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주인이 담보권을 갚지 않을 때, 이것은 당신이 SOL이라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투자를 회수하기 위해 조금 더 많은 노력을 해야 할 것이다.

집주인이 유치권을 갚지 않을 때, 이것은 당신이 SOL이라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투자를 회수하기 위해 조금 더 많은 노력을 해야 할 것이다. 유치권 보유자로서 그것은 이제 유치권을 압류하는 것이 당신의 의무일 수도 있다.

또는 특정 주에서 당신은 새로운 부동산 소유자가 될 만큼 운이 좋을 수도 있다.

투자하기 전에, 당신의 재정이 보호되도록 하기 위해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배당 수익을 위한 투자를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지만, 증권 거래소는 당신에게 이상적이지 않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너무 많은 정기 월 청구서를 가지고 있거나 너무 많은 금융 의무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주식 시장에 투자하기 전에 기다릴 필요가 있다.

시장이 끊임없이 오르내릴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금융 의무, 특히 카드 금융 의무를 부과하는 것이 훨씬 더 낫다. 당신은 당신의 돈을 투자할 수 있다.

유리한 정기 월간 현금 순환과 6 개월에서 12 개월의 긴급 자금이있을 때 배당금 지급 주식 당신은 당신의 재정적 자유에있을 것입니다.

좋은 계약은 당신의 주머니에서 현금으로 또는 당신의 주머니에서 닫는 것을 무시하는 차이를 제안합니다 나는 실제로 닫는 것에서 수천 달러와 무수한 달러를 집으로 가져갔습니다 – 저렴한 비용의 작은 집에 대한 나의 가장 훌륭한 마감에서 약 75,000 달러 그러나 닫는 비용의 주먹은 훌륭한 계약을 맺는 유일한 이점이 아닙니다 훌륭한 계약을 맺은 경우 판매자가 계약 비용의 일부 또는 비트겟 전부를 돌볼 수 있습니다 훌륭한 계약을 맺은 경우 일반적인 구매자 비용의 일부를 방지하십시오. 부동산 투자 전문가로서 우수한 구매자 계약을 체결하십시오.

매우 효과적인 부동산 사업주가 다른 누구보다 잘하는 유일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일 연락하는 동기 부여된 판매자의 평판 좋고 일관된 흐름을 창출하십시오!그거야! 그게 차이점이야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펀더멘탈을 연구한 후 지속적으로 기업을 매입하라 근본적으로 강한 사업에 투자하라 배당금 지급의 역사가 강한 사업을 찾아라 배당금 지급이 방해되더라도 이는 단기간에만 해당될 것이다. 강한 사업은 빠르게 반등하여 다시 배당금 지급을 시작할 것이다.

그들로부터 도움을 구하는 것은 다른 투자자들을 알고 있다면 정말 가치가 있을 것이다. 경험이 있는 누군가의 지도를 구하는 것은 당신이 단지 초보자라는 사실 때문에 당신이 투자하는데 크게 도움을 줄 수 있다.

가능한 한 많이, 투자 경험이 있는 사람들로부터 포인터를 수집하고 성공을 위한 그들의 아이디어를 기억하라.

즉, 나는이 모든 부동산 투자 정보를 안팎으로 알고 있습니다. 나는 집을 구입할 수있는 100 가지 혁신적인 방법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나는 둔한 마케팅 결과, 콜드 콜링, 수많은 고환 철수 한 사람들과 이야기하기, 막 다른 골목과 같은 것들을 통해 실제로 고통을 겪어야합니다. 심지어 내가 제안하기를 반쯤 권장하는 누군가와 이야기 할 수있는 기회를 얻기 전에 당신은 당신의 위협 관용 수준을 알아야합니다. 그리고 불황 당신이 어떤 현금을 투자한 후 잠을 자지 않는다면 당신의 위협 허용치는 극히 낮다. 그것은 정확히 당신이 배당금을 지불하는 회사에 투자해야 하는 요인이다. 배당금이 시장의 상승과 불황을 통해 수입을 올리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당신은 잠을 잘 수 있을 것이다.

기본적인 대응은 거래와 투자 모두 특별한 활동이 될 필요가 없습니다. 시장의 모든 재배치를 실제로 활용하려면 두 가지 전략을 모두 사용해야 합니다. 핵심은 혼합해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투자 유형에 가장 직접적인 관련이있는 책을 찾으십시오.이 책을 온라인, 서점 또는 도서관에서 가져 오십시오.

당신의 요구 사항과 목표의 목록을 만드십시오 투자에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실제로 투자하기 전에 처음에 목표를 설정해야합니다 처음에는 당신의 필요를 없애고 목표와 목표를 매우 간결하게해야합니다 길을 잃지 않거나 길을 따라 상당한 실수를하지 않도록 당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알 수있는 과정을 그릴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의 개조된 집은 스스로 팔리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침을 뱉을 정도로 광을 내야 하고, 당신의 집의 완성된 모습을 그 지역에서 가장 선호되는 집으로 만들어야 한다.

마찬가지로 주식을 선택하는 가장 좋은 전략을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가능한 한 시장 순환에 대한 기존 뉴스와 항상 연락해야합니다. 금융 투자 결정을 내릴 때 다른 출처에서 정보를 얻어야하고, 연구하고, 자신의 결론을 내린 다음 투자를 시작해야합니다.

접근할 수 없는 자금 당신의 돈은 유동적이지 않다. 이것은 비용 절감 계좌나 아마도 당신이 지불할 수 있는 주식이나 공유 자금과 같지 않다. 당신의 현금은 세금 유치권이 지불될 때까지 연결된다. 이것은 일주일, 한 달, 한 해, 또는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