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예산을 만드는 것은 실제로 예술입니다.

강력한 예산을 만드는 것은 실제로 예술입니다. 오늘날 많은 재무 기획자가 우수한 비용을내는 재능을 습득합니다. 특정 개인 재정 예산을 장치하면 사람들이 만드는 주요 실수를 알아 차립시다.

개인 금융 및 부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조사하기 위해 귀하의 순월 소득은 $ 3,000입니다. 총 지불액은 $ 2,500입니다. 매월 최소 지불액이 400 달러가 필요한 $ 4,000의 금융 정보를 구매하는 경우 계속해서 $ 100의 소득을 초과하기로 결정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이 진정한 기록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실제로 수입보다 $ 1,000, 안전 조치보다 $ 1,500을 소비 할 수 있어야했기 때문에 그렇지 않습니다. 월 블로그 시간은 선택의 여지가없는 사람들을위한 시간이지만, 개인 금융에서는 재정 상황의 건강을 결정하는 지불이 아니라 부채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우리는 물질주의적이고 소비 지향적인 삶의 방식으로 살고 있습니다. 사회는 우리가 남성과 여성이 끊임없이 물건을 사고 싶어한다고 느끼게합니다. 우리는 사회의 표준에 맞추려고 노력합니다. 우리는 소외감을 느끼고 싶지 않습니다. 우리는 아이들이 열등감을 느끼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쇼핑하기 위해 돈을 쓰고 싶습니다. 물건을 사는 것이 편안합니다. 구매하는 것이 우리의 감정을 편안하게합니다. 그래서 어떻게됩니까? 기본적으로, 우리는 물건을 만족시키고, 우리 자신을 개인 재정 문제로 몰아넣는다.

만약 급여를 지불하기 위해, 일상 생활에 필요하지 않은 것들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면, 만약 당신이 외식과 같은 즐거운 활동을 예산에서 완전히 줄이려고 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몇 달 후에 당신의 예산을 줄 것이다. 그러나, 만약 그렇게 촉구한다면, 당신은 돈을 절약할 수 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외식을 즐길 수 있다.

이 프로그램들은 미국 금융에서 사이트를 찾은 적이 없다. 그들이 요구되지 않았던 간단한 이유. 미국 경제는 불경기가 대지를 강타할 때까지만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목록에 속해 있었다. 심지어 수십 년 동안 조직 부문을 지배해 온 가장 큰 조직들도 정부에 정착을 요청했다. 이것은 열악한 개인 금융 조건처럼 불안해하는 증가된 대출 신청자들을 구제하기 위한 유일한 방법이었다. 책임 감소 회사 선정에 대한 안내가 필요하다.

우리의 기쁨과 자유의 존재가 눈에 띄게 우리가 돈을 다루는 방법과 관련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현명하게 관리해야합니다. 우리는 돈을 통제해야하며, 돈을 통제해야합니다.

가정을 꾸리고 정해진 금액을 정기적으로 예치함으로써 재정 상황을 안정시키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수행하고 있다면, 당신은 비상시에 대출이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고, 그 결과 어떤 위기도 처리할 수 있을 것이다. 비록 당신이 매달 너무 많은 돈을 넣을 여유가 없더라도, 가능한 한 최대한의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오늘날 어떤 사람들은 모든 것을 맞춤화하기를 좋아한다.

즉, 우리는 표준 정책으로 제품을 손에 넣는 것을 특히 좋아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조건을 계획하고 싶다면. 그리고 조건, 온라인으로보고 신뢰할 수있는 인터넷 비즈니스를 찾으십시오 지금, 이것은 보이는 것처럼 동쪽이 아닙니다. 거래하는 회사에는 수백만 명이 있으며 그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고용하고자하는 것을 알 수 폰테크 있는 최선의 방법

편리함 –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과 같은 경우, 시장은 유창하고 복잡하지 않은만큼 비상 자금으로 저축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 금융 기초를 코칭하는 것이 쉽지 않다면 생산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아마 저축 계좌를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실제로 인터넷을 통해 은행이나 지점에 계좌를 개설 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의 긴급한 현금 기회는 사람의 눈 요율이 좋지 않지만, 그것은 가지고있는 것과 함께 간단한 계정이 될 수 있습니다, 누구나 jiffy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음식 지출이 3 개월 연속 $ 400, $ 500 및 $ 600 인 경우,이 금액 ($ 1500)을 추가하고 몇 달 (3)으로 나누어 몇 주 당 평균 500 달러의 음식 요금을받습니다.

독특한 개인 금융의 선수가되는 것은 은행에있을 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기술을 습득 할 수있는 능력을 만들어야합니다 – 지식과 경험과 관련하여 새로운 수입과 부를 창출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더 많은 자본을 지출하지 마십시오. 전체 소득을 지출하는 것이 실제로 실수라면, 장치가 결과적으로 부채를 가져 오기 때문에 더 큰 실수를 저지르십시오. 부채가 없다는 것은 개인 금융을 명확하게 관리한다는 확실한 신호입니다.

당신의 개인 금융은 당신의 일상 생활에 도움이되는 방법을 통해 확장 돈은 무생물입니다 당신의 개인 금융의 주요 기술 구성 요소와 도구는 돈입니다 자금은 주요 도구입니다 -하지만 반드시 당신의 개인 금융의 가장 큰 부분은 아닙니다 당신의 습관 mu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