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섯째, 재정적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여섯째, 재정적 제한을 설정해야합니다. 나는 당신이 현재 과도한 시간 (및 현금)을 소비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에 게시하십시오.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경우 게시물을 작성하는 서비스를 사용하십시오. 일주일에 $ 100만큼 적게 가질 수 있습니다. 동시에 거대하고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마찬가지로 한 달에 $ 2000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활용할 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무엇을 게시하든 상관없이 긍정적인 관점을 유지하라.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할 때, 호의적이 되는 것은 당신의 소비자들을 훌륭하게 느끼게 하는 중요한 sns 마케팅이다. 만약 그들이 기분이 좋다면, 그들은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당신이 어떤 제안이나 프로모션을 실행하고 있는지 보기 위해 다시 방문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 시대를 잘 이해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단순히 나이를 먹어야 합니다. 훌륭한 프로그램은 오랫동안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쉽지도 빠르지도 않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많은 생각과 경험이 실제로 절차에 포함되었습니다. 동일한 방법으로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은 많은 비용이 들지 않지만 성공하면 비용이 많이들 것입니다. 많은 시간, 특히 처음에는 하지만 투입된 시간은 장기적으로 성과를 낼 것이다!

당신의 전형적인 소비자는 누구입니까? 고객에 대한 광범위한 표현을 시도하고 당신이 가지고있는 정보 목록에서 전형적인 고객을 찾으십시오. 평균 연령은 무엇이며, 남성 또는 여성이며, 주로 특정 국가 출신입니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목표 중 하나는 팔로워 목록을 http://channelcan.com 만드는 것입니다. 팔로워 목록은 개인을 뉴스 레터에 올리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블로그 나 웹 사이트에 방문자를 보내야 합니다. 대부분의 소규모 회사에서는 초점이 되어야 합니다. 블로그 나 사이트는 왜 당신의 것입니까? Facebook이나 YouTube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는 가이드 라인을 선택합니다. 칭찬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거기에 원하는 것을 넣어, 그들은 당신의 계정을 종료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그들은 심지어 자신의 사이트를 종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 사이트로, 아무도 당신에게서 그것을 제거 할 수 없습니다

수많은 포럼에 가입하고 전문적인 지위를 강화하는 주제에 대해 잘 조사 된 답변을 게시하십시오. 가입 수준에 따라 수많은 포럼의 회원이되어 가입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게시물은 가장 잘 아는 주제와 관련된 스레드에만 응답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왜 팝스타와 대기업이 트위터에 큰 팔로어를 가지고 있습니까?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고 메시지가 청중에게 전달되지 않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많은 개인 할인율 트위터가 간단하게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보장하는 방법이 있으며 주요 방법은 사람들과 참여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대답하면 쉽게 대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관심사를 묻는다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모니터링 도구가 있습니다. HootsuiteSo 나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어떻게, 당신은 물어? 내 블로그 사이트에서 이것을 읽고 있다면 Facebook, Twitter, YouTube 및 LinkedIn의 이미지를 클릭하십시오.

2004년 Facebook이 시작되었지만 Facebook은 원래 연수생을 위해 시작되었지만 2년 후인 2006년 Twitter가 탄생했습니다. Pinterest는 2010 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웹 사이트로 발표되었습니다.

불꽃 전쟁에서 벗어나십시오 온라인 포럼이나 노트 또는 개인 메시지를 통해 두 명의 회원 사이에서 불꽃 전쟁의 한가운데에 갇히는 것보다 전문적인 지위를 마케팅하는 sns를 죽일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 다른 회원 간의 오해에서 벗어나십시오 중립적 인 반응으로 흰 깃발을 흔들 수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유혹에 견딜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에 대한 비트를 게시하고 당신이 이해하는 것들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을 생성하는 친구에 의해 들었다, (당신은 블로그가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지만) 당신은 밤에 수많은 사이트에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하고 당신이 그것을 이해하기 전에, 당신은 일주일에 많은 시간을 보내고 당신의 노력에 대해 보여줄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에게 말합니다, 두통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무엇인지!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개발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합니다. 진정한 힘은 약 1000 명의 별개의 팬에서 쉽게 분명 해집니다. 작은 크기의 것이 효과가 없다고 말하지는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움직임, 효과적인 결과는 1000 명 이상의 개인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능력으로 시작됩니다.

요전 날 나는 Fortune 500이 될 수있는 잘 이해 된 회사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책을 위해 일하고 있으며 일년에 약 140,000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최근에 새로운 사이트를 시작하고 당신의 마케팅을 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