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킹에는 수많은 중요한 요소가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킹에는 수많은 중요한 요소가 있습니다. 주요한 것은 네트워크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정보가 귀하의 제출물을 따르는 수많은 친구가 아니라면 수백 명이 필요합니다. 귀하의 세부 사항이 귀하의 네트워크에 의해 좋아지면 정말 멀리 갈 수 있습니다. 귀하의 제출물이 견딜 수 없다면 수많은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으로 신뢰 수준을 얻는 데 엄청나게 어려움을 겪을 필요가 있습니다.

끝팬이 아직 도달하지 않은 다른 가능한 소비자와 정보를 공유하도록하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예를 들어, 기사를 작성하는 경우 특정 틈새 시장으로 지정하지 마십시오.

1 – 소셜 미디어는 어린이를위한 것이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100 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가 그룹이 LinkedIn에 있고, 전 세계적으로 8 억 명이 넘는 사용자가 Facebook에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이 더 많은 비즈니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트위터 및 기타 소셜 플랫폼 그들 모두가 틀릴 수 있습니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우리에게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을 필요로하는지 말해주는 훌륭한 행동입니다 –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십시오 – 우리에게 당신을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실제로, 당신이 설립 한 조직 된 방법이 있다면, 대학생을 고용하여 훨씬 적은 비용으로 게시물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마케터로서 나는 매일 약 8 ~ 20 명의 새로운 팔로워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의 특별한 프로필은 무엇입니까? 샴페인에는 일련의 달콤한 sns 마케팅 수준이 있습니다. 각 생산자는 별개의 맛 프로필을 작성합니다. 귀하의 게시물을 작성할 때 이것을 고려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실제로 다루는 상호 작용 제품일 수도 있지만, 귀하의 별개의 맛 프로필을 활용하여 귀하의 게시물에 다른 사람이 할 수없는 트위스트를 줄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수정 마케팅 상호 작용을 통해 프로필을 설정할 시간 Twitter, Facebook 및 LinkedIn과 같은 3 가지 주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선택 설정 절차 전반에 걸쳐 제공되는 이름을 선택하고 프로필을 완료하고 각 사진에 정확히 동일한 사진을 포함하십시오.

4 – 귀하의 마지막 웹 사이트 업그레이드는 2005이므로 작업 # 1은 귀하의 회사가 무엇인지, 귀하의 시장이 누구인지 알게 된 후 귀하의 소셜 마케팅 시설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수많은 웹 사이트가 없다면 (자신을 제외하고) 우리 모두가 필요로하는 중요하고 저렴한 제품과 서비스, 신뢰할 수있는 것을 보여주는 공식 비즈니스 계획을 발견하게됩니다. d, 당신의 세부 사항을 게시하고 그것에 충실하기 위해 설정 시간을 따로 설정하십시오 앉아서,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하고, 당신이 그것을 이해하기 전에, 그것의 3 AM!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정렬하고 일주일 내내 시간을 투자, 나는 내 일상 생활에서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합니다 이들은 구성; 전자 메일 통신, 내 현재 상황, 내가 발견하는 새롭고 오래된 이미지,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사용하는 RSS 피드, 내가 좋아하는 인터넷 제목과 단순히 인터넷 서핑을 추천합니다 나는 당신이 추기경 4 항목을 게시의 일부로 이들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사용하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직업을 얻을 수 있다고 말하자 당신이 원하는 현금을 얻을 수 있다고 말하자 당신이 심지어 집에서 일하게 된다고 말할 수 있다.

관심을 창출하기 위해 매주 적어도 한두 번 게시 할 수 있습니다.비즈니스에서 성공하는 데 도움이되는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이 많이 있습니다.조직 페이지에서 활용할 수있는 회사 이름을 사용해야합니다.

당신의 정상적인 고객은 누구입니까? 고객에 대한 광범위한 표현을 시도하고 평균 고객을 가지고있는 데이터 목록에서 운동하십시오. 평균 연령은 무엇이며, 남성 또는 여성이며, 대부분 특정 국가 출신입니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당신이 집중해야 할 올바른 도구라는 개념에 대해 제안하지 않은 경우, 당신에게 빛을 볼 수있는 3 가지 작은 인식 트릭을 제공하겠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사람들을 보낼 필요가있는 곳, 어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회사를 볼 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목표 중 하나는 팬의 목록을 구성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뉴스 레터에 개인을 얻는 것을 포함하여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 또는 사이트에 방문자를 보내야한다, 그것은 당신의 중심이되어야 할 많은 작은 회사에 관해서는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 또는 사이트입니다 이유는 오피가이드 혼자입니다, 페이스 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sns 마케팅은 규칙을 결정합니다 당신은 거기에 원하는 것을 완전히 자유롭게 넣을 수 없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계정을 종료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그들은 심지어 자신의 사이트를 종료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자신의 사이트 또는 블로그, 아무도 당신에게서 그것을 제거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시장에 활용하고 당신을 홍보하는 모든 방법을 알려줍니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발전을 결정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