앉아서 부엌의 어떤 지역이 개선되어야 하는지 생각해 보라.

자리에 앉아 주방의 어떤 지역이 개선되어야 하는지를 생각해보라. 분명히,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할수록, 더 큰 복잡한 비용을 함께 계산하라. 함께 활동을 끝내는 데 드는 모든 비용이 얼마인지 알아본다.

당신은 물고기를 온라인 학위로 만들 수 없다고 믿을지도 모른다. 캠퍼스에서 공부한 것 중에서 같은 지위를 만들 수 없다. 사실이 아니다. 온라인 디자인 학위를 제공하는 대학과 대학들은 설립되었고 이러한 기관들로부터 A 학위를 높이 생각하는 것은 가치 있는 – 심지어 권위 있는 것으로 인식된다. 그리고 당신이 온라인이나 캠퍼스에서 학위를 얻든 어떤 종류의 차이도 일으키지 않는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개인 스타일의 연장선상일 수 있고, 당신의 취향과 몸매를 반영할 수 있다.

한 두 시즌 동안만 입기를 원하는 아이템과는 달리, 당신의 집의 방식은 미래에 입을 수 있는 코트와 같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집 계획안에 예술을 전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궁금해 한다.

고맙게도, 그것은 정말 복잡하지 않다. 단지 완벽한 추상적인 그림을 발견한다고 말해라. 당신은 그것을 벽에 놓을 의도로 그것을 집으로 가져온다. 당신은 그것을 단지 올바른 장소를 보고 벽 쪽으로 매달아라. 당신의 중요한 다른 하나는 그날 늦게 집에 와서, 거기에 매달린 새로운 예술 작품을 보고, 왜 지금 거기에 매달렸는가? 잘됐네, 넌 네가 제대로 자리잡았다고 생각했지. 그리고 가정이 완벽하게 자리잡고 있고, 음식이 완전히 부적절하다는 걸 알게 되었지. 그런 날들은 다른 날들이야. 너는 그것을 옮기고 다른 곳에 앉히기로 동의해. 몇 년 동안 맨틀을 통해 그것을 떠맡긴 후, 너는 그것이 거의 완벽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모든 것은 행복하고 재앙은 예방된다.

당신은 부엌에서 충분한 시간을 보내서 내부 특정 틈새 시장을 지원하는 것이 중요하다. 현재의 독특한 것에 만족한다면 부엌 내부를 재설계하는 단계를 밟아야 하는 몇 가지 이유

분위기를 돋보이게 하고 환영과 귀향을 돋보이게 하는 창가공을 하세요. 우아하고 단순한 문양을 사용할 수 있는 반면, 과감하고 무늬가 있는 가구를 가지고 있다면 중성적인 디자인으로 창가공을 발견하는 것이 좋습니다

디자인 블로깅 혁명은 산업을 뒤흔들고 있다.

개인은 성공적인 디자이너와 학교, 인테리어 커뮤니티 사이트, 연구 블로그의 최고 블로그를 읽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좋아하는 블로그를 가장 많이 알고 있다면, 포세린식탁 당신의 블로그 스타일을 연마하는 것은 평범한 벽을 고려하고 전반적인 변화를 위해 웨인스코팅과 구슬 보드와 관련된 다른 것을 사용하는 것은 당신의 방이 어떻게 생겼는지 정말로 맞춤화하는 또 다른 방법이다. 매우 저렴한 예쁜 스텐실은 매우 친절해 보일 것이다. 개인적인 공간을 정말로 와우하기 위해 바닥에서 항상 의존하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실내 디자인에 관한 조언이 단지 적은 예산에 대한 엄청난 펀치를 포함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디자인 회사에 가고 싶으세요, 아니면 스스로 일을 할 것으로 기대되십니까? 미국 노동 통계국은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26%가 개인이라고 추정한다.

두 종류의 직업은 당신이 가장 잘 어울리는 직업에 많은 혜택을 준다.

실내 디자인에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실제 연습하기 전에 컴퓨터 모니터나 종이로 사용하면 전문가처럼 꾸밀 수 있다.

실제로 어떤 사람이 실제로 어떤 일을 하기 전에 어떤 모습이 보일지 알 수 있는 절약 기간과 돈을, 어떤 사람이 실제로 어떤 일을 했을 때 어떤 것이 덜 좋을지, 어떤 것을 즉시 할 때 어떤 것이 덜 좋을지 알 수 있다.

그러한 상황은 밀폐된 디자인 프로그램의 도움으로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또한 색상이나 재료를 가지고 놀 수 있게 해준다. 실제로 시도된 테스트를 받기 전에 그들의 표정을 이해해야 한다.

인테리어 디자인 룩과 관련된 명확한 사용을 시작하십시오. 모든 디자인에 대해 창의적인 라이센스를 적용할 수 있는 각 항목에 대해 너무 구체적이지 않도록 하십시오.

새로운 가정용 인테리어 디자인은 모든 학생들이 지식을 얻을 수 있는 간단한 팁과 트릭을 포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겸손한 방, 가벼운 벽 색상 사용을 고려하라. 사실상 모든 큰 방은 대조적인 색상과 질감을 시도한다.

억양 색상을 사용하여 실제로 지역을 현대적으로 만들고 눈에 즐거움을 주기 위해 시도할 준비가 되었을 때 기억하라.

디자인 블로깅 혁명은 산업을 뒤흔들고 있고, 사람은 당면한 것을 이해해야 한다.

성공적인 디자이너와 학교, 인테리어 커뮤니티 사이트, 연구 블로그의 최고 블로그를 읽어라. 당신이 좋아하는 블로그의 구조를 알고, 그리고 당신의 블로깅 스타일을 연마하는 것은 진치한 경향이 있다.

테이블 램프를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사용하자. 현재 보류 중인 설계 계획에 그렇게 많이 맞는 주거지를 소유하고 있거나, 스텐실 아트, 리본 또는 재료로 그늘을 변경할 수 있는가? 바이 베이