연결되므로 만기 금액은 매일 제공됩니다. 이러한 특정 방식으로 귀하의 은행은 귀하의 은행에 신용 등급을 매길 필요가 있습니다. 귀하의 은행은 종종 귀하의 은행이 귀하의 신용 조직과 함께있는 경우 특히 좋은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얻고있다!당신이 당신의 수단 내에서 지출 한도를 유지한다면, 자동차는 범죄 기록 검색이 지불하는 것을 구입하고, 청구서를 전적으로 제 시간에 지불한다면, 당신은 결코 신용 카드에 추가 돈을 지불하지 않을 것입니다 (연회비가 없는 카드를받는한 – 그러나 그 다음에 대해 조금 더) 그리고 당신은 빚을지게 될 것입니다

모든 잔액 이체 제안 무시 – 대부분의 수수료 신용 카드가 잔액 이체 거래를 제공하지 않는 것은 사실이지만, 신용이 우수하고 의무 소득이 있는 경우 최고 카드 발급 기관 중 일부는 수수료가 없는 카드로 잔액 이체 옵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연회비를 지불하고 연회비를 지불하는 모든 사람은 연회비없이 새로운 카드로 잔액을 이체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카드에 부여 된 훌륭한 응용 프로그램을 위해, 당신은 좋은 신용 이득이 있어야합니다 훌륭한 우수한 신용 등급, 긍정적 인 경우 응용 프로그램 크레딧을 걱정하지 않아도됩니다 훌륭한 괜찮은 또는 평균 신용 점수가 있다면 응용 프로그램이 효과적으로 부여 될 수 있습니다 낮은 신용 등급을 찾는 데 특별한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이 상황이라면, 나쁜 신용이 인기가 있다는 것을 구체적으로보고하는 카드를 구입하십시오. 이를 적용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불필요한 신용 조회를 만들고 현재의 질병으로 당신을 승인 할 누군가와 카드를 얻을 수있는 기회를 줄입니다.

만약 당신이 그들 자신의 신용 부채에 문제가 있는 이 모든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당신의 개인 신용 카드에 극단적인 금액의 빚을 지는 것을 피하기 위한 다음과 같은 간단한 팁들

많은 고객들이 신용카드로 구매를 보상하기 위해 기대에 도달했다. 사실, 2010년 미국에서는 1억 8천 1백만 명 이상의 신용카드 소유자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었는데, 전형적인 신용카드 소유자는 5개 이상의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다.

귀하의 FICO 점수가 좋지 않거나 신뢰할 수있는 전문가가 신용 점수가 좋지 않다고 말하면 APR이 낮은 신용 카드가 귀하에게 가장 적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